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귀신보는 '주군의 태양'속에서 난 '인피니티M30d'를 보았다.

by 세상밖으로  2013. 9. 25.
반응형

SBS 수목드라마 '주군의 태양'이 그전에 방영되었던 화제작 '너의 목소리가 들려(너목들)'에 이어 또한번 수목극 인기를 몰아가고 있습니다.

주인공 4인방의 톡톡 튀는 매력과 귀신을 보는 호러적 테마, 그러나 결코 무섭지만은 않은 다양한 인간삶을 이야기하고 있는 톡특하고 상큼한 분위기의 '주군의 태양'.

개성있는 주인공 말고도 또 하나의 볼거리가 있는데요.
주군의 태양 차 들도 예사롭지 않죠?
저의 시선을 사로잡은 또 하나의 주인공!

'인피니티 M30d'

<이미지 출처 - SBS수목드라마 주군의 태양 3회 中 >


메인 남자 주인공인 소지섭님의 애마로 열연하고 있는 인피니티 M30d 입니다!
오호~~소지섭님만큼 정말 잘 빠졌죠?

외관뿐만 아니라 인피니티 M30d 는 디자인, 퍼포먼스, 연비를 비롯하여 인피니티의 최첨단 기술을 집약시킨 차종이라고 하네요.

또한 인피니티 국내 최초의 디젤 모델로서 인피니티 컨셉카 에센스 스포츠쿠페의 디자인 DNA를 계승한 최첨단 플래그십 세단으로써 유럽에서 호평받은 3.0L V6 터보 디젤엔진과 수동 변속을 지원하는 7단 트렌스미션을 탑재하여 최고출력 238/3,750(ps/rpm), 엔진저회전 영역에서부터 뽑아내는 최대토크 56.1/1,750~2,500(kg.m/rpm)과 높은 연료 효율성까지 갖춘 아주 매력적인 세단입니다.


<이미지 출처 - SBS수목드라마 주군의 태양 3회 中 >


중장년층은 물론 젊은세대들에게도 어울리는 세단같아요.
날렵한 디자인이지만 가볍지 않은 중후함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인피니티 M30d 입니다.

<이미지 출처 - SBS수목드라마 주군의 태양 3회 中 >


개인적으로 성능도 성능이지만 디자인이 너무도 마음에 드는데요.
날렵해보이는 전면이나 멋들어지게 살아있는 아름다운 곡선..
인피니티만의 특징을 잘살린 '아름다운' 세단입니다.

주인공인 소지섭님과 공효진님도 모델경력있는 배우들로써 인정받은 외모들인데 저렇게 인피니티 M30d 과 함께 있으니 CF 못지않게 그림이 사네요.ㅎㅎ


<이미지 출처 - SBS수목드라마 주군의 태양 2회 中 >


극중에 소지섭님은 대형 쇼핑몰 사장님으로 나오고 있는데요.
인피니티 M30d 의 이미지와 잘 맞는것 같아요.
럭셔리한 젊음의 럭셔리 세단 .

인피니티 M30d의 디자인이 부의상징(?) 요트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하죠?
진짜 한번 꼭! 타보고 싶네요!!

 

<이미지 출처 - SBS수목드라마 주군의 태양 1회 中 >


주군의 태양 1회 장면들입니다.
주군과 태양의 다소 다이나믹했던 첫만남~
빗속을 달리는 인피니티 M30d안으로 태공실양이 불쑥 뛰어들어오죠.ㅎ

미끄러운 빗길 운전을 할때 평소보다 더 신경써야 하는 것처럼 상황에 따라 주행패턴이 달라져야 할텐데요.
인피니티가 바로 그러하네요.
인피니티의 강점인 운전의 재미를 유지하면서 편안함과 경제성을 동시에 제공하는 드라이브 모드 실렉터!

<이미지 출처 - SBS수목드라마 주군의 태양 1회 中 >


세계 최초로 서로 대립되는 ECO 모드와 SPORT 모드를 동시에 제공한다고 합니다.
인피니티 드라이브 모드 실렉터는 엔진의 스로틀 반응, 트랜스 미션의 변속 스케줄, 스티어링 휠 반응을 운전 특성에 맞게 조절하여 최적의 주행 환경을 제공한답니다.
ECO, Standard, Sport, 이외에도 빗길이나 눈길처럼 미끄러운 노면을 달릴때 필요한 Snow 모드 등 선택 가능한 4가지 모드가 제공됩니다.


<이미지 출처 - SBS수목드라마 주군의 태양 5회 中 >


인피니티 차량은 예전에 처음 봤을때부터 꼭 한번 타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성능이나 재원은 잘몰랐지만 일단 세련된 디자인이 저의 구미를 팍팍~ 땡기게했죠.

그러나 세련된 디자인 이상으로 인피니티 M30d 의 스펙은 더욱더 저를 매료시키고 있네요.
상황에 따른 주행모드 선택이 아직 운전에 미숙한 저같은 초보드라이버들에게 꼭 필요한 기능이죠.
하..언젠간 꼭 한번 탈 수 있겠죠?ㅎㅎ


인피니티 M30d 외에도 SBS 수목드라마 '주군의 태양'에는 인피니티의 다양한 차량들이 출연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  인피니티 홈페이지>


극중 작은 태양으로 나오는 태이령 역할의 김유리님이 타고 나오는 쿠페와 컨버터블의 매력을 동시에 지닌 인피니티 G37!


<이미지 출처 :  인피니티 홈페이지>


터프하지만 따뜻한 마음을 가진 미남 경호실장 역의 서인국님이 타고 나오는 강력한 성능의 SUV 인피니티 FX!

'주군의 태양'속에서 인피니티의 어떤 차량들이 나오는가 찾아보는 것도 또하나의 재미겠죠?

그밖에 인피니티의 다양한 차량 소개는 아래 사이트를 참고 하세요.

- 인피니티 홈페이지 : http://www.infiniti.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