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스타뷰티쇼에 소개된 레인보우 재경의 '원피스 메이크업'

by 세상밖으로  2013. 10. 1.
반응형

언제나 어디서나 아름답고 싶은것은 여성의 본능입니다.
이런 여성의 본능을 충족시키기 위해! 조금이라도 더 예뻐지고 싶은 여성들을 위해!

수많은 화장품들이 출시되고 있는 요즘.
화장품뿐만 아니라 TV에서도 다양한 뷰티 프로그램들이 방송되고 있는데요.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아니더라도 이런 방송을 보고 배운다면 일반인들도 완벽한 화장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얼마전 SBSE! 채널에서 방송된 ' 서인영의 스타 뷰티쇼 '를 무심코 보고 있었습니다.
그런데...쏙~~ 빨려들어가더군요.ㅎㅎ
메이크업.. 매력있네요~오호~~

이날 방송에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수경 원장님과 일일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도전한 레인보우 재경의 2013 F/W 메이크업 대결을 펼쳤습니다!

수경 원장님은 특별한 날 주목받을 수 있는 펄감이 살아있는 우아한 '드레스 메이크업'을 보여주셨고,
레인보우 재경은 본인 이미지에 맞게 생기있고 러블리한 '원피스 메이크업'으로 대결을 펼쳤어요.

신기하고 열정적인 대결영상 보시죠~!


<출처 : SBSE! 서인영의 스타 뷰티쇼 中>

 


레인보우 재경의 솜씨도 전문가 못지 않아보이네요!
역시 연예인은 연예인인듯...ㅎㅎ



개인적으로도 레인보우 재경의 메이크업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아이돌답게 보송보송 생기있는 러블리한 재경양의 '원피스 메이크업'



데이트 나가실때 남친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사랑스러운 메이크업!
차근차근 살펴볼까요?


1단계. 파운데이션 바르기.


자~
전투에 나가기전 총알을 잘 준비해야겠죠?ㅎ
재경양의 '원피스 메이크업' 에 필요한 제품은 '조르지오아르마니 마에스트로 퓨전 메이크업 파운데이션' 입니다.





재경양의 프로못지 않은 섬세함과 노하우를 볼 수 있었어요.
'조르지오아르마니 마에스트로 퓨전 메이크업 파운데이션' 은 투명하고 자연스럽게 목선에서 턱선의 경계가 없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일단 파운데이션을 고를 땐 목톤보다 2톤 밝아야 얼굴은 화사하고 상대적으로 목은 가늘어 보인다고 하네요.

역시 미대 출신다운 색감 사용력!




세련되고 보송보송한 피니쉬의 메이크업을 위한 '조르지오아르마니 마에스트로 퓨전 메이크업 파운데이션' 은 오일 베이스 파운데이션으로 가볍게 2~3회 흔든 뒤 스포이드로 적당량을 손등에 살짝 덜어서 피부결에 따라 부드럽게 바릅니다.

바를때는 스펀지가 아닌 손으로 바르는게 키포인트!
스펀지로 바를경우 스펀지가 오일을 흡수하는 양이 많아 손으로 바르는게 더 좋다는군요.
메이크업은 과학적이야~ㅎ




ㅎㅎ
이름도 잘 짓네요~
이렇게 스킬마다 자신이 이해하기 쉽도록 작명을 해야 기억하기도 쉽다네요.
오호..다양한 분야에서 써먹어도 될듯~

일타 쌍피(?)의 법칙...이 아니라 '일타 상피의 법칙'입니다.
파운데이션을 바를때 한번의 두들김으로 피부를 올려준다라는 뜻이 담긴 메이크업 스킬!




메이크업이 미술과 많은 관련이 있는것 같아요.
색감, 명암을 잘 살려야 그림이 살듯 메이크업도 얼굴의 입체감이 살아야 자연스럽고 예쁘더군요.

파운데이션을 얼굴에 골고루 바른뒤 얼굴에서 가장 많이 튀어나온 부분에 일명 '하이라이트'를 주게 되는데요.
이마, 광대, 턱, 코 등에 역삼각형존으로 파운데이션을 덧바르면 입체감을 살릴 수 있다고 합니다.




