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건강했던 그때로! 세노비스 리셋유어헬스 캠페인!

by 세상밖으로  2010. 8. 5.
반응형

요즘 위염증상이 재발하여 병원에 다니고 있습니다. 위염과 식도염...먹지도 못하겠고 먹으면 식도가 너무도 쓰라립니다. 먹지 못하는 것은 참을 수 있겠는데 먹고난 후 식도를 쓰리고 내려가는 순간은 너무도 고통스럽네요. 거기다고 오뉴월 독감까지 걸려서 아주 죽을 맛입니다.ㅡㅡ;; 이럴때마다 매번 생각나는 것이 한가지 있죠.

'아픈거 걱정없던 때로 돌아갔으면 이렇게 몸이 망가지게 놔두지 않았을텐데.....'

정말로 건강을 잃게되면 돈이고 뭐고 아무 소용없다는 것을 절실하게 느끼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가장 건강했던 때가 언제 인가요. 저도 건강했던 그때로 너무나도 돌아가고 싶습니다.


이런 저의 심정을 달래주기라도 하듯이 호주에서 건너온 종합비타민 세노비스에서 'RESET YOUR HEALTH'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하네요.
세노비스 트리플러스를 간단히 설명드리자면, 비타민과 미네랄, 오메가-3를 캡슐 하나로 모은 혁신적 건강식품으로써 호주국민의 건강을 지켜준 종합비타민제 입니다.
이번에 우리나라에 들어와 TV광고도 볼 수 있습니다.

리셋캠페인 이벤트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인생에서 가장 찬란했던 순간으로 건강을 리셋해준다는 이벤트입니다.

세노비스의 건강 전문가들로 구성된 헬스코칭 프로그램으로 세노비스 3인의 헬스마스터가 여러분게 건강을 되돌려 드린다고하네요. 단계별로 진행되는 'RESET YOUR HEALTH' 는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내 몸상태를 정확히 파악
자신의 건강상태를 확인하고 문제점을 정확히 파악하는 것이 건강관리의 첫단계입니다. (관동의대 제일병원 가정의학과 오한진 교수)

2. 내 몸에 꼭 맞는 운동
아무 운동이나 다 건강에 좋은것은 아닙니다. 자신의 몸에 맞는 운동방법 및 강도로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스타 페스널트레이너 머슬잭)

3. 내 몸과 라이프스타일을 생각한 건강한 식사
무작정 남이 좋다고 하는 음식을 먹기보다는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이나 체질에 따라서 나에게 맞는 음식은 다릅니다. 1년 365일 다이어트에 신경쓰는 우리나라 여성들에게 영양 균형을 고려한 식단은 건강을 위한 필수 항목입니다. (한양대 식품영양학과  박용순 교수)

위와 같은 과정을 통하여 4주간 건강리셋 프로그램을 실천하게 됩니다.
내인생에서 가장 찬란했던 순간의 사진과 사연을 신청하시면 이벤트에 응모가 가능합니다. [http://www.cenovis.co.kr/] 많이 응모하셔서 다시한번 인생의 전성기를 되찾을 수 있는 리셋유어헬스 캠페인에 참가해 보세요!

건강은 잃게되면 되찾기 힘들어집니다. 그러니 건강할때 이를 유지하고 지키는 일이 중요합니다.
건강하다고 몸을 너무 혹사시키지 말아야겠습니다. 건강이 최고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