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비자카드와 함꼐 떠나는 올여름 해외여행 [홍콩여행편]

by 세상밖으로  2011. 7. 5.
반응형

 
전에 몇번 비자카드(http://www.visakorea.com/)와 함께 해외여행을 떠날때 다양한 혜택을 볼 수 있다는 내용에 대하여 포스팅을 한적이 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영국을 너무 가보고 싶어서 영국에서 맛볼수 있는 비자카드 혜택에 대한 이야기를 했었습니다.
하지만 비자카드 해외여행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나라가 영국만 있는 것이 아니죠. (유럽여행, 중국여행, 프랑스여행, 런던여행, 홍콩여행)

사이트에서 눈팅으로 나마 해외여행을 다녀봤는데요.
그중 괜찮은 여행지가 있길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바로 '홍콩'~
영국에 비해 거리도 가깝고 중국어를 못해도 홍콩은 영국령이였던 과거시절 때문에 영어로도 소통이 가능한 나라죠.
그리고 무엇보다 아시아라는 점이 다른 유럽이나 아메리카 지역보다 이질감이 조금은 덜하지 않을까요?ㅎ

올여름 홍콩으로 떠나는 비자 카드 해외여행 이벤트를 누려보시는 것도 좋을듯 싶습니다.
특히 이번 홍콩 비자카드 해외여행은 홍콩쇼핑여행 프로모션에 중점을 두고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visa-asia.com/ap/kr/cardholders/offers/hk_summer2011.shtml 에서 확인 하실 수 있구요. 간단하게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비자카드 선불카드 증정 이벤트 (2011년 6월 17일 ~ 8월 31일)

이벤드 기간중에 VISA 카드 결제건수가 가장 많은 세명을 선정하여 10,000홍콩달러 상당의 비자선불카드를 드리는 이벤트입니다.
일단 홍콩에서 100홍콩달러 이상을 비자카드로 결제 하시면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가 가능합니다.
홍콩이 쇼핑천국이라는 사실은 많이 알고 계실텐데요.
소중한 분들에게 선물하시고 싶으시거나 본인이 꼭 사고 싶었던 물건이 있으시다면 비자카드로 구매하시고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되겠네요.


2. 홍콩에서 만나는 써프라이즈 이벤트 (2011년 6월 18일 ~ 8월 27일까지 (매주 토요일))

▲Langham Place

완전 랜덤방식입니다잉~ㅎ
일단 이벤트 날짜를 잘 확인하시구요. 매주 토요일이라는 점을 잘 숙지하고 계셔야겠죠?
이벤트 기간중 특별 행사요원들이 홍콩안에 있는 주요 쇼핑점에 몰카 마냥 깜짝 등장하여 해당 쇼핑점에서 그날 쇼핑한 사람들 중 무작위로 선정하여 500홍콩달러 상당의 쿠폰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또한 무작위로 선정한 고객중 비자카드 결제 고객이 있으면 쿠폰과 함께 500홍콩달러 상당의 비자선불카드를 또 준답니다. 완전 기분좋은 몰카(?) 겠죠!! 어떤 모습일까 완전 재밌겠네요.ㅎ

써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하는 날짜와 장소는 아래와 같으니 꼭 알아가세요!

날짜 장소 
2011년 6월 18일 (토요일) Harbour City
2011년 6월 25일 (토요일) New Town Plaza
2011년 7월 02일 (토요일) Langham Place
2011년 7월 09일 (토요일) Langham Place
2011년 7월 16일 (토요일) Harbour City
2011년 7월 23일 (토요일) apm
2011년 7월 30일 (토요일) Grand Century Place
2011년 8월 06일 (토요일) Grand Century Place
2011년 8월 13일 (토요일) iSQUARE
2011년 8월 20일 (토요일) wtc more
2011년 8월 27일 (토요일) wtc more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토요일 입니다.
그리고 이벤트 당일 오후 3시에서 9시사이 총 6회 방문한다고 합니다.
시간당 한번씩이군요! 타이밍이 관건임!!

또 하나의 보너스 행운 추첨 이벤트!
위의 행사기간 동안 뽑힌 행운의 주인공들 중에서 한명을 추첨하여 8월31일 10,000홍콩달러 상당의 비자선불카드를 드린다고 하네요! 막퍼줘~막퍼줘~ㅋ


3. 비자와 함께하는 홍콩슈퍼쇼퍼 (2011년 8월 30일 ~ 8월 31일)

 
요 이벤트는 단순히 즐기는 이벤트가 아니라 '경합' 입니다.
역시 세계적인 추세는 '경합'인가봐요.ㅋ
무슨 내용인가 하믄... 홍콩이나 기타 다른 지역에서 찾아온 쇼핑 마니아들이 같은 금액으로 쇼핑하여 최고의 패션 메이크오버를 겨루는 컨테스트 입니다.

예전에 무한도전에서도 30만원으로 30분동안 쇼핑해서 그 옷들을 자기가 입고 전문가에게 평가를 받았던 방송이 있었는데요. 그와 비슷한 컨샙이라고 생각하시면 쉽겠네요.
이번 컨테스트에서 우승을 하게되면 쇼핑한 모든 아이템과 함께 200,000홍콩달러 상당의 비자 선불카드가 부상으로 준다고 합니다. 패션감각이 뛰어나신 분들~ 한번쯤 도전해볼만 하겠죠!!


 www.discoverhongkong.com 에서 더욱 자세한 내용 확인가능구요.
홍콩관광청에서 알려주는 여행정보라든지 다양한 소식까지 함께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역시 쇼핑천국이라는 닉넴에 걸맞게 이벤트 또한 쇼핑이벤트로 준비했군요.
홍콩으로 쇼핑여행 가시는 분들께서는 반드시 비자카드 지참하시고 여행가시면 더욱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즐기실 수 있겠습니다.

홍콩에 다녀온 지인에게 들은 말인데...
화려함 그자체는 말할 것도 없고 여행 온 사람의 대다수가 쇼핑을 목적으로 온것 같다고 합니다.
상품도 홍콩것은 뭔가 다른것 같다는..ㅎㅎ
기분탓인지 어떤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않살수가 없다고 하더군요.
쇼핑하면 떠오르는 나라가 홍콩인것처럼 물건을 구매하는 사람들에게도 다양한 혜택을 돌려줌으로써 지출에 대한 위로(?)를 해주고 있는것 같네요.

 
작지만 화려한 나라.
잘 알려졌지만 신비한 나라. 홍콩
올여름 해외여행 떠날 계획이 있으시다면 비자카드와 함께 떠나는 홍콩여행 도 좋을것 같습니다!

※ 올여름 비자카드와 함께 떠나는 해외여행 이벤트 홈페이지
http://www.visa-asia.com/ap/kr/homepage/includes/uploads/crossproduct/index.html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