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타고 다니던 SUV, 지엠대우 윈스톰2010으로 바꿔주는 자동차무상교환 서비스

by 세상밖으로  2010. 4. 27.
반응형


 SUV차량들 많이 타고 다니시죠?
특히 요즘처럼 화창한 봄날에는 여기저기 놀러다니느라
자신만의 애마를 몰고 다니는 일이 많아졌지요..
혹시나 타던 차량 질리시지 않으셨나요?
새차로 갈아타려고하니 이것저것 걸리는 것도 많구요.


그렇다면 혹시 지엠대우의 획기적인 MY SUV 프로그램에
대하여 알고 계십니까? TVCF에서도 보셨을 거에요.
자동차구입혜택은 물론이고 원하는 모양 그래로의 모습을 자동차에
적용시킬 수 있는 MY SUV 프로그램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1. 윈스톰 MY SUV 프로그램
윈스톰을 구입하시는 SUV보유 고객에게 추가 100만원의
할인 혜특을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기존에 타시던 차량이
다른 회사의 SUV이여야 하며 윈스톰 구매시
자동차등록증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2. 윈스톰 MY CHOICE 프로그램
윈스톰 구입시 옵션을 마음대로 고를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Xtreme Special Edition 의 출시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하네요.
일반적으로 적용되는 옵션 이외에도 다양한 옵션이 추가적으로
있기 때문에 내가 그리는 머리속의 모습과 가장
똑같이 맞출 수가 있겠지요.




요게 상당히 괜찮은거 같네요~ 나만의 맞춤 스타일로
차를 뽑는다! 내차의 모양을 내가 원하는데로 할 수 있다는
것이 얼마나 놀라운일입니까. 한정되어있는 모델에서 초이스
하는 갑갑함에서 벗어나 보다 자유롭게 설계할 수 있다는
매력이 차를 구입할 때 또하나의 설레임으로 다가오네요~





 또하나의 새로운 윈스톰 MY SUV 프로그램!

이게 왠일입니까!;;
윈스톰 마이크로사이트(
http://www.winstorm2010.com)를
통해 공모에 참여하면 기존에 타던 SUV를 지엠대우의
윈스톰으로 무상교환할 수 있다고 합니다! 더불어 참가자
전원에게 다양한 경품 이벤트까지 받을 수도 있다하니
아주 난리나^^~


기존의 SUV를 교체하려고 생각하셨던 분들 지엠대우의
자동차무상교환 프로그램을 한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자동차구입혜택을 비롯단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있으니
윈스톰 마이크로사이트(
http://www.winstorm2010.com)
에서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