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대한민국 1등 한국타이어. 이제는 세계무대로!!

by 세상밖으로  2010. 8. 6.
반응형

요즘같은 휴가철 장거리 여행들 많이 가시죠. 이럴때 한번쯤 꼭 생각해 봐야할 것이 바로 내차의 타이어는 과연 안전한가 일겁니다. 수많은 타이어 브랜드가 있지만 대한민국에서는 단연 한국타이어가 으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렇게 생각을 하는데는 다 이유가 있지요. 지금부터 살펴볼 한국타이어의 위엄을 잘 눈여겨 보시길 바랍니다.

1941년 설립된 한국타이어 는 대한민국 최초의 타이어 전문회사입니다. 국내 타이어 산업의 지속적인 발전과 성장을 이끌며 업계 리더로써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지요. 2009년에는 국내에서 가장 큰 최다 사업규모를 기반으로 최고 많은 자동차용 타이어를 판매하는 업계 1위 타이어 회사의 위상을 더욱 확고히 했습니다.

이처럼 그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국내업계 부동의 1위 자리를 고수하며 이제는 눈을 세계로 돌려 세계시장에 도전하는 글로벌 기업 으로의 도약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이를 증명하듯 현재 NEW TIRE SALES에서 2009년기준 세계시장 7위, 북미시장 6위라는 놀라운 성적을 거두고 있습니다.
MTD(타이어 비즈니스와 함께 북미지역에서 가장 권위있는 타이어 전문지)에서 발표한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 세계최고 타이어 회사로써의 위상을 세웠습니다.


실제로 한국타이어의 성능은 뉘버그링 24, 2010르망 24시에서 입증된바 있습니다.
한국 판바허 레이싱 팀은 유럽 3대 내구 레이싱인 뉘버그링 24에서 당당히 2위의 성적을 기록하였고 타이어 품지리 승부에 결적적 요소로 작용하는 내구 레이스에서 준우승을 차지함으로써 한국타이어의 놀라운 기술력을 세계에 알리게 되었습니다.
추후 한국타이어는 혁신기술의 원천인 모터 스포츠에 대한 관심과 투자를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합니다.


현재 한국타이어에서는 2010년 신상품이 출시 되었습니다.
이름하여 BIG.3! Ventus R-s3, Ventus ME01, Dynapro HL2 가 바로 그것입니다. 3가지 제품을 간단히 살펴보자면,

1. Ventus R-s3
레이싱 서킷에서 태어난 공격적이고 스타일리쉬한 패턴 테크놀러지를 자랑합니다. 핸들링 성능이 향상되어 조정안정성이 높아졌습니다. GT레이싱용 컴파운드 기술을 적용한 트레드 컴파운드는 레이싱에 최적의 레이싱을 펼칠 수 있게 합니다.

2. Ventus ME01
비대칭 패턴 기술을 적용하여 최적의 주행성능을 구현하였으며 내발열 컴파운드를 적용하여 내발열 성능을 향상, 회전 저항 감소 효과를 확보하였습니다. 최적의 소음 성능 및 컴포트 성능을 자랑합니다. 코너링과 제동시 조종안정성이 향상 되었습니다.

3. Dynapro HL2 
도시형 SUV 에 맞도로고 설계되었습니다. 강화된 ride comfort로 편안함과 정숙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넒은 그루부를 적용하여 빗길에서도 우수한 접지력과 배수성을 보입니다. 
 
이상 국내최고의 타이어인 한국타이어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국내 최고에 만족하지 않고 세계로 눈을 돌려 더큰 꿈을 위해 한걸음씩 나아가는 한국타이어에 응원의 박수를 보냅니다. 더 큰 무대를 향하여 기술 발전에도 소홀하지 않고 끊임없이 최고를 위해 달려가는 한국타이어의 정신이 오늘날 큰 꿈을 향해 노력하고 있는 수많은 사람들에게 귀감이 되었으면 합니다.

 
한국타이어 홈페이지[http://kr.hankooktir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