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올여름은 '착시'다! 앱솔루트 일루젼 (ABSOLUT Illusion)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by 세상밖으로  2011. 7. 3.
반응형


보드카의 혁명.
해마다 새로운 디자인과 컨셉으로 출시되는 앱솔루트 ( ABSOLUT ) 스페셜 에디션이 올해도 어김없이 또다른 시리즈를 발매했습니다.
2011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 ' 앱솔루트 일루젼 (ABSOLUT Illusion) '!


앱솔루트 보드카는 맛뿐만 아니라 젊은 감각에 맞게 디자인 또한 매우 세련되있기로 유명하죠.
올여름 출시된 2011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 '앱솔루트 일루젼' 역시 색다른 디자인으로 우리앞에 선보였습니다.

이번 컨셉은 '착시'다!


2011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 '앱솔루트 일루젼'의 디자인을 살펴보면 바라보는 각도에 따라 달라지는 이미지 때문에 사람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인간은 호기심의 동물이라고 했던가요. 작은 발상이지만 사람들의 시선을 끌기에 더 없이 좋은 아이디어같습니다. 
물속에 비치는 라벨...  더운 여름 물속으로 퐁당~! 하고 뛰고 들고 싶은 마음을 어쩜저렇게 잘 간파 했을까!!
병만 찬찬히 돌리고만 있어도, 보고만 해도 시원하겠죠?
아래 동영상에서 확인 해보세요!


정면에서 봤을때는 앱솔루트 보드카 오리지널 제품과 별 차이점이 없지만 병을 천천히 돌리면 라벨이 거꾸로 프린팅 된 뒷모습이 나타납니다. 바틀 정면에서 병을 투과해 보이는 라벨은 각도에 따라 크게 보이기도 하고 물 속를 떠다니며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기도 해서 독특한 시각적 즐거움까지 전해주고 있네요.

앱솔루트 일루젼 에디션은 제품 이름 그대로 이렇게 환상적인 착시효과를 줌으로써 기존에 출시된 제품들과 또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럼 여기서 잠깐 앱솔루트 리미티드 에디션의 기존 제품들에 대해서 살펴볼까요?

2005년 ‘앱솔루트 세컨드 스킨 (ABSOLUT SECOND SKIN)’


2006년 ‘앱솔루트 블링블링 (ABSOLUT BLING-BLING)’


2007년 ‘앱솔루트 디스코 (ABSOLUT DISCO)’


2008년 ‘앱솔루트 레드 스팽글 (ABSOLUT RED SPANGLE)’


2009년 여름 ‘앱솔루트 미니 바(ABSOLUT MINI BAR)’


2009년 겨울 ‘앱솔루트 락 에디션(ABSOLUT ROCK EDITION)’


2010년 ‘앱솔루트 노 레이블  (ABSOLUT NO LABEL)’


2010년 여름 ‘앱솔루트 치어스 (ABSOLUT CHEERS)’


2010년 겨울 ‘앱솔루트 글리머(ABSOLUT GLIMMER)’

어떠세요?
디자인이 정말 세련됐죠?!
이렇게 다양한 제품을 한정판 패키지로 출시하면서 출시 할때마다 다른 보드카 제품들과 다르게 획기적이고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구매자들의 입과 눈을 즐겁게 해주고 있습니다. 한정판이라는게 아쉬울 따름.....
그 인기는 새로운 브랜드가 출시될때마다 매회 수백만개가 판매되고 있을만큼 보드카의 대표주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이베이에서는 경매로 판매가 되고 있을 만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보드카에요.

올해 출시된 앱솔루트 일루젼 에디션은 2011년 7월 1일을 시작으로 전국 유명 백화점, 대형할인마트, 세븐일레븐 훼미리마트에서 한정판매되고 있습니다. 인기도를 봤을때 빨리 구매해놔야겠죠? 휴가가실때 하나씩 챙겨가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스트레이트로 쭉! 마셔도 좋지만~ @.@ 다양한 탄산음료나 주스, 시럽등을 섞어 마시면 달콤한 맛도 즐길 수 있습니다. 여성분들이 특히 좋아하시겠죠?

▲ 2010 앱솔루트 치어스 행사

앱솔루트 일루젼 에디션 출시기념으로 7월 7일 (pm9:00~am2:00) 역삼동 '클럽헤븐(Heaven)'에서 앱솔루트 일루전 파티가 진행예정에 있습니다. 일루전파티는 상상력으로 가득찬 환상적인 파티장에서 펼쳐지는 예상치 못한 퍼포먼스로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말그대로 '일루젼'한 파티가 될 것이라고 하네요.
파티 참가는 100% 사전신청제로 이루어지며 홈페이지 [ http://www.absolut-illusion.co.kr ] 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신청방법은 아래 이미지를 참조하세요. 


위에 표시된 메뉴 둘중에 아무거나 클릭하세요.



파티 페이지에서 내용을 확인하시고 '파티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오른쪽에 신상정보를 기록하시고 아래 '확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제품출시와 함께 진행됐던 파티는 매회마다 열정적이과 환상적인 무대를 보여 줬었는데요.
올해 열릴 앱솔루트 썸머 일루전 에디션 출시기념 파티도 매우 기대됩니다.
앱솔루트 파티 신청방법도 번거롭지 않으니 많이 신청하셔서 불타는 여름축제를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