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와 건강/복부비만다이어트

체지방감량과 체내 독소제거까지 /본슬림 다이어트의 모든것!/

by 세상밖으로  2013. 9. 25.
반응형

무더운 여름도 끝나고 다이어트하기 좋은 계절이 찾아왔습니다.
사시사철 아름다운 몸매를 갖기 위해 수많은 여성분들이 다이어트에 매진하고 계신데요.
그 방법 또한 천차만별이라 어떤것을 선택해야 하는가도 다이어트 고민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다이어트는 자신의 체중과 체질에 맞는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데요.
요즘 각광받고 있는 본 슬림 다이어트가 바로 맞춤형 다이어트라는 점에서 눈여겨 볼만합니다.
본슬림 다이어트는 유기농 식품을 섭취하여 혈관에 쌓인 체내의 독소와 체지방, 노폐물등을 제거하여 혈액순환을 촉진시키는 효과적으로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본슬림 다이어트에 대해서 좀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슬림 다이어트란?


본슬림 다이어트는 체지방 분해 및 다이어트에 큰 효과가 있는 것으로 잘 알려진 유기농 식품 가르시나아 캄보지아 추출물과 89가지 과채 발효액, 12종의 전통적인 원료를 기반으로 이 재료들을 과학적으로 배합하여 만든 다이어트 식품을 통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량 감소에 도움을 줍니다.

 


본슬림 다이어트는 하루 1포 정량으로 쉽고 간편하게 언제 어디서나 섭취할수 있습니다.
앞서 간단히 말씀드렸지만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는 탄수화물에서 지방으로의 합성을 억제하여 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물질로써 식약청에서 건강기능식품으로 품목 제조 신고를 받았습니다.
종아리살, 팔뚝살, 허벅지살, 뱃살의 지방들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는 안전하고 확실한 물질인 것이죠.

 

본슬림 다이어트는 내장지방과 혈관내에 지방을 제거하고 동시에 체내 해독능력을 향상시켜줍니다.
경우에 따라 최대 25kg 까지 높은 감량을 실현시킨다고도 하네요.

 


특히 복부지방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고 하는데요.
한방 요법으로 진행되기 때문의 비만의 원인인 몸의 독소를 분해하여 내장지방을 우선적으로 제거해줘서 복부감량에 빠른 효과를 보인다고 합니다.
체중감량을 할때 체내에 남게되는 악성적인 지방들도 깔끔하게 제거해줘서 피부의 탄력과 함께 아름다운 몸매를 완성시켜 줄수 있답니다.




체지방과 다이어트의 관계?


체지방은 체내에서 에너지를 생산해 우리 몸의 체력과 체온을 유지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적당한 체지방은 분명 우리몸에 이로운 역할을 하지만 너무 많은량이 쌓이게 되면 단순하게 체중만 증가하는 것이 아니라 에너지 조절 호르몬에 변화를 일으켜서 다른 장기까지 해로운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과도한 양의 체지방은 대사성 질환의 원인이 될수 있으므로 적당한 체지방량을 유지하는 것이 건강과 다이어트에 최대 관건이라 할 수 있겠죠.

 



[Key Point]

건강한 신체를 위한 체지방량 유지를 위해서는 정량의 식사와 비타민, 무기질을 충분히 섭취하여 에너지의 원활한 작용을 도와야하고 규칙적이고 꾸준한 운동을 통해서 활동에너지를 높여줌으로써 체지방량을 조절해야 합니다.
같은 몸무게라도 체지방량이 많으면 더 뚱뚱해보이기 때문에 항상 체지뱡량에 신경을 써줘야겠죠?


 


본슬림 다이어트의 장점은 바로 건강하게 다이어트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본슬림 다이어트는 식약청에서 인증받은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여 탄수화물에서 지방으로 합성을 억제하여 지방감소에 효과가 있고 체내 독소분해를 통해서 내장지방을 우선적으로 제거하여 빠르게 복부감량을 할수 있습니다.
악성지방까지 깔끔하게 제거하여 피부탄력과 함께 아름다운 몸매를 모두 얻을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