짠~
한듯 않한듯한 메이크업으로 얼굴이 더욱 화사해졌죠?
보송보송 내츄럴한 느낌이 확~ 사네요.

기본베이스는 끝났고 이제 본격적으로 색조화장을 해야겠죠?




2단계. 눈썹 그리기.


 

눈썹이 사람 인상에 얼마나 중요한가 요즘에 느끼고 있습니다.
연예인들 눈썹이 과거 데뷔때보다 많이 자연스러워졌다고 느끼고 있었는데 재경양의 메이크업에도 잘 나타나는것 같아요.

재경양이 사용한 제품은 '조르지오아르마니 아이섀도우 팔레트' 입니다.

자연스러운 눈썹을 그리기 위해 머리카락과 눈동자 컬러와 비슷한 색상을 선택하는 것이 핵심인데요.
이 두 색상을 섞어서 눈썹에 그려줍니다.
눈썹결대로 그려주는것도 중요하다고 하네요.


 


바쁜 아이돌답게 재경양이 즐겨한다는 1초 메이크업도 소개했는데요.
눈위에 살짝 터치로 세련됨을 보여줬답니다.

여러가지 컬러가 믹스된 반짝이는 펄형식의 '조르지오아르마니 아이즈 투킬 아이섀도우'에요.




역시 명암을 잘 살리는것이 중요한거 같아요.
안쪽은 진하게 눈꼬리 쪽으로 갈수록 연하게 바르는게 키포인트~
한번 스윽~ 발라주면 되요.




전문 메이크업 받은것처럼 보이요?
한번의 터치로 멋진 퀄리티를 보여주네요.

이런게 바로 요즘 시대에 맞는 '스마트' 아닐까요?

내 너를 '1초 스마트 아이섀도'라 칭하노라~~~~ㅎㅎ




눈썹 못지않게 중요한 부분이 바로 애교살이죠.
동안처럼 보이게도 하고 눈도 커보이게하는 효과가 있는 애교살.

눈위에 발라준 같은색 섀도로 애교살을 강조해 줍니다.




눈화장의 마지막 단계로 속눈썹을 꾸며줍니다.
화장이 진한 아이돌.
재경양도 마스카라 지우기가 너무 싫다고 하네요.ㅎㅎ

그래서 생각해낸 방법이 속눈썹 절반만 마스카라를 바른다고 합니다.
이렇게 하면 클렌징도 쉽고 자연스럽고 깊은 눈매를 표현할 수 있다네요.

메이크업은 사람을 영리하게 하는가봐요.ㅎㅎ



3단계. 볼터치 하기.


생기있고 러블리한 연출을 위해 빠질 수 없는 메이크업 단계!
바로 볼터치죠.
'조르지오아르마니 플루이드 쉬어'로 자연스런 볼터치를 해줍니다.




방끗웃는 광대의 꼭지점에 톡톡 발라주는데요.
광대 승천의 방법으로 고안해낸 재경양의 비법은?

'레인보우~~~~~~'

라고 말해봅니다.ㅎㅎ



4단계. 입술 바르기.


화룡정점을 장식할 메이크업의 핵심!
립 메이크업~

사용된 제품은 ' 조르지오아르마니 CC립스틱 루즈 엑스터시 ' 에요.
루즈 엑스터시로 립밤처럼 촉촉하고 틴트처럼 선명하고 투명한 컬러감으로 생기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핵심 아이템이죠!




사랑스러움을 더 해줄 '코랄 레드 컬러'를 입술 전체에 골고루 발라 주는데요.
루즈 엑스터시 307호를 틴트처럼 가볍게 입술 안쪽에 발라주어 세련된 코럴을 표현합니다.




딱 보시기에도 윗입술과 비교가 되시죠?
영리한 재경양의 센스로 립스틱을 발랐을 때와 바르지 않았을때가 확실하게 비교되고 있습니다.
아랫입술이 훨씬 생기가 도네요.




