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쉐보레 트랜스포머3 이벤트정보 [#01. 쉐보레 UCC로 트랜스폼하라][#02. 내 차를 쉐보레로 트랜스폼하라]

by 세상밖으로  2011. 7. 12.
반응형


연일 흥행기록을 갈아 치우고 있는 마이클베이 감독의 초대작 블록버스터 무비~
트랜스포머3 가 지난 6월 29일 전세계 기대를 품에안고 화려하게 개봉되었습니다.
보신분들의 말에 따르면 마지막 편답게 화려함의 극치를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아...저는 아직 보지못하고 기회만 엿보고 있습니다.

영화의 흥행과 더불어 영화속에 등장하는 지구편! 오토봇의 소속사(?)ㅋ 쉐보레가 영화에 대한 깊은 관심에 감사하고자 두가지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고 하네요!

쉐보레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언제나 그랬듯이 많은 분들이 참여할 수 있게 번거로운 것도 없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누구나 손쉽게 할 수 있는 것들이 많아서 부담없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어서 좋은것 같습니다.

그럼 이번에 진행하는 두가지 이벤트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01. 쉐보레 UCC로 트랜스폼하라! (~ 2011년 7월 19일까지)

오잉? 이게 무슨 말인고... 동영상을 만들란 말인가?!
....하고 잔뜩 긴장하셨다면 그 긴장 넣어둬~ 넣어둬~
앞서 말씀드렸듯이 이벤트 홈페이지에 가시면 아주~~~ 간단하게 UCC를 만들 수 있답니다!
자~ 그럼 제가 직접 한번 해보도록 할께요. 아래 순서대로하면 됩니다요~


1. 쉐보레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합니다. [ http://event.chevrolet.co.kr/ ]
보시는 것처럼 두가지 이벤트 제목이 보이시죠? 그중 왼쪽에 있는 이벤트를 클릭합니다.



2. 넘어온 페이지에 보시면 이벤트에 응모하신 다른분들의 UCC영상이 나타납니다.
아래 빨간 네모박스에 'UCC만들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3. 미리 준비되어 있는 동영상 10개가 보이네요.
이 영상들은 로고 동영상과 쉐보레 차종별 동영상들입니다.



4. 설명처럼 원하는 차종의 동영상을 아래 빨간네모 박스의 선택버튼을 클릭하시면 '나만의 쉐보레 UCC' 라는 필름이미지 칸에 차례로 등록되는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으세요. 모두 선택하셨으면 'UCC 등록하기' 버튼 클릭!



5. 등록이 완료되면 이벤트에 응모 완료 됐다는 메세지 창이 뜹니다.
'확인'버튼 누리시면 끄읏~



6. 잘만들어졌는지 확인해 볼까요?
아래 화면처럼 방금만든 본인의 UCC영상이 나타납니다.
플레이 버튼 클릭~



7. 원하는 순서에 맞게 잘 등록 되었네요~^^

 

이렇게해서 '쉐보레 UCC로 트랜스폼하라' 첫번째 이벤트에 응모가 완료 되었습니다. 간단하죠!!
'쉐보레 UCC로 트랜스폼하라' 이벤트의 경품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총 4차례에 걸쳐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하고 있습니다. 당첨자발표는 해당 이벤트 페이지 [ http://event.chevrolet.co.kr/ ]에서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팝업창으로 나타나요.)
매주 125명에게 주어지는 CGV 영화 예매권!
벌써 많은 분들이 응모하셔서 다양한 경품을 받으셨네요.
여러분들도 빨리 서두르세요! 완전 받고 싶네요..ㅎㅎ




#02. 내 차를 쉐보레로 트랜스폼하라! (~ 2011년 7월 31일까지)

허거걱!! 이건 또 무슨소리?!!! 이거야 말로 정말 영화같은 이야기 아닌가!!
ㅎㅎ 이미 알고계시죠? 그런 공상과학의 이벤트가 아니란 것을~
이것 역시 손쉽게 이벤트에 참여 할 수 있으니 제가 한대로 잘 따라해보시면 됩니다.

1. 이벤트 페이지에서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세요.  



2. 일단 본인의 차량을 선택해야하는데요.
차량을 보유하고 계신분들은 아래 빨간네모박스에서 '직접선택하기' 버튼을, 차량이 없으신 분들은 '랜덤 선택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3. 직접선택하기를 누르신 분들은 다음과 같은 페이지가 나타날 것입니다.
차종메뉴를 선택하여 본인의 차를 선택하면 되요.



3. 선택되어진 차량 옆에 쉐보레 로고가 보이네요.
이 로고를 마우스로 잡아서 차량쪽으로 끌여 놓으면 됩니다.



4. 멋진 화면과 함께 트랜스폼!
아반떼 차량이 크루즈 차량으로 짠~ 하고 변신했습니다.
아래 '응모하기' 버튼 클릭~



5. 이벤트 응모 완료 메세지 창이 나타나면 '확인' 버튼을 클릭하세요.



두번째 이벤트인 '내 차를 쉐보레로 트랜스폼하라' 에 응모 완료 하였습니다.
고맙게도 아직 개인 소유차량이 없는 분들에게는 '랜덤선택'을 하게끔 해놓았군요.
많은분들의 참여를 위한 배려라고 생각합니다.

'내 차를 쉐보레로 트랜스폼하라' 이벤트의 경품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경품도 다양하네요!!
요즘 각광을 받고 있는 3DTV (42인치)를 시작으로 쉐보레 TAX 캐쉬, 주유권, 취득세 리턴등~
한가지 참고하실것은 3DTV와 TAX리턴은 이벤트기간 중 출고 차량 대상이라는 것!

또한 본 이벤트의 참여방법은 홈페이지 뿐만아니라 쉐보레 전시장(CGV 영화티켓 소지)이나 CGV 극장내 인터랙티브 채널을 통한 모바일 참여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겠죠?
당첨자는 오는 8월 8일 입니다.


저처럼 아직 트랜스포머3를 관람하지 못하신 분들께는 영화관람권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겠죠?
또한 기존의 소유 차량을 쉐보레 차량으로 바꾸고 싶었던 분들께도 결코 놓칠수 없는 찬스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올여름을 화끈한 액션으로 우리를 시원하게 해주고 있는 트랜스포머3의 앞으로의 흥행성적도 매우 기대되네요.
영화 관람객만큼 이벤트도 많이 참여하셔서 원하시는 경품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이상 쉐보레 트랜스포머3 이벤트정보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