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연금보험

고령화사회에 대처하는 연금보험추천 '삼성화재 연금보험'

by 세상밖으로  2010. 6. 4.
반응형

고령화사회에 대처하는 연금보험추천 '삼성화재 연금보험'




1. 연금보험의 필요성


앞으로 다가올 시대는 고령화 시대를 넘어서 초고령화 시대로 접어들 것이라는 예측이 나오고 있습니다. 
또한 가정에 대한 인식의 변화와 개개인 삶의 질이 높아지므로써 출산률까지 줄어들고 있기 때문에 고령화를 촉진시키고 있구요.

이 말은 앞으로 노인 부양인구보다 노인의 숫자가 늘어난다고 볼 수 있는데요.
경제적 활동이 활발한 연령대를 벗어난 다음에는 어느 누구하나 자신을 돌봐줄 사람도 없이 그렇게 외롭고 힘없게 지낼 수밖에 없나는 것이죠.

국민연금 또한 2040년 정도면 바닥을 드러낸다고 하니 보통 심각한 문제가 아닙니다.
사태가 이렇게 흘러감에 따라 이제는 국민 개개인이 노후에 대한 대비책을 마련하게 되었고 그 추세에 맞춰 연금보험상품이 크게 인기를 얻고 되었습니다.



연금보험 빨리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경제적 활동이 왕성한 20~30대는 연금보험의 가입을 진지하게 생각해 봐야 합니다.
당장은 혈기왕성하고 무서울게 없다고 해서 자신의 노후는 눈에 보이지도 않은 것처럼 대책없이 있다가는 불행한 노후를 맞이 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지금 아무런 대비 없이 세월을 보내다가 늙어서 자식들에게 생활비를 매달마다 달라고 할 수 있을까요?
그리고 국민연금으로 생활이 가능할까요?



일단 연금보험을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연금보험은 피보험자가 일정 연령 이상이 되면 종신 또는 약정된 기간동안 해마다 일정 금액을 지급하는 보험으로 연금 개시 전에는 상해와 사망에 대해 보장을 하면서 연금 개시 후에는 다양한 방법으로 연금을 수령할 수 있는 융통성있고 현명한 보험입니다.



모든 보험이 그렇겠지만 연금보험도 되도록 빨리 가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경험생명표 도입으로 연금보험 상품의 보험료를 인상하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하루라도 빨리 보험에 가입하도록 해야겠습니다.

경험생명표 관련내용은 아래글을 확인하세요.





2. [추천] 삼성화재 아름다운 생활 연금저축


연금보험을 생각하고 계시는 분들께 삼성화재 연금보험을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연금보험 가입자의 49%정도가 삼성화재의 아름다운생활 연금보험에 가입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만큼 고객에게 만족을 주는 상품이고 믿음이 가는 상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연금보험은 앞으로 다가올 은퇴생활을 위하여 자금을 마련할 수 있는 재테크 보험으로 세제적격 연금저축보험의 경우 연간 300만원 한도로 소득공제가 가능하지만 세제비적격 연금보험의 경우는 10년 이상 유지를 해야 이자에 대해서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세제적격인 삼성화재 연금보험이 세제감면 혜택을 봐서라도 단연 우수하죠.


앞서도 말씀드렸듯이 연금보험 추천상품 중에서 삼성화재 연금보험은 최다 가입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손해보험사 연금저축보험 가입자 중 절반에 가까운 49%가 삼성화재 아름다운생활보험을 추천하고 선택하였습니다.




삼성화재 아름다운생활 연금보험의 장점 중 하나는 10년동안 납입하면 매달 연금을 받으면서 운용수익의 90%를 유배당으로 지급해 줍니다.

연말정산시 연최고 300만원까지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세금감면 효과가지 누릴 수 있죠.
저축을 하면서 소득공제까지 받고 노후자금도 마련할 수 있기 때문에 보험료가 더 오르기전에 가입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연금보험추천상품을 가입하기 위해서는 연금보험 전문가의 상담을 통해서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삼성화재몰을 통해서연금보험에 대한 상담 및 보험 가입을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9년 연속 업계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삼성화재의 아름다운생활 연금보험은 유배당 보너스는 기본, 최고의 절세상품으로 연금보험 가입자의 40%가 넘는 사람들이 삼성화재의 아름다운생활 연금보험에 가입하고 있습니다.


링크 삼성화재 아름다운생활 연금보험 자세히 알기


가입자가 많은 이유는 그만큼 만족하는 부분이 많다는 것이겠죠? 전문가와의 자세한 상담은 링크를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상담 및 전화 상담도 가능하니 부담없이 궁금한점 물어보세요.


■ 안정된 노후자금을 마련하고 싶다면??



평균수명연장으로 인한 노령인구 증가는 노인들 스스로가 경제적 부담까지 갖고 살아가야 한다는 문제를 갖고 있습니다. 따라서 노후연금에 대한 정확한 설계가 필요할 때입니다.
각종 연금보험에 대하여 요즘같은 초고령 사회에서는 반드시 한번쯤은 상담 받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 보험몰 [바로가기] - 다양한 보험상품을 객관적으로 보험전문가와 무료상담 해보세요. (오전 9시 ~ 저녁 11시까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