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맥심 커피믹스로 춘곤증을 이겨보아요~

by 세상밖으로  2011. 4. 6.
반응형


봄이 찾아왔습니다.
작년겨울은 너무 추웠죠? 이제 움추렸던 몸도 쭉~ 펴시고 기분좋게 활동하기 딱 좋은 계절이네요.
하지만 봄이 되면 어김없이 우리를 괴롭히는 것이 있습니다.
식사후 몸이 노근노근 해지면서 우리의 정신을 혼미하게 만드는 '춘곤증'
일은 해야겠고... 그런데 밥만 먹고 나면 눈꺼풀은 자꾸 감겨오고......
여러분은 춘곤증을 어떻게 쫓으시나요?


저같은 경우는 가장 손쉽게 커피한잔을 마십니다.
오늘도 점심식사 후 커피한잔을 마셨죠.
저는 주로 맥심 커피믹스를 마십니다.
종이컵에 커피한잔을 타놓고 무심히 커피믹스 봉지를 보면서 맥심이란 커피를 되돌아보게 됩니다.


맥심..
커피하면 맥심...
다른 종류의 커피도 많이 있지만 맥심커피믹스는 우리곁에서 자주 접하게 되는 커피인것 같습니다.

맥심커피도 벌써30년이 넘은 브랜드네요.
1980년에 동서식품에서 주력브랜드로 성장시킨 맥심은 우리나라 커피의 대표주자로 손색이 없었습니다.
시장점유율도 1위라고하니 커피시장에서 확실한 시장을 차지하고 있는것이죠.


맥심은 인스턴트 커피시장에 국내최초로 도입된 F/D(Freezw Dried) Type의 냉동건조 커피로 인스턴트 커피의맛과 향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킨 국내 인스턴스 커피의 대표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맥심커피는 왠지모르게 다른 커피믹스들보다 맛고 깊고 한층 부드럽다는 느낌을 받는데요.
맥심커피의 맛의 비밀을 살펴보면 더욱 그러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네요.
원료부터 콜롬비아산 고품질 원두를 사용함은 물론 동서식품의 기술과 노하우를 결합한 RAP공법을 적용하여 커피의 풍미와 향을 그대로 유지합니다.



이와 함께 커피 크리머 프리마는 식품관련 기준이 까다로운 이웃나라 일본에서도 인정받아 1억불을 수출함에 이르렀습니다. 순식물성 야자유를 사용하여 깨끗하고 담백한 맛을 낼 수 있었고 저칼로리, 체내대사 기능 향상, 無 트랜스지방의 프리마로써 건강에도 상당한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프리마는 1974년 처음 발매된 이후 국내 프리마의 대표격으로 인정받게 되었고 일본을 비롯한 미국, 호주등 세계각국으로 수출되고 있습니다. 맛과 건강까지 함께 고려한 맥심커피는 우리나라에서도 이미 오래전부터 사랑을 받아오고 있습니다.



맥심에 대한 이야기도 알아보고 제품구경도 할겸 홈페이지(http://www.mymaxim.co.kr)에 가보니 두가지 이벤트가 진행 중이네요.



첫번째 이벤트는 맥심커피믹스와 어울리는 키워드를 선택하는 이벤트입니다.
둥둥 떠다니는 키워드 중 공감가시는 키워드 세가지를 선택하시고 선택완료하시면 이벤트 응모 완료~!


 
두번째 이벤트는 퀴즈를 푸는 이벤트입니다.
문제플 풀면서 밑에 힌트가 나오니까 쉽게 답할 수 있으실 거에요.


문제 풀면서 맥심커피믹스는 세계최초 커피믹스라는 놀라운 사실까지 알게되었습니다.
깊고 은은한 맛의 맥심커피믹스.
앞으로도 국내는 물론 세계에서도 널리 인정받는 국내대표 커피 브랜드로 오랫동안 사랑받을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