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한국지엠 쉐보레 스파크 13년 연속 브랜트파워 1위 기념 고객만족 이벤트 안내

by 세상밖으로  2011. 4. 25.
반응형



얼마전 MBC 경제메거진에서 고유가 시대에 대비하고자 경차에 대한 이야기를 다뤘는데요.
우리나라의 경차 2종을 비교실험하는 내용이었습니다.
이날 비교실험에서 눈에 띄게 놀라운 연비를 자랑한 경차가 있었느니...

바로 쉐보레 스파크 (chevrolet spark)입니다.
공인연비가 17km/l 인데 실제 주행후 단일거리 실연비가 무려 19.6km/l 나 와왔던 것이죠!
경쟁차종인 기아 뉴모닝은 공인연비 19km/l에 못미치는 실주행연비 18.9km/l를 기록했었습니다.
최고 연비 쉐보레 스파크!

또한 쉐보레 스파크는 경차임에도 불구하고 경차 최초로 안정성 1등급을 받기도 했습니다.
승차감 역시 중형차 못지않은 승차감을 보여 성능, 연비, 안정성 모두를 제대로 갖춘 차량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경차라고 무시할 수 없는 시대죠.
오히려 탈수록 돈버는 차가 경차입니다. 유지비, 연료비를 비롯하여 연말정산시 경차만의 다양한 혜택이 주어져 중대형차에 비하면 돈을 아낄 수 있는 차입니다.

이렇게 다방면에서 사랑받을 수 밖에 없는 쉐보레 스파크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홈페이지(http://www.chevrolet-spark.co.kr)에 방문하시면 이벤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간단하게 이벤트 내용을 살펴볼까요?

이벤트 1. 도전! 19.6km/l 의 매직연비


MBC 경제메거진 M 에서 공개 입증된 실주행연비 19.6km/l 에 도전할 도전자를 모집합니다. 온라인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하여 총 13팀(1팀 2인)으로 구성된 도전팀을 모집하고 있어요. 드라이빙에 자신있다 하시는 분들 도전할만 하겠죠!
저는 엄두도 못내고 있습니다. 막드라이버라.;;;ㅋ

연비왕 도전하기 누르시고 아래 양식을 작성하시면 응모가 완료됩니다.



경품을 살펴볼까요?
고가의 주유상품권을 비롯하여 외식상품권과 컨테스트 프로그램참가에 따른 1박 2일 숙박권까지!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에 있습니다.
당첨되면 여행까지 덤으로 할 수있겠네요!




이벤트 2. 13연승 기념 파워 구매 이벤트


브랜트 파워 K-BPI 소형차 부분에서 13년 연속 1위 기념!~ 구매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전등록하기 버튼만 누르면 자동완료 됩니다.




이벤트 사이트에서 사전등록하시고 5월 6일까지 실제 차량을 구입하시면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고 있네요.



이벤트 3. 매직넘버를 맞춰라

이번 이벤트는 저도 참여를 했는데요. 매우 간단합니다. 실제로 이벤트에 참여하면서 스샷 찍었으니 그림을 보면서 설명드릴께요.

이벤트 홈페이지(http://www.chevrolet-spark.co.kr)에 방문하시면 하단에 이벤트 제목 3개가 보이실 겁니다.
이벤트 내용을 살펴보면 쉐보레 스파크가 No1이 될 수 있었던 의미있는 숫자(매직넘버)를 맞추는 이벤트인데요. 화면에 답이 있습니다. 결코 어렵지 않습니다. 않하면 손해!ㅋ



이벤트 참여 버튼을 눌러주세요.
화면에 동그라미 안에 넌지시 보이는 숫자들이 보이실 겁니다. 저 숫자들은 뭘까요? 걍.. 보인다구요.ㅎ



본격적인 매직넘버 맞추기 문제입니다.
쉐보레 스파크가 No1 으로 우뚝 설 수 있었던 의미있는 숫자들.
일단 No1 의 내용부터 볼까요?

- 대한민국 경차중 유일하게 '3년간' 무상점검, 소모품 무상 교환.
- 경쟁차 대비 3년 더 길어진 '5년간' 무상보증.
- 국내외 경차중 최초로 시행하는 '7년간' 긴급출동 서비스.
- 소형차부분 '13년 연속' KBPI 브랜드 파워 1위 수상.

No1 이 괜히 No1 이 아니죠!
서비스도 단연 으뜸이라고 생각합니다.

자동차 한번 타면 오래타게 되는데 그만큼 서비스 기간도 길어야 하겠죠? 쉐보레 스파크의 무상 서비스 기간은 이러한 점을 충분히 채워주고 있는것 같습니다.
말이 13년 연속이지 이게 어디 쉬운일입니까? 그만큼 오랜세월동안 제품성능과 고객만족부분에 대하여 끊임없이 연구하고 개선시킨 노력의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일단 매직넘버의 답은 아주 눈에 띄게 잘나타나 있네요. 왼쪽네모 박스에 적어주시면 됩니다.



입력완료 버튼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이벤트에 응모 완료 됩니다.
간단하죠?



매직넘버를 맞추는 이벤트의 경품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맥북, 상품권, 기프트콘의 경품이 주워지네요.
맥북 탐나네요.ㅎ 어려운 이벤트도 아니니 간단하게 참여하시고 다양한 경품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