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이 아저씨 광고 찍었네요? visa카드 matt 아저씨의 세계여행 댄스~

by 세상밖으로  2011. 6. 17.
반응형

세계 여러곳을 여행다니면서 똑같은 춤을 춰서 그것을 동영상 촬영하여 유튜브에 올려 화제가 됐었던 matt 아저씨 알고 계시죠?
이 아저씨가 visa카드[http://www.visakorea.com] 광고를 찍었네요.
오랫만에 보니 방가방가~ㅋ



오호~ 한국에도 오셨었구만~~
이 광고보니까 캐스팅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세계를 하나처럼 visa카드 하나면 세계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따로 발급해야하는 번거로움 없습니다.
세계를 하나처럼이라는 생각에 딱 맞게 matt 아저씨의 춤도 비록 나라는 다르지만 똑같은 춤을 추면서 장소가 어디는 우리모두는 하나다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세계의 화합을 이야기하는 두 매체가 만나니 아주 딱이구만요~
matt 아저씨도 세계여행 다닐땐 visa카드 사용했을라나?
실제로 visa카드는 세계 200여개 나라와 지역에서 무려 2900만개의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걍 어디를 가든 visa카드만 있으면 세계공동 화폐처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죠.
세계는 달라도 matt 아저씨의 춤은 하나였고 세계는 달라도 VISA 카드 하나면 통했습니다.

얼마전 비자카드에서 실시하는 올여름 해외여행 이벤트에 관한 포스팅도 했었는데요.
비자카드로 떠나는 해외여행 특별혜택!

사이트 방문하시면 미국, 유럽, 홍콩/대만, 일본으로 떠나는 비자카드 해외여행 소식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visa-asia.com/ap/kr/homepage/includes/uploads/crossproduct/index.html]


개인적으로 유럽여행이 너무 탐납니다.
예전부터 영국에를 그렇게 한번 가보고 싶더라구요.
축구를 좋아해서 그런가.ㅋ
그러나 그보다 더 제가 꼭 가고 싶은곳은 visa 가맹점에도 포함되어 있는 바로 이곳!


디자인 박물관 입니다.
하는일이 이런거라 visa카드 해외여행 상품들 둘러보다가 알게 됐는데요.
이게 또 꼭 가고 싶었던 나라 영국에 있다니 급 땡기드라구요.
저곳에서 VISA 카드를 사용하여 상품을 구매하면 10%의 할인 혜택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저곳 말고도 다른 미술관, 박물관, 숙소, 관광지등 다양한 곳이 가맹점에 포함되어 있으니 이곳저곳 마음껏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휴가철이 다가와서 그런지 Dancing Matt 아저씨처럼 저도 여기저기 세계여행 다니고 싶네요.
도대체 무슨직업이시길래 시간도 많도 돈도 많은 것인지... 어떻게 저렇게 다닐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ㅎ
또 어떻게 다른장소에서 똑같은 춤을 출 생각을 했는지...... 마케팅 기획자인가??ㅎ
단순하지만 깊은 인상을 남긴 대단한 댄스였던거 같습니다.


뉴스에 보니 올여름 해외여행 계획이 많으신거 같더라구요.
항공권 예매도 많이 늘었다는 뉴스를 봤습니다.
즐기러 가는 여행에 돈때문에 불편해 하지 마시고 비자 카드 하나로 마음 편한 여행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