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피부에서 빛이 난다. 조명피부 헤라 화이트닝 _바이오제닉 이펙터

by 세상밖으로  2013. 4. 8.
반응형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면서 완연한 봄이 찾아왔습니다.
화창한 날씨속에 외출할 기회도 많아졌죠.
조금 더 지나면 곧 여름도 다가오고... 이렇게 햇볕이 많을때 피부관리에도 더욱 신경을 써야합니다.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는 쉽게 노화되고 기미나 주근깨같이 잡티들도 많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무엇보다 피부가 손상되면 피부색이 거무칙칙해지면서 미용적인 측면에서도 많은 악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피부를 환하게. 피부에서 빛이나게 할 수는 없을까?
요즘은 이런 효과를 내는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지만 그중 가장 많이 알고 계신 제품이 바로 '헤라 화이트닝' 이란 제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아기피부, 꿀피부의 대명사 '신민아'를 전속 모델로하여 제품의 효과를 더욱 극대화한거 같군요.



조명피부가 되기 위해서는 피부속부터 깨끗하게 해주는 것이 중요하겠죠.
일명 속광 화이트닝을 위한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바이오제닉 이펙터란 어떤 제품인지 간단히 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화이트 프로그램 바이오제닉 이펙터

피부속 조명을 켠듯 피부를 투명하고 빛나게 밝혀주는 조명 미백 에센스로써 타고난듯 눈부신 조명피보를 만들어주는 제품입니다.
요즘 티비에 나오는 여자 연예인들 피부가 왜이렇게 환하게 빛나나 했는데 다 헤라 화이트닝 덕분인건가요?ㅎㅎ
여성을 더욱 빛나게 하기위한 헤라의 놀라운 피부과학에 주목해볼 필요가 있을 것같네요.

헤라의 앞선 기술과학인 Cell-Bio™ 피부 동화 포뮬라가 피부와 동화되어 보다 폭발적인 효과를 나타내게 된다고 하네요.



주요성분을 살펴보면,
바이오 멜라솔브™ (Bio Melasolv™)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놀라운 효능의 신미백 소재로 5년간 300여종이 넘는 스크리닝 끝에 개발된 아모레퍼시픽만의 독자 소재를 사용합니다.
멜라닌 생성을 조기에 차단하는 기능으로 2013년에는 조명인자를 2배 이상 발현시키는 놀라운 효능을 발견하여 캡슐화를 통한 안정화 기술을 통하여 국내외 특허까지 출원한 성분입니다.

루미너스 콤플렉스 (Luminous Complex)
Pisum Salivum 추출물로 피부조명을 위한 펩티도글리칸등과의 최적의 배합을 통하여 바이오 멜라솔브™ 와 함께 피부 밀도를 촘촘하고 탱탱하게 하고 윤기있는 피부로 가꿔줍니다.
이로 인해 빛을 발할 수 있는 통로가 더 많아지고 그 빛을 보다 더 오래 지탱할 수 있게 하는 반사판 역할을 하게 되는 것이죠.




위의 주요성분에서도 알수있듯이 제품의 독자적 기술을 통한 돋보적인 조명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데요.
셀바이오™ 과학으로 진화하는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은 피부 미백을 위한 최적의 연구 기술로 미백에 직접적인 영향을 끼치는 바이오마커를 심화하여 혁신적인 화이트닝 기술을 축적해왔다고 합니다.

따라서 피부에 예민한 20~30대 여성이 꾸준히 사용한다면 만족할만한 결과를 얻을 수 있겠죠?
20~30대뿐만 아니라 요즘은 40대 이상 여성들도 얼핏보면 20~30대 못지 않은 아름다운 외모를 갖고 계신분들이 많기 때문에 피부관리 차원에서도 연령대에 구분없이 많은 여성분들께서 이용하실 것 같네요.



멜라닌 이상의 피부전체 유기적 환경을 케어하는 통합미백솔루션을 제시하며 세포의 형태와 핵심기능을 모사하는 '앱셀2.0™'을 통하여 피부 활성 효과를 극대화 하였습니다.

위에 표는 독자적이고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개발된 헤라 화이트닝 제품의 사용후 결과 입니다.
보시는 것처럼 4주후면 100% 개선된 효과를 보실 수 있겠네요.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바이오제닉 이펙터의 특장점을 꼽자면 지금까지 말씀드린 결과로도 쉽게 알 수 있듯이 수년간 연구해온 독자적인 성분들로 하여금 광피부를 위한 효과를 극대화 시킴으로서 보다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매력적으로 다가오네요.
또 한가지 매력적인 것은 제품의 사용기간이 비교적 짧기 때문에 조명피부효과를 보다 빨리 경험하실 수 있다는 것이겠죠.

실제로 사용해보면 향기도 좋고 특히 끈적임이 없어서 피부에 바를때 거부감이 없다는 것인데요.
여성분들께서 아침에 화장 잘않먹는다고 많이들 그러시는데 헤라는 아침 화장에도 피부에 잘먹는다고 하니 구미가 당길수밖에 없겠네요.ㅎㅎ

지금까지 헤라 화이트닝의 성분과 기술에 대해여 간단히 알아봤는데요.
문득 이런생각이 드네요.

과학의 미술품이 화장품이다.

피부건강과 미용적인 측면을 두루섭렵해야하는 피부미용기술의 놀라운 발전을 보는것 같아 그냥 화장품을 바라보는 제 시선에도 큰 변화가 온듯합니다.

신민아처럼 광나는 피부! 헤라 화이트닝 솔루션으로 신민아 같은 꿀피부에 도전해보세요.^^


속광 화이트닝 헤라 화이트닝에 대한 더욱 다양한 의견은 헤라 화이트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