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생활 속 효성을 찾아라! 친환경 효성의 생활속 효성찾기 이벤트

by 세상밖으로  2010. 8. 5.
반응형


친환경 그룹 효성에서 '생활 속 효성 찾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효성 블로그(http://www.hyosungblog.com)를 방문하시고 EVENT메뉴를 보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생활 속에서 효성 찾기란 그리 어려운 일은 아닐듯 싶습니다. 조금만 눈을 크게뜨면 우리가 살고 있는 주변 곳곳에 효성이 숨어 있네요. 은행기기부터 흔히볼 수 있는 PET병들이나 타이어등등등... 미쳐 생각지도 못했던 곳에서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내용도 이러한 효성제품들을 사진을 찍어서 블로그에 올린후 해당 블로그 URL을 남기면 되는 아주 간단한 이벤트이니 많이 참여해 보세요

사진을 올리고 글도 조리있게 잘 쓰면 삼성노트북을 받을 확률이 높아지겠죠!


그렇다면 실제 효성제품이 숨어있는 곳이 어디있는지 간단하게 몇가지 소개해 볼까요?
요즘들어 운동에 대한 경각심이 크게 일어나고 있는듯 합니다. 건강을 지키는 일이기도 하지만 레저나 취미등 운동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요.

운동할때 착용하는 스포츠웨어나 신발등에도 효성의 제품이 숨어 있습니다. 바로 '에어로쿨(Aerocool) 원사' 인데요.
수분흡수를 극대화 시키고 신속한 건조를 돕는 노즐 제어기술로 운동을 하면서 보다 쾌적한 조건에서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효성에어로쿨 (Aerocool) 원사는 유명 스포츠브랜드인 아디다스, 리복, 필라, 노스페이스......등등등....에 공급되어 최고의 제품으로 재탄생하게 됩니다.

또한 효성크레오라 에코라는 제품울 출시 하였는데요. 이 제품은 신축성있는 스판과 같은 재질로 기존 스판덱스보다 Heat Setting 온도를 15도 정도나 낮출 수 있어 연간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127톤이나 줄일 수 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효성아셉시스 제품인데요. 효성아셉시스는 국내 페트병 생산1위의 명성에 걸맞은 국내 최초의 무균 충전 시스템 브랜드로써 페트병 생산에서 음료 주입까지 모든과정을 무균관리를 통하여 더욱 깨끗하고 안전하게 처리한 기술입니다.


생활 속 효성 찾기 이벤트 많이 참여해 보시구요. 효성의 친환경적인 사업도 앞으로 계속 되었으면 합니다. 지구가 아프다고 하네요. 효성의 친환경 사업이 보다 많은 업체들에게 귀감을 샀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