립밤처럼 촉촉함을 더해 틴트처럼 발색감도 좋다고 합니다.
또한 입술 케어기능까지 있다는데요.
제품 이름에 보면 'CC립스틱'이라고 하는데 그 이유도 색감의 Color 와 케어의  Care 의 약자를 따서 지었다고 합니다.

언제어디서나 립밤처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해서 더욱 매력적인 제품이네요.




마지막으로 명암 표현을 주기 위해 입술전체에 바른 립스틱보다 한톤 진한 립스틱으로 입술 중앙에 덧바르는데요.
조금 더 진한 코랄 레드 컬러인 301호를 다시 안쪽에 툭툭 치듯이 발라 입술을 깨문것처럼 남심을 사로잡는 비튼 립을 완성합니다



자~~~
똘똘한 재경양의 '원피스 메이크업' 완성 입니다!
한층 어려보이고 화사해 보이죠?

이쯤되면 재경양도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라 할만 하네요.ㅎ




메이크업 전후 비교 사진입니다.
여자의 변신은 무죄라 했던가요?
이런 변신이라면 언제나 대환영입니다.ㅎㅎ



[레인보우 재경의 '원피스 메이크업' 영상보기]




재경양의 '원피스 메이크업'을 보니 수경 원장님의 '드레스 메이크업'도 궁금해지내요.


수경 원장님의 드레스 메이크업 핵심정리!
우아함이 핵심인 드레스 메이크업을 위해 펄감이 있는 프라이머로 피부결을 보정해주는 과정입니다.
빛나는 피부가 드레스의 우아함과 잘 맞는것 같네요.




전체적으로 얼굴 톤을 보정하기 위한 작업인데요.
고체 파운데이션을 브러시나 손으로 약간 강하게 눌러서 안에서 밖으로 아래에서 위로 커버해줍니다.




고혹적인 눈매를 연출하는 과정입니다.
눈의 깊이를 표현하기위해 눈두덩이 전체에 브라운 섀도를 전체적으로 발라 줍니다.




빨~간 립라커로 입술 전체가 아닌 다소 뱀파이어처럼 보이는 듯하가 입술에 톡톡 부분적으로 칠해 줍니다.
이렇게 하니 완전 섹시해보이더라구요!
전체에 바르는 것이 아니라 부분부분 거칠어 보이기도하고..오호~신기신기~




피부에 입체감을 주기위해 파운데이션과 리퀴드 쉬머를 섞어 발라 줍니다.
자연스러운 광채피부를 볼수 있어요.




마무리 단계로 색감을 더해주는 단계입니다.
핑크 리퀴드 쉬머로 볼터치를 해주면서 우아함을 연출하고 립라커를 덧발라 엣지함을 더해 주네요.




짠~ 확실히 비교되죠?
모델분 문채원 느낌이 나는것 같기도하고~
우아함이 더 해진 드레스 메이크업 완성!
고혹적이고 세련된 모습이 뭇남성들 꽤나 울릴듯.ㅎ



[수경 원장님의 '드레스 메이크업']



두 메이크업에 사용된 제품은 조르지오 아르마니 코스메틱의 제품들인데요.

 


일단 두 메이크업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파운데이션에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요즘은 진한 색조 화장보다는 한듯 않한듯 자연스러운 피부처럼 보이도록 하는게 최대 관건인것 같아요.



'조르지오아르마니 마에스트로 퓨전 메이크업 컴팩트 파운데이션'은 촉촉하고 묽고 부드러운 스타일의 파운데이션으로써 피부에 밀착해 얇게 바를 수 있어 자연스러움을 더할 수 있는 제품인것 같습니다.

파운데이션 하나만으로도 곱고 자연스러운 피부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꼭 필요한 화장품 중 하나인 파운데이션.

요즘 '모두의 xx', '모두의 oo' 이런 제목의 게임들이 유행이죠?
'조르지오아르마니 마에스트로 퓨전 메이크업 컴팩트 파운데이션' 이야말로 파운데이션 추천 할때 꼭 생각날만한 '모두의 파운데이션' 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코스메틱의 다양한 소식이나 제품 정보들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보세요.

▶ 조르지오 아르마니 코스메틱 페이스북  www.facebook.com/GAcosmetic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