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툰드라 원주민의 뽀얀 피부비결을 그대로 담은 에뛰드 AC 클리닉으로 여드름 고민해결!

by 세상밖으로  2011. 7. 12.
반응형

 
여름만되면 유독 피부트러블로 고민하시는 분들 많으실겁니다.
여름이라는 계절의 특성상 땀도 많이 나고 요즘같은 장마철이면 습도가 높기 때문에 피부가 쉽게 상하기 쉽습니다.
특히 여드름이나 다크헤드같이 피부속 노폐물이 응고되서 피부에 직접적으로 나타나기 때문에 신경을 않쓸래야 않쓸수가 없죠.

그래서 알아봤습니다.
여름철 여드름 고민을 시원하게 날려버릴수 있는 방법!
AC클리닉 을 소개 합니다~!


1. AC클리닉이란?


피부속 과다한 피지, 아크네균을 제거하여 여드름을 초기에 방지하고 여드름 이후에 발생하는 각질이나 블랙&레드 스팟까지 말끔하게 케어해 줌으로써 새살같은 피부로 재생시켜주는 에뛰드 여드름 피부전용 라인입니다.
AC클리닉은 사춘기성 여드름 피부 , 뾰루지, 블랙&레드 스팟을 제거하기 위한 여드름 단계별, 상황별에 맞게끔 제품을 구성하였습니다.

깨끗한 피부를 목표로 하는 AC클리닉의 효능을 살펴볼께요.
AC클리닉제품은 혈액순환 및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살균작용, 피부미용(각질분해제거)에 효능이 있는 편백나무, 각질을 완화하여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파파야 추출물, 오랜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해조추출물, 오랜 역사동안 항균성분으로 우리에게 도움을 주었던 유황, 손상된 피부를 건강한 피부로 재생시켜주는 마테카소사이드, 가려움을 완화시켜주는 소자 추출물이 들어있어 피부 치료 및 건강 유지에도 많은 신경을 썼습니다.
이와 함께 피부 재생에 큰 효과가 있는 차가버섯의 성분이 추가됨으로써 깨끗하고 완벽한 피부로 재상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차가버섯 의 피부재생 기능은 저멀리 툰드라 지방 원주민들이 오래전부터 사용해 왔다고 하네요.
차가버섯은 시베리아 북위 45도 이상지역에서만 서식하는 자작나무에서 자생하는 버섯으로 각종 환경오염이나 사회활동에서 오는 스트레스등으로 손상된 피부를 보호해주고 이미 손상된 피부를 다시 깨끗하게 회생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특히 다른 버섯들에 비해 더많은 베타글루칸이 함유되어있어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주게 됩니다. 칼슘과 마그네슘같은 미네랄 성분은 피부에 건강한 밸런스를 맞춰주고 폴리페놀과 같은 강력한 황산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언제나 건강한 피부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또한 피부에 좋다고 많이 알고 계시는 콜라겐과 비타민등을 파괴하는 주범인 활성화 산소를 없애주는 지구상 가장 훌륭한 항산화제로써 상황버섯보다 무려 318배의 강력한 효과를 가지고 있답니다.
이미 오래전 16세기 러시아에서는 차가버섯이 불치병을 치료하는 신비의 약으로 전해내려왔으며 툰드라 원주민들의 잡티없는 매끈하고 깨끗한 피부의 비결이 되고 있습니다.

 
얼마전에 SBS에서 툰드라 관련 다큐를 방송했었는데요. 그때도 차가버섯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더군요.
방송 인터뷰 이미지 보시면 차가버섯이 좋은 이유를 딱 말씀하고 계시네요.ㅎ


2. AC클리닉 제품

위에서 보셨듯이 여드름 피부 해결사로써 AC클리닉의 놀라운 기능을 보셨는데요.
그럼 구체적으로 어떤 제품들로 구성이 되어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STEP 1) AC 클리닉 아크네 폼 클렌져


에뛰드 아크네 는 트러블을 관리하여 깨끗한 피부상태를 유지시켜주는 폼클렌져로써 피부관리의 첫번째 단계인 클렌징부터 꼼꼼하게 신경써줍니다. 가벼운 메이크업 클린징도 가능한 트러블 피부전용 클렌져에요.


