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알펜시아가 보여드리는 아시아의 알프스로 여름휴가 고고고!

by 세상밖으로  2010. 8. 13.
반응형

여름휴가 다녀오셨나요? 저도 이번 여름휴가 동강으로 갔다왔습니다. 강원도의 맑은 공기와 시원한 강물에서 첨벙첨벙 동심으로 돌아가 마음껏 놀다 왔죠.
하지만 아쉽게도 아직까지 휴가를 못가신분이나 뚜렷한 계획이 없는 분들께 좋은 휴가지 한곳 소개해 볼까 합니다.

국내에도 이런 시설과 이런 경치의 휴가지가 있네요! 마치 해외여행을 나간듯한 착각에 빠질정도로 그시설과 외양이 가히 대단합니다.

그럼 어떤 곳인지 한번 살펴볼까요!


인터컨티넨탈호텔 그룹에서 운영하는 강원도 평창군 알펜시아리조트 단지에 위치한 해외리조트 스타일 콘도미니엄 ' 홀리데이 인 알펜시아 평창 스위트' 입니다.



홀리데이 인 알펜시아 평창 스위트는 총 419실 규모로 알펜시아 중신지구에 위치해 가족이나 소규모 그룹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보행자 전용거리와 광장을 따라 조성된 최저 3층에서 최고 7층의 특색있는 저층형 건물은 대관령의 자연과 어우러져 동화 속 그림같은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만듭니다.



기존의 콘도에서는 불 수 없었던 해외 유명 리조트 스타일을 도입하여 리테일빌리지와 결합된 형태로 구성함으로써 뛰어난 편의성과 활기찬 분위기를 더하였습니다. 골프장, 콘서트홀, 스키장, 워터파크 등 사계절 다양한 시설의 이용이 더욱 편리합니다.객실내부를 둘러볼까요?
콘도에 있는 모든거실에는 자연석 소재의 고급벽난로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일반콘도에서는 상상도 할 수 없었던 고급스런 시설이죠. 지금이 여름이라 벽난로의 위력(?)은 느끼실 수 없겠지만 사랑하는 사람들과 떠나는 겨울여행에서는 추운 겨울밤을 더욱 따뜻하고 낭만스럽게 해줄 것입니다.




대면형 주방을 도입하여 가족을 위한 홈바를 연출하였습니다. 주방을 음식만드는 공간이 아닌 손님을 맞이하는 여가의 공간으로 업그레이드 시키는 인테리어의 창조적 시도가 돋보입니다.

지금까지 국내에서는 볼 수 없었던 해외리조트 스타일의 콘도에 숙박시설을 잡으셨다면 이제 본격적인 물놀이를 가야하겠죠!
단지내 국내 최대의 실내형 워터파크가 마련되어있습니다. 사계절 내내 즐기는 '오션700'!


인체의 생체리듬이 가장 좋다는 해발 700m 고지에 위치하여 대관령 천혜의 청정고원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사계절 내내 편안한 휴식제공을 위한 실내 중심의 설계(15000㎡, 3000㎡ 등)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올여름 특별할 곳, 가족과 함께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좋은 추억 만들 수 있겠죠.


색다른 재미를 만끽 할 수 있겠죠? 가장 눈에띄는 것이 바로 다양한 슬라이드인데요. 최대 속도 30km 의 바디 슬라이드와 2~4인이 함께 즐기는 토네이도, 최대 100m 카멜슬라이드등  짜릿한 슬라이드들이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조금 조용한 곳 즐기시고 싶으신 분들께는 알펜시아의 뛰어난 풍광을 즐길 수 있는 노천탕을 추천해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아주 맘에드네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원기 충전의 장소로써 딱이죠!

지친일상에서 벗어나 기력도 회복하고 기분도 전환할 수 있는 대한민국 국민 모두 기다리는 '여름휴가'!
꼭 가야합니다!
아직 휴가 못가신 분들 여름휴가계획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알펜시아 홈페이지(http://www.alpensia.com/)에 방문하시면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최고의 숙박시설과 최대의 워터파크로 떠나는 최고의 여름휴가 만끽하시길 바래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