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감동의 흰감국이 녹아있는 한율 고결미백 파우더 세럼

by 세상밖으로  2013. 4. 10.
반응형
얼마전 영화 '도둑들' 에 출연하면서 제8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전지현 양~
저의 학창시절을 가슴설레게 했던 바로 그분이십니다...ㅎㅎㅎ
이분을 너무 좋아한 나머지 여자친구도 이분과 똑~닯은 여자를 사겼었죠...
물론 않좋게 끝은 났지만ㅋㅋ...그때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릅니다.
이렇게 전지현 양은 저에게 있어서 추억입니다...
이분보면 옛날 학창시절이 그리워집니다..ㅡㅜ


그렇게 추억과 함께 전지현양도 제 기억속으로 묻혀지나 했는데 요즘은 티비에서도 전지현양의 CF를 쉽게 볼 수 있어서 팬의 입장으로써 너무 좋군요~

전지현양의 빼어난 미모가 한껏 빛을 발했던 CF가 있더군요.
역시 화장품 CF죠.ㅎㅎ

봄이되고 여름이 다고오는 많은 여성분들께서는 피부미백에 관심이 많으실텐데요.
제가 봤던 전지현양의 CF도 바로 피부미백 화장품인 '한율 고결미백 파우더 세럼' 이란 제품입니다.

이런 미백제들 때문인지 요즘 여자 연예인들 모두 피부에소 광이 좌르르르 흐르더군요~

'미백 세럼'은 천연원료에서 미백성분을 찾아낸 제품이니다.
그것도 '동의보감' 에서 효능을 발견한 천연재료로 말이죠.

이말은 곧,
화학성분으로 만들어진 화장품이 아닌 천연원료화장품이라는 것!
때문에 피부자극이나 부작용이 적다는 것!

도대체 어떤 재료길래?!!

들어는 보셨습니까? '흰감국'이라고?
흰감국의 효능은 지금으로부터 약 10년전 한율 한방과학 연구진에 의해 동의보감에서 발견!
이 꽃을 찾아 연구진은 전국 방방곡곡을 찾아헤매다녔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이 꽃은 쉽게 찾을 수 없는 꽃이었던 것입니다.
곧 사라질 위기에 있다는 것을 알게된 연구진은 어렵게 강원도 정선에 이 꽃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됐고 비로소 이곳에서 어렵게 흰감국을 채취하게 됩니다.


후에 아모레퍼시픽의 연구진과 들국화 박사 이재경 선생님이 힘을 모아 흰감국을 복원하는데 성공!~
사람의 손이 닿지않는 청정지역에서 아모레퍼시픽의 정성어린 보호아래 지금은 재배가 잘 이루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마치 한편의 영화같죠?
사라져버릴 수도 있었던 작은 식물이 미백의 해답이였다는 사실!

이렇게 어렵게해서라도 꼭 찾아야만 했던 흰감국.
그만큼 효과가 뛰어나다는 이야기 아니겠습니까?

그 옛날 허준선생은 동의보감에 흰감국에 대하여 감국중에 단연 으뜸이라 저술하셨을 만큼 약재로써도 인정받을만큼 가치가 높은 재료였습니다.
흰감국은 감국의 변종으로 이를 오랫동안 우려내서 피부에 발라주면 기미, 잡티등을 없애주고 피부질환에도 효과가 크다고 합니다.
바를수도 있지만 우려낸 물을 마셔도 좋다고 하여 '흰감국차'로도 마실수 있다고 하네요.


이런 효능을 바탕으로 흰감국은 식물원료로써 순한 원료에 속하지지만 피부에 빠르고 확실하게 미백 효과를 나타내준다는 사실.

이토록 미백효과에 탁월한 흰감국을 주재료로하여 탄생한 한율 고결미백 파우더 세럼.
빠르고 확실한 미백효과를 체험하실 수 있겠는데요.
잡티부터 오래된 기미까지 다양한 미백 고민을 빠르고 확실하게 해결해주므로써 스스로 빛을 내뿜는 피부로 가꿔 줍니다.

피부 정화기능이라고 해야할까요?
맑고 화사하게 피부톤을 정리해 준다면 요즘 여성연예인들 TV에 나올때처럼 피부에서 빛이나게 보일 수 있겠네요.
봄느낌 제대로 표현하려면 옷잘입는것 보다 우선 피부에 빛을 내는것이 먼저일듯!

그리고 칙칙한 피부톤부터 오래된 기미까지 빠르게 개선하고 특히 기미의 원천인 기미 사슬을 끊어줌으로써 후에 나타날 기미걱정까지 싹~ 씻어준다네요.

한율 고결미백 파우더 세럼은 흰감국의 탁월한 미백효능을 그대로 체험하기 위해서 흰감국이 포함된 미백파우더와 세럼을 사용직전에 손으로 섞어 미백효능이 신선하게 유지되는 3개월 이내에 사용해야하는 신선 화장품임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빛을 내뿜는 살결을 만들어주는 빛뿜세럼 고결미백 파우더 세럼의 실제 사용결과를 보면,
설문조사결과 3일 만에 미백을 실감!

- 피부톤 개선 87%
- 피부톤 균일도 90%
- 피부 투명함 87%
- 피부 매끄러움 93.3%
- 피부 촉촉함 92.2%
- 화장 잘 받음 91.1%


위와 같은 통계가 나타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능에 대한 높은 퍼센테이지를 나타내는 것으로 알 수 있듯이 소비자 만족도가 굉장히 높다는걸 직감할 수 있겠죠?

위에 표도 주목할만 한데요.
빛뿜세럼 사용자를 대상으로 최근에 실시한 조사결과를 보시면 2주만에 맑은 피부를 되찾고 4주후에는 피부체질 개선의 효과를 볼 수 있다는군요.

기미 개수가 줄어듬과 동시에 피부톤까지 맞춰주는 놀라운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이거겠죠!

정리하자면,

3일이 지난후 미백을 체험
2주가 지나면 기미와 각질, 수분량이 개선
4주가 지나면 전체적인 피부톤과 피부결, 기미피부체질까지 개선

10여년에 걸친 연구끝에 복원에 성공한 흰감국.
그 효능을 보면 그럴만한 가치가 있었다라고 평가할 수 있겠습니다.

영화스토리 같았던 흰감국의 재생과 이토록 오랜기간을 비뤄서까지 흰감국으로 제품을 만들어야겠다는 연구진의 열정!
이 모든게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이 땅의 모든 여성을 위한 노력이었다라고 생각됩니다.

흰감국의 스토리로 시작한 한율 고결미백 파우더 세럼의 탄생과 그 탁월한 효능에 대하여 알아봤습니다.

혹시 남성용은 없나요? 그냥 같이써도 되능가?ㅎㅎ

피부에 예민해질 요즘.
흰감국의 감동이 녹아있는 미백 에센스.
한율 미백 세럼 으로 여러분의 피부도 고결하게 관리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