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어버이날선물로 화장품선물 어떠세요? 'SK2선물세트'

by 세상밖으로  2010. 4. 26.
반응형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이라고 하죠. 어린이날도 있고 어버이날도있고 스승의날도있고 날씨도 좋고 행사도 많고....ㅎㅎ 올해만큼은 유독 어버이날에 신경이 더 쓰이네요. 여지껏 효도다운 효도 한번 못해드리고 부모님의 늘어가는 주름살만 보고 있자니 가슴이 너무 아픕니다. 어버이날 선물생각하다가 괜찮은 피부개선제 없나 찾아봤어요.

SK2에서 어버이날 스승의날을 맞이하여 다양한 선물세트가 있더라구요. 올해는 다른해와 달리 어버이날 선물로 아버지께 화장품선물을 해드려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렇죠.. 화장품을 꼭 여자만 쓰라는 법있습니까? 남자들은 스킨 로션이면 끝인가요? 요즘 젊은 남성들보면 간간히 화장하고 다니자나요. 우리 아버님들도 고운피부를 갖을 자격이 있다구요!



사무실에서 혹은 현장에서 가족을 위해 열심히 일하시는 대한민국 모든 아버님들의 거칠어진 피부에 촉촉한 수분공급과 주름개선효과로 우리 아버님들을 기쁘게 해드리자구요~ SK2의 기능성 화장품을 볼까요? SK2의 명성은 이미 유명하죠. 그효과도 톡톡하구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미백 기능성 자외선 차단제 'WS 뎀페피니션 UV로션' 입니다. 야외 활동이 많으신 아버님들을 따가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하게 됩니다.





피곤한 일상에 피부도 많이 상하셨겠죠. 어두워진피부를 밝게 만들어드리는 미백 마스크 'WS 덤 리바이벌 프로그램' 입니다. 아버지도 팩하고 주무세요~!





연세가 드시면 어쩔 수 없이 피부도 거칠어지고 칙칙해 집니다. 고단하신 우리아버님들에게 세월은 이토록 야속할 뿐입니다. 거칠어지는 피부에 수분과 부드러움을 전해주는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입니다. 이제는 아버님들도 촉촉한 피부를 가지실수 있습니다.


이상 아버님들을 위한 추천 상품 소개였습니다~~ 피부개선에서는 이미 그 효과가 검증된 바있는 SK2는 더욱이 동양인의 피부에 맞게 제조되었기 때문에 트러블발생률도 매우 낮다고 하네요.

얼마전 모 리서치 조사에서도 가장받고싶은 선물 1위에 뽑힌바있는 SK2선물세트로 선호도 면에 있어서는 단연 으뜸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구매자 모두에게 주는 선물도 있고 일정금액 이상 구입을 하게되면 추가선물을 더주네요.



SK2의 감사선물세트 기간은 4월 30일부터 5월 16일까지 계속됩니다. 이번 어버이날선물은 SK2선물세트로 부모님의 피부건강을 지켜드리는 것은 어떨까요?  특별한 기간에 특별한 화장품선물을 준비해보세요.

이제 우리아버님들도 깨끗하고 맑고 자신있게 해드립시다. 아버님들 그런거 잘않하시지만 자식들이 해드립시다. 더이상 우리아버님들은 힘들고 지치고 거칠게 하지 맙시다. 아버님들도 이제는 화사한 이미지로 인생을 즐기실 수 있게 자식들이 해드립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