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유클라우드(Ucloud) 친구추천 받고 해외여행 고고씽!

by 세상밖으로  2011. 4. 5.
반응형

올레kt 의 웹하드개념의 파일보관/저장 서비스 유클라우드가 추천 이벤트를 실시 한다고 합니다.

먼저 유클라우드를 잠시 살펴보면,

유클라우드(ucloud)란 편리하고 안전하게 파일을 관리해주는 올레kt의 웹하드 서비스입니다.
컴퓨터에 저장되어 있는 각종 파일(문서, 음악, 동영상, 사진등)을 인터넷 상의 서버를 통하여 데이터를 저장하고 네트워크 ,콘텐츠 사용등 IT 관련서비스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열람 및 사용가능한 서비스 입니다.
(클라우딩컴퓨팅)

유클라우드의 장점을 들자면,

1. 동기화 폴더 설정/사용

유클라우드 매니저의 동기화 폴더 지정을 통하여 파일이 지동으로 동기화 되는 시스템으로써 집, 회서등 언제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사용가능 합니다. 그동안 자료 날려먹고 시름에 잠겼던 아픈 추억들은 다신 겪지 않아도 돼겠죠?^^


2. 라이브러리 파일 관리

유클라우드에 업로드만 해도 파일 종류별로 알아서 분류가 됩니다. 대용량 파일을 일일이 폴더지정해서 업로드 하게 될 경우 엄청난 시간이 소요되죠. 하지만 유클라우드는 그냥 업로드만 해도 알아서 척척척~ 분류가 된다니 시간적으로 매우 효율적 입니다.


3. 매직폴더

유클라우드 매니저가 설치되어 있는 모든 PC의 자료가 매직폴더로 자동 공유됩니다. 여러 대의 컴퓨터를 관리하기 한결 수월해지겠죠? 일단 유클라우드 매니저를 설치하면 내문서 폴더에 매직폴더가 자동으로 생성이 됩니다. 매직폴더에 추가된 파일들은 유클라우드 매니저가 설치된 모든 PC와 모바일과 자동으로 공유되기 때문에 매우 편리하죠. 이렇게 되면 일일이 파일복사해서 백업하고 했던 불편함을 없앨 수 있겠네요!


4. 무거운 노트북은 집에서만 사용하세용~

유클라우드의 최대 장점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웹,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아이덴티티탭등 다양한 모바일 기기로 사용가능하기 때문에 가볍고 쉽게 유클라우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파일 전송 및 실시간 업로드등 파일관리에 관한 모든 작업을 쉽고 간편하게 처리 할 수 있습니다.


5. 영구적 파일 보관

백업않하고 컴퓨터 사용하다가 문제가 생겨서 그동안 자료들 몽땅 날리신 적 한번쯤은 있으실 겁니다. 하지만 이제 유클라우드를 사용하신다면 파일 날릴 걱정은 그만하셔도 되겠네요! 유클라우드 웹하드로 간편하게 드래그&드랍 방식으로 파일 이동만 시키면 자동으로 업로드 됩니다.


6. 데이터 보안

금융기관도 부럽지 않을 정도의 강력한 보안 시스템을 철저하게 암호화되어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저장된 데이터가 여러 위치에 나눠져서 백업되기 때문에 데이터를 더욱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백업시스템 중 가장 안전하다고 알려져 있는 고급암호화 표준(AES) 보안 기술을 사용하여 저장한다고 합니다.
AES 보안 기술은 은행이나 금융기관, 정부등 고급 기밀 문서등을 지키는 가장 안전한 파일 보안 시스템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파일들이 자동으로 정리되는 기능이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저같은 경우 이미지 작업을 많이 하기 때문에 백업하려면 소스파일이랑 섞여있어서 분류하기 애매했는데... 자동으로 착착 나눠지니 완전 편리했습니다.

편리함과 안정성을 모두 겸비한 유클라우드로 인하여 장소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효율적인 작업이 가능하겠습니다. 앞으로 더욱더 컴퓨터로 인한 작업들이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유클라우드의 필요성은 점점 더 커져갈 것 같네요.
이렇게 좋은 것은 혼자만 쓸면 않되겠죠?ㅎ
친구들한테 알려 줍시다!


친구에게 추천하고 추천인으로 자신의 ID가 기재되면 다양한 경품이 주어진다고 합니다.
2명만 추천받아도 던킨도넛세트 경품이 주어지는 놀라운 이벤트!
25일까지 진행되니 많은 지인들에게 추천받고 해외여행 상품권에 도전해봅시다!



20기가 용량의 서비스를 저렴한 가격 월 5천원에 사용할 수 있는 웹저장 서비스는 올레kt 유클라우!
올레 인터넷/모바일에 가입되어있는 회원들은 무료랍니다!
웹하드 고민하시는 분들께 유클라우드 웹하드추천해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