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봄이 왔네요~ 다이어트 시작! 휠라 FIT & BUBBLE RUN 신고 다이어트 효과 극대화 시키기!

by 세상밖으로  2011. 3. 31.
반응형

봄이 됐습니다.
비록 일교차는 크지만 활동하는데 무리없는 화창한 날씨게 계속되고 있네요.
날씨도 좋아지고 했으니.......
다이어트 시작해야죠..........
아웅...............
겨울내내 불어난 살들.......

매년 반복되는 봄맞이 다이어트는... 피할 수 없는 운명처럼 되버렸네요.ㅋ
식이요법도 중요하지만 다이어트에서 운동을 빼놓을 순 없겠죠.
저는 다이어트 운동으로 조깅을 합니다. 조깅만 합니다. 다른거는 별 효과도 못봤고 전체적으로 고루고루 퍼져있는 살을 빼기 위해선 조깅만큼 효과적인 전신운동도 없는듯 하네요.
그러나 발이 편하지가 못한다면 이 운동도 오래 못하고 오히려 반감만 생길 수가 있는데요.
예전에 신발을 잘못사서 발바닥도 아프고 이게 이어져서 무릎에도 통증을 느껴던 적이 있습니다.

즉, 다이어트 하실때, 운동하실때는 운동화가 매우 중요하다는 것이죠.
봄도 됐고 다이어트도 시작해야겠고 해서 여기저기 운동화들 둘러보고 있는데요.


휠라에서 때마침 괜찮은 운동화를 출시했네요. 그것도 두개 씩이나!
하나하나 기능을 살펴보겠습니다.



1. FILA FIT

독립적으로 작용하는 10개의 밸런스 패드가 자연스러운 체중 이동을 유도해 워킹의 균형을 잡아주는 'Fila Intensive balance Tonning' 시스템을 적용하였습니다. 일부러 무리한 힘을 주어서 하는 운동이 아니라 자연스럽게 진행되는 운동효과를 경험해 보실 수 있을 것 같네요.


▶ 제품특징
- 어떤움직임에도 개별적으로 반응하는 독립된 쿠션
- PU밸런스 패드가 다리 근육을 활성화시켜 토닝 효과를 유도
- fila skin fit 공법으로 피부처럼 발에 꼭 맞는 착화감
- 페미닌하면서도 트랜디한 디자인




2. BUBBLE RUN


가볍고 소프트한  Bubble에서 디자인적 영감을 얻은 제품으로 특수 설계된 미드솔의 버블 테크 시스템이 러닝시 발생하는 충격에너지를 보존 및 리턴시켴주어 보다 쉬운 러닝 환경을 제공해주는 이지러닝 컨셉의 제품입니다.


- 러닝시 발생하는 충격에너지를 리턴시켜 빠른 전진을 도와줌
- 인젝션 파일론 미드솔의 뛰어난 경량성과 쿠셔닝
- fila skin fit 공법으로 피부처럼 발에 꼭 맞는 착화감
- 스타일리쉬하면서도 트랜디한 제품의 디자인


결론적으로 발에 무리가 가면 운동은 힘들어진다라는 것인데 위의 두 운동화는 그 문제점을 제대로 파악하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발바닥 모양이 평평한것도 아닌데 바닥이 일자라면 힘의 이동이나 충격이 발바닥에 무리하게 전달될 것입니다.

발바닥의 형태에 맞게 힘이 많이 가는곳과 덜 가는곳이 있을 것인데.... 운동하다 발이 아프다, 다리가 아프다 하는 것이 모두 이때문인데........ 이 문제점을 멋지게 해결해 준것 같네요.

운동하면서 발바닥이 아프다는 것은........ 정말... 느껴보지 못한 사람은 모릅니다.;; 찝찝하게 아프다는... 뭐라 표현하기 힘든 기분나쁜 고통이 찾아오니까요.;

다이어트 시작하시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운동화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출시 기념으로 휠라 체험단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아래 내용 참고 하셔서 많이 응모해 보세요.


다이어트운동화로써 이번에 출시된 두 워킹화는 다이어트 효과를 극대화 시켜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아래 동영상 보시면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위한 전문가의 조언을 확인 하실 수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