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전국민 체질개선 프로젝트 하루야채로 시작해요!

by 세상밖으로  2013. 9. 25.
반응형

바쁜 현대인들의 불규칙한 식생활로 인해 몸의 균형이 흐트러져 여러가지 질병이나 이상증상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수많은 영양소를 일일이 모두 찾아 먹을수도 없는 노릇이고..간편하게 하나로 해결할수만 있다면 더할 나위없이 좋겠죠?

이러한 요건을 딱 맞춘 음료가 요즘 TV 광고에 나오고 있더군요.



'전국민 체질개선 프로젝트 하루야채'

하루야채 1병으로 하루에 필요한 야채를 충족할 수 있도록 구성된 제품입니다.
소비자 건강을 위해 100% 유기농 야채와 과일로만 맛을 냈다고 합니다.
인공 첨가물은 넣지 않고 말이죠!


요즘은 불균형한 식습관이나 서구화된 식단으로 야채섭취량이 많이 줄었다고 하죠.
이렇게 되면 몸의 균형이 나빠져서 않좋은 증상들이 나타나게 되는 것인데요.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충분한 양의 야채를 섭취해야 몸의 균형을 찾을 수 있는데 이 역할을 바로 하루야채가 담당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루야채 광고를 보면 인기 연예인이 아닌 박사님 한분이 나오시는데요.
이분은 관동대학교 의과대학 의학과 가정의학교실 교수님이신 ' 오한진 ' 교수님이세요.
특히 어머님들 사이에서 더욱 유명한것 같은데요.
일명 '국민 주치의'로 불리고 계신답니다.


오한진 교수님은 보통 일상생활 속에서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해 많은 의견을 갖고 계신것 같아요.
교수님의 '국민주치의 오한진 박사의 동안습관' 이나 '노화를 이기는 팔자 건강법'등의 책을 보더라도 일반사람들 누구나 알기 쉽게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을 알리고자 노력하시고 계십니다.

하루야채도 우리가 쉽게 접할 수 있는 야채음료로써 교수님의 알기쉬운 생활건강 마인드와 잘 맞는것 같습니다.


오한진 교수님과 함께하는 채질개선 프로젝트 하루야채는 체질과 연령에 따라 그 종류를 달리하고 있습니다.
3가지 시리즈로 총 6가지 종류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다양한 종류의 하루야채에 대해 하나씩 알아볼까요?


1. 350 시리즈



하루야채 1병으로 야채 1일 권장량을 충족해준답니다.
하루 야채 권장량이 350g 인 일일 야채 권장량을 생각한다면 이름도 정말 잘 지었죠?ㅎ

불균형한 식생활로 야채를 챙겨먹지 못하거나 육류, 인스턴트 과다 섭취로 비만이신 분들에게 추천드릴만 합니다.

1) 하루야채 오리지널


100% 유기농 녹황색 야채인 호박, 양상추, 시금치, 브로콜리, 청경채, 당근, 토마토를 재료로 만들어진 하루야채 오리지널은 총 75kcal로 1일 야채권장량을 충족시켜 몸에 활력을 줍니다.


2) 하루야채 퍼플


역시 100% 유기농 야채를 사용. 호박, 보라당근, 시금치, 양상추, 돼지감자, 토마토, 레드비트로 만들었습니다.
특히 보라당근은 항산화성이 풍부한 안토시아닌이 들어있어 우리 몸을 가볍고 상쾌하게 해준답니다.




2. 컬러비타민 시리즈


비타민C 1일 권장량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야채맛이 싫다해서 야채를 꺼려하셨던 분들이나 피부생기를 되찾고싶은 여성분들, 특히 잘못된 다이어트로 영양 불균형으로 고생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릴만 합니다.

1) 하루야채 레드비타민


개인적으로 딸기, 체리 좋아라하는데 여기 들었군요!ㅎ
레드비트, 백포도, 체리, 양배추, 아세로라, 딸기, 토마토, 셀러리, 사과, 오이, 레몬이 들어있습니다.
붉은색 과일이 주를 이루는 하루야채 레드비타민은 자연이 선사한 붉은색 야채와 과일에서 얻을 수 있는 천연비타민C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평소 부족한 비타민C를 착착 챙겨 먹을 수 있답니다.
붉은색 과일은 동안에도 좋다죠?ㅎㅎ


2) 하루야채 퍼플비타민


호박, 레드비트, 자색고구마, 아세로라, 사과, 비타민나무열매, 토마토, 레드자몽, 콩코드포도, 보라당근 으로 만들어진 하루야채 퍼플비타민은 145ml 로 레드비타민과 같은 양이지만 칼로리에 차이가 있답니다.
레드비타민은 70kcal, 퍼플비타민은 65kcal 입니다.
역시 몸에 좋은 비타민C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으니 피로 회복에도 좋을것 같아요.




3. 키즈 시리즈


아이들의 불규칙한 식생활 균형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아이들보면 과자나 패스트푸드에 열광하죠?ㅎ 편식하는 아이 때문에 고민이시거나 칼로리 과다 섭취로 비만걱정이신 부모님들께 하루야채 키즈 시리즈가 답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1) 하루야채 뽀로로


세계적인 캐릭터로 부상한 아이들의 영웅! 귀여운 뽀로로가 그려진 하루야채 뽀로로입니다.
꼭 필요한 야채지만 아이들에게 야채를 먹이는게 쉬운일이 아니죠.
아이들이 좋아할 맛으로 재탄생! 호박, 양상추, 시금치, 셀러리, 오렌지, 토마토등이 들어있어 아이들에게 야채에 들어있는 영양소를 충분히 공급해 줄 수 있답니다.


2) 하루야채 캐니멀


귀여운 동물 캐릭터가 그려진 하루야채 캐니멀은 호박, 셀러리, 양상추, 시금치, 레드비트, 백포도, 토마토, 콩코드포도로 만들어졌으며 하루야채 뽀로로와 마찬가지로 100ml입니다.
아이들이 먹기에 적당한 양이네요.


이렇게 다양한 종류의 하루야채는 신체나 연령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맛도 상큼하고 심하게 달지않아 먹는데 부담도 없고 좋더라구요.


아이들의 잘못된 식생활이나 불규칙한 식생활로 고생하는 바쁜 직장인, 영양불균형이 찾아오기 쉬운 중장년 모두에게 체질개선을 위한 최적의 아이템이 아닐까요?ㅎ

가족 모두의 건강을 위해서라도 체질개선 프로젝트 하루야채는 꼭 필요할 것 같아요!


체질개선 프로젝트 하루야채 의 다양한 제품정보나 이벤트 소식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체질개선 프로젝트 이벤트가 진행 중인데요.
이벤트 참여방법도 간단해요~


이벤트 페이지로 가셔서 '체질개선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하니다.




평소 식습관이 어떤지 3가지 예시중 하나를 선택해 봅니다.
저는 스트레스성 육식주의를 선택했어요.ㅎ;



주제에 맞는 짤막하고 재미난 동영상이 나오네요.
대공감!!ㅎㅎ



체질개선 방법 받기 버튼을 클릭하니다.



본인의 간략한 정보를 입력하면 이벤트 참여완료!
100만원 상당의 건강검진 상품권, 10만원 상당의 세븐 스프링스 외식 상품권, 하루야채 (12입) 1박스~ 다양한 경품이 마련되어 있느니 한번 참여해보세요.^^


 
- 하루야채 이벤트 PC http://www.haruyachae.co.kr/event2.php
- 하루야채 이벤트 모바일 http://www.haruyachae.co.kr/m/event2.php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