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이보영의 로부(love)쏭 CF 촬영 및 녹음현장 뒷이야기

by 세상밖으로  2013. 9. 30.
반응형
지난 9월 27일.
대한민국 연예계 선남선녀의 행복한 결혼식이 열렸죠!

이보영, 지성 커플이 6년간의 긴 연애끝에 드디어 결혼에 성공했답니다.
추카추카~!!

이보영씨 첫 데뷔부터 지금껏 이보영씨의 팬으로써 출연작은 모두 챙겨봤었습니다.ㅋ
특히 요즘들어 이보영씨 작품인생에 있어서 커다란 정점을 찍은것 같아요!

 

 


애정만만세, 적도의 남자, 내 딸 서영이, 너의 목소리가 들려!
요즘들어 출연작마다 모두 높은 시쳥률을 기록하면서 이보영씨도 믿고보는 배우로 거듭나게 되었습니다.

특히 대국민 드라마였던 내 딸 서영이와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서 보여준 이보영씨의 폭넓은 연기가 정말 인상 깊었어요.


내 딸 서영이에서는 어두운 과거를 치유해나가는 다소 무거운 역할을 실감나게 잘 소화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종영한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서는 지금까지 이보영씨의 인기 스타일을 벗어난 밝고 유쾌한, 다소 코믹적인 연기까지 너무도 자연스럽게 소화내 내면서 2013년 여름을 그녀의 매력속에 푹 빠지게 만들었습니다.


어떤 연기를 해도 전혀 어색함이 없는 이보영씨의 결혼후 작품도 기대가 되네요!



최근에는 TV CF에서도 너목들의 짱변이 연상될만큼 귀여운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CF에 나오는 노래도 직접 불러 예전에 찍었던 영화 '원스어폰어타임'때의 노래실력을 다시한번 뽐내고 있어요~ㅎㅎㅎ



CF 촬영당시 이보영씨는 '너의 목소리가 들려'의 마무리 일정과 해외 촬영, 결혼준비등으로 바쁜나날을 보내고 있으면서도 실제 이보영씨의 밝고 유쾌한 모습으로 현장 스태프들에게 많은 찬사를 받았다고 합니다.



실제로도 잠이 많다는 이보영씨는 촬영현장에서도 배개를 끌어한고 하품하는 귀여운 모습을 보여가며 노래 가사나 컨셉에 맞게 실감나는 연기를 보여줬어요.


▶ 이보영 CF 촬영 현장 공개 영상보기 : http://www.ildong.com/arona/cplus/main.jsp


이보영씨는 CF 에 나오는 노래도 직접 불렀답니다. 
일명 '이보영의 로부(love)쏭'

윤종신씨의 히트곡인 '팥빙수'의 가사를 재미있게 개사하여 탄생한 로부(love)쏭.
이보영씨가 가사를 재미있게 표현하며 노래를 불러서 많은 화제가 되고 있죠.ㅎ



[이보영의 로부(love)쏭 가사]

체력은 저질체력
눈밑엔 다크써클
서서히 쌓인다~ 쌓인다~~♪

피로야 내 피로야~♪
오지마 오지마~♪

피부야 내 피부야~♪
사랑해 사랑해~♪



영상에 보이는 이보영 노래 하는 모습에서 다소 긴장한 모습도 보이는데요.
뭐든 똑부러지게 잘하는 이보영씨의 곧은 성격이 보이는것 같네요.


홈페이지에서 이보영이 전하는 비타민 메시지 보내기 이벤트에도 참여해 보세요.



[TV CF 메이킹 필름 및 이보영씨 인터뷰 보기 및 이벤트 홈페이지]
 http://www.ildong.com/arona/cplus/main.jsp

이벤트 참여도 굉장히 간단해서 좋았어요.
문제 메시지와 페이스북으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데요.
저는 문자메시지를 선택했습니다.
간단하게 메시지 입력후 본인의 전화번호와 보낼 상대의 전화번호 입력후 메시지 전달하기 버튼 클릭~

누군가게에 있어서 당신이 곧 비타민이 될 수 있답니다.
사랑하는 사람, 소중한 사람에게 비타민 메시지를 전달해 보세요.

요즘은 이보영씨가 온 국민의 비타민 입니다~ㅎㅎ
믿고보는 국민여배우 이보영씨의 앞으로도 좋은 작품활동 기대하면서 다시한번 결혼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