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부드러운 소화흡수로 황금변을 볼 수 있어요. 우리아기수유 분유추천 '로히트 위드맘'

by 세상밖으로  2010. 4. 26.
반응형
작지만 큰일을 하는 기업. 유제품시장의 선두주자인 '파스퇴르'에서 우리아기의 건강을 위해 '로히트(Low-Heat)' 라는 획기적인 가공법으로 특별한 분유를 개발하였습니다. 그 노력의 결과인 파스퇴르의 고품격 분유 '위드맘' 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먼저 파스퇴르의 새로운 가공법인 로히트 가공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하죠.

엄마의 모유성분은 유청단백질이 60~70%, 카제인 단백질이 20~30%로 구성되어있는데요. 분유의 성분도 이와 비슷합니다. 중요한것이 유청단백질은 온도에 민감하기 때문에 높은 온도로 가공을 했을 경우에는 변형이 되기 쉽습니다. 이런 분유를 우리 아기가 먹었을 때는 몸으로 흡수되는 영양소없이 그냥 배출되지요. 따라서 얼마만큼 영양소의 온도에 의한 변화를 줄이는가가 분유가공의 핵심관건이라고 할 수 있겠죠.

로히트(Low-Heat) 공법이란 말그대로 저온에서 가공하는 방법을 말합니다. 원래 분유를 만드는 과정에는 높은온도로 한번에 분말로 만드는 과정이 있으나 파스퇴르의 신개념 가공기술로 단계별 온도차를 이용하여 영양소의 변형을 최소로 줄인 획기적인 공법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로히트(Low-Heat) 공법으로 만들어진 분유는 저온에서 영양소를 보호하듯이 가공되었기 때문에 단백질이나 칼슘등 영양소의 열변성이 최소화 됐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 아기의 발육에 큰 도움이 되겠죠. 또한 분유를 탔을때 용해도가 향상되는 특징이있습니다.




이 공법으로 탄생한 파스퇴르의 획기적인 분유가 바로 '위드맘'입니다!
영양소의 열변성을 최소화로 줄였기 때문에 우리아기에게 전달되는 영양분의 손실은 걱정하실 필요 없겠구요. 독특한 가공법의 분유가루는 높은 용해도로 인해 소화흡수도 잘됩니다. 황금변을 보실 수 있을거에요^^ 물변을 보는 아기나 자주 토하는 아기들에게 권하는 분유추천으로 '위드맘'을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로히트(Low-Heat) 위드맘 출시기념으로 파스퇴르 홈페이지(http://www.bebeon.com)에서 이벤트를 실시 하고 있습니다. 간단한 회원가입후 이벤트에 참여해 보세요. 사이트 방문시 팝업창을 클릭하세요.


자~ 퀴즈풀기전에 예습해봅시다!ㅋ

문제 1. 파스퇴르 로히트 위드맘 분유에는 연약한 우리 아기 장에 부드러운 소화흡수를 위한 좋은 특허받은 프로바이오틱 생유산균이 들어있다.




문제 2. 저온살균 공법으로 아기에게 필요한 영양소의 열변성을 최소화한 분유 이름은 파스퇴르 로이트 위드맘이다.




문제 3. 파스퇴르만의 영양소의 열변성을 최소화시키는 로히트 공법은 1990년부터 시작하여 올해 20주년을 맞이하였다.


정답 아시겠나요? 난이도가 아하하하;;; 아신다면 이벤트 페이지로 고고쓍~(http://www.bebeon.com)

영상이 끝나기 전에 답을 누른다고해서 다음 퀴즈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영상(문제)를 끝까지 보시고 화면이 멈춘 후 O/X를 선택하세요~ 저도 이벤트 참여했습니다. 6월 9일 당첨자 발표하구요.. 푸짐한 경품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1등이면 아이폰!!!



이벤트 하나더! 난수번호 이벤트~
로히트(Low-Heat) 위드맘 구입하시고 뚜껑뒷면에 숫자를 입력하시면 되요~ 요이벤트가 경품이 쎄네요..



우리아기가 먹을 분유인데 꼼꼼히 따져봐야겠지요. 영양소의 열변성을 최소화 시킨 로히트 위드맘. 높은 용해도로 소화흡수도 빠르고 영양소도 쏙쏙~ 아기수유 분유추천 1순위 로히트 위드맘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