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오랄비 빗살모양칫솔모 '크로스 액션 컴플리트 7' 국민 구강건강프로젝트 배우 '김명민'이 찾아간다!

by 세상밖으로  2010. 4. 25.
반응형


오랄비(http://www.oral-b.co.kr )집에 하나쯤은 갖고 계실겁니다. 오랄비 칫솔~ 탁월한 플라그제거 효과로 그명성이 가희 칫솔계의 지존이라 할 수 있죠. 그중 톡특한 칫솔모로 플라그제거의 선봉장 '크로스 액션 컴플리트 7'이라는 제품을 소개할까 합니다. 이 제품이 국내 출시된지도 벌써 10년이 지났습니다. 제 칫솔도 이건데요. 한번써보구선 계속 요것만 사게 되네요. 2년정도 계속 사용중입니다.ㅋ 사용해본 느낌은 뭐랄까.. 일단 일반 다른 칫솔보다는 확실히 개운한 느낌입니다. 그도 그럴것이 칫솔모가 독특하게 되어있어요.


제품 이름에서도 알수 있듯이 칫솔모들이 'XXXX' 이런식의 크로스 형태로 돼있습니다. 칫솔하나하나도 그 끝이 사선으로 되어있구요. 빗살무늬처럼요. 저렇게 비스듬이 누워있는 칫솔모가 치아사이에 이물질까지 개운하게 닦아내주는 것이죠.



플라그를 99%까지 제거해준다고 합니다. 그 느낌도 정말 개운하구요. 일반 치솔로 양치한거보다는 확실히 틀리네요. 플라그제거하려고 치과찾는거보다 평소에 양치질 열심히 하는게 낫겠죠? 독특한 칫솔모가 치아 구석구석 플라그제거에 확실한 효과가 있는듯합니다. 플라그라는것이 양치를 해도 없어지지않고 쌓이게 되는것인데 이유인즉 칫솔모가 치아사이나 치아와 잇몸사이 깊숙한 곳까지 닿지않기 때문이죠. 하지만 오랄미 크로스액션 컴플리트 7은 빗살모양의 칫솔모가 치아와 잇몸 깊속한 곳까지 닿기 때문에 플라그제거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이지요.



그밖에도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요런 작은것이 이처럼 다양할 수가 있을까요~ 칫솔모 옆에는 부드러운 잇몸맛사지 케어다 달려있습니다. 양치를 하면서 잇몸에도 부드럽게 맛사지를 해주기때문에 잇몸건강에도 좋다고 합니다. 재미있는건 칫솔을 훽 뒤집으면 혓바닥 세정기가 따로 있다는거~ 칫솔로 혓바닥을 닦게 되면 혓바닥신경에 손상을 줄수 있다고 하네요. 이러한 점을 보강하고자 혓바닥 전용 세정기를 따로 두었습니다. 간단한 아이디어지만 획기적이죠?!



이미 주부체험단을 통하여 그 효과가 입증된바 있는 오랄비 크로스 액션 컴플리트 7.
기존의 칫솔모로 양치를 했을때보다는 확실한 차이를 느끼실 수 있을겁니다. 저처럼 한번 써보신분들은 계속 쓰게 되실거에요.



앞서 말씀드렸듯이 오랄비 크로스액션 컴플리트 7의 국내 출시가 10년이 지났습니다. 10년이면 당연히 이벤트 하겠죠!! 역시 우리의 기대를 져버리지않고 이벤트를 실시하네요~


                             오랄비 크로스 액션 컴플리트 7 이벤트 신청하기



이벤트참여를 신청하시면 오랄비(http://www.oral-b.co.kr )에서 직접 방문하여 칫솔을 크로스 액션 컴플리트 7으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이벤트입니다. 그중 한단체를 선정하여 배우 김명민씨가 직접 방문을 하게 되는 이벤트이지요. 혹시 모르니 이벤트 참여 한번 해보시구요. 또 압니까 당첨되서 김명민씨도 직접 보게될지.^^

오랄비 크로스 액션 컴플리트 7이라는 제품을 보면서 발명이라는 것이 꼭 대단한 것만 발명이 아니라는생각이듭니다. 작은 아이디어지만 우리 실생활에 꼭 필요했고 또한 건강에도 직결되는 확실성이 진정한 발명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작은 아이디어에서 나오는 엄청난효과. 바로 오랄비 크로스 액션 컴플리트 7 만의 매력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