STEP 2) AC클리닉 토너 


트러블 부위를 깨끗하게 정화시켜주는 토너로써 순하고 알콜이 적기 때문에 건조한 피부를 유발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각질 걱정은 날려버리고 피지와 트러블을 관리해주기 때문에 트러블성 피부에 적합하겠죠.


STEP 3) AC 클리닉 젤로션


과다한 피지를 잡아주고 유분과 수분의 적절한 벨런스를 지켜주는 젤타입의 로션입니다. 뛰어난 보습효과를 인정받은 해조추출물이 들어있어 피부당김을 없애주면서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줍니다.


STEP 4) AC 클리닉 흔적밤 + 화이트닝


흔적밤 은 미백 기능성 인증으로 더욱 강력해진 흔적 케어효과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트러블 흔적을 깨끗했던 본연의 피부로 돌려주는 흔적전용 밤으로써 울긋불긋한 여드름 흔적을 새살처럼 케어해줍니다.


STEP 5) AC 클리닉 핑크파우더스팟 + 익스트림


핑크파우더스팟은 효능성분강화로 더욱 강력해진 트러블 스팟케어 효과를 느껴보세요. 갓생겨난 여드름을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제품으로써 저녁에 세안 후에 바르면 그 효과가 더 크겠죠. 갓생긴 여드름부위에 살짝 찍어 바르면 다음날 아침 빠르게 진정된 피부를 보실 수 있습니다.


STEP 6) AC 클리닉 핑크 데일리 스팟 + 진정 미스트
 

낮동안 갑자기 올라온 트러블로 피부가 간지럽거나 신경쓰일때가 있죠. 이렇게 불쑥 나타난 피부트러블을 신속하게 진정시켜주기 때문에 낮시간 활동할때 수시로 사용가능하도록 개발되었습니다.


진정미스트는 피부에 일어난 각질이나 건조함을 빠르게 진정시켜 줍니다.
수시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이기 때문에 가방속에 살짝 넣어두시면 좋겠네요.^^

지금까지 AC클리닉의 피부진정효과를 위한 라인업을 보셨는데요.
위에 말씀드린 기본적인 단계와 함께 다음의 스폐셜 케어 효과도 느껴보시면 더욱 좋겠죠!


스폐셜 케어 1) AC 클리닉 클레어 팩

   
천연 머드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5분안에 피지를 잠재워주고 피부 트러블을 진정시켜줍니다. 모공속 피지와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관리해주기 때문에 화사한 피부톤을 유지시켜줄 수 있습니다.


스폐셜 케어 2) AC 클리닉 마스크 시트


트러블 피부를 진정시켜준후에 피부에 촉촉함을 더해주는 마스크 시트입니다.


스폐셜 케어 3) AC 클리닉 핑크파우더스팟패치 + 슈퍼핏


갓 생긴 트러블이나 여드름을 손으로 짜면 않되는거 모두 알고 계시죠?! 트러블을 티 안나게 밀착케어 하고 싶으실때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트러블의 크기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간편한 패치타입의 제품입니다.



이상~ AC 클리닉 제품의 놀라운 기능을 살펴보았습니다.
여름철 쉽게 발생하는 여드름이나 피부트러블을 툰드라 지방 원주민들의 깨끗한 피부 노하우였던 차가버섯의 효능으로 빠르게 잠재워주고 보호해 줌으로써 화사하고 매끈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겠죠?
차가버섯의 항산화 효과로 인해 여드름을 빠르게 제거해주기 때문에 피부미백에 더 없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제품들에 관하여 간략하게 소개해드렸는데요.
AC클리닉의 장점이 딱 보이지 않으신가요?
바로 상황별로 언제나 피부트러블을 막을 수 있다는 것이죠.
잠자기 전이나 낮시간 활동할때, 각각의 시간대와 상황에 맞는 제품들이기 때문에 시간내서 한꺼번에 관리하는 번거로움이 없다는 것이죠.
아래 말씀드리는 사용 순서를 참고 하신다면 완벽한 피부관리를 할 수 있겠죠?

보시는 것처럼 일상생활 속에서 체계적으로 피부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여름만되면 여드름이나 피부트러블 로 고생하시는 많은 분들께 여름 피부관리 방법으로 적극추천드립니다.
올여름은 AC 클리닉의 완벽한 피부관리 라인업으로 항상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 유지하세요~!

※ 에뛰드 AC 클리닉 홈페이지 [  http://www.etude.co.kr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