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스피룰리나의 마린 산소를 내 피부로..리리코스 마린 옥시제닉 에센스로 살아나는 피부

by 세상밖으로  2011. 4. 25.
반응형

<http://www.lirikos.co.kr >


TV 광고를 보다가 묘하게 빨려드는 광고 하나를 봤습니다.
우리 미호~ 신민아양이 바다속을 유유히 헤엄쳐 다니면서 물방울을 만지작만지작하는... 몽롱하고 몽환적인 분위기의 CF.
리리코스 마린 옥시제닉 에센스의 광고였습니다.


애기피부같은 신민아양은 역시 요런 에센스 광고에 딱인거 같네요.ㅎ
광고를 보니 바닷깊숙한 곳에 재생의 힘이 있다고 하는데.. 바다생물들도 피곤하면 그 깊숙한 곳으로 간다고......
아오... 나도 가고 싶다.;

리리코스 마린 옥시제닉 에센스 마이크로 사이트(http://www.lirikos.co.kr/event/event_20110405/launcher.jsp )에 가봤습니다. 광고보다 더 볼게 많더군요!


마이크로 사이트 메뉴중 미니다큐를 둘어봤어요.
사이트가 정말 바닷속처럼 묘한 풍경을 자아내고 있어서 신비롭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광고 동영상과 같은 영상이 재생되는데 저렇게 중간중간 이벤트가 발생해서 이벤트를 실행해야만 다음장면으로 넘어갑니다. '마린산소'라고 입력하시고 '확인' 클릭!



광고를 정말 물속에서 찍었나봅니다. 머리도 하늘하늘 드레스도 하늘하늘~~~
정말 바닷속 같네요! 마치 한마리의 인어가 바닷속 이곳저곳을 유유히 헤엄쳐다니는 모습같습니다.
정말로 인어가 있다면 신민아씨처럼 생겼을까요?ㅎ
아기피부같은 신민아씨의 피부와 이번에 촬영한 리리코스 마린 산소 에센스 와의 이미지가 잘 맞는거 같네요.
아름답다~ 아름다워~



작년에 봤던 미호의 모습이 보이네요!ㅎ
저 물방울이 리리코스 마린 옥시제닉 에센스의 비장의 무기 '마린산소' 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광고전체 분위기도 좋지만 저런 소품하나하나가 너무 예쁘더라구요.
정말 바닷속같은... 보고만 있어도 피부가 깨끗해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ㅎ

35억년전 지구에 최초로 산소를 공급한 해양식물 스피롤리나의 산소를 그대로 담았다고 합니다.
해양깊숙한 곳에 서식하는 스피룰리나는 일반 식물보다 2배이상의 산소를 공급한다고 하네요.
맑은 피부를 위해 마린산소를 공급해주는 리리코스 마린 옥시제닉 에센스.
신기하네요~


아~! 이쁘다~~!
깨끗한 산소와 신민아양의 이미지가 잘 어울리는거 같네요.

현재  리리코스 마린 옥시제닉 에센스 무료체험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이벤트 메뉴를 클릭해보시면 이벤트 내용이 나와있는데요.
미니다큐 중 공기방울 3개를 모으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경품으로 리리코스 마린 옥시제닉 에센스 3일 무료 체험할 수 있는 무료 체험권과 4Dplex 영화 무료 이용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사이트 : http://www.lirikos.co.kr/event/event_20110405/launcher.jsp
· 이벤트 기간 : 4월 11일 ~ 5월 10일



보시는 것처럼 미니다큐 중간에 공기방울을 신민아양 얼굴로 가져가라는 말이 나오는데요.
3개의 공기방울을 모두 모으면 신민아양의 얼굴이 환하게 빛나면서 이벤트에 필요한 공기방울 3개를 모두 모으게 됩니다.



이렇게 해서 이벤트 응모에 필요한 공기방울 3개을 모두 모았습니다.
미니다큐를 끝까지 다 보시고 나면 다음과 같이 응모할 수 있는 버튼이 나타나게 됩니다.

'모바일 쿠폰 및 4D 영화 무료 이용권 신청하기'    클릭!~


 

다음과 같이 간단한 개인정보 입력창이 나옵니다.
작성하시고 '신청완료' 하시면 이벤트 응모 완료!

100% 무료체험 이벤트는 바로 문자가 옵니다.
쿠폰 교환 날짜도 6월 30일 까지니까 넉넉하군요!
참고로 쿠폰 교환점은 롯데백화점 리리코스 매장입니다.




날씨가 풀리면서 햇볕 쬘일도 많아질텐데 피부신경 많이 쓰시는 여성여러분들께 꼭 필요한 에센스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봄이 되면서 어김없이 찾아오는 황사나 먼지들로 피부가 건조해지고 쉽게 손상될 수 있습니다.
이럴때 피부에 수분과 산소를 공급하여 피부손상을 막아주는 에센스가 꼭 필요하겠죠.
자연에 가까운 에센스. 리리코스 마린 옥시제닉 에센스 로 살아있는 피부를 만들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