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방송에 나왔던 소품 손쉽게 구매하는 방법 "MBC TSHOP"

by 세상밖으로  2010. 4. 22.
반응형

독특한 쇼핑몰이 있어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이미 알고계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글올려봅니다. 저도 예전에 쇼핑몰운영했던 적이 있었는데요... 지금은 다접고 다른거 하고 있습니다만.;; 암튼요~^^; 쇼핑몰 하면서 가장 신경썼던 부분이 어떤 상품을 들여올것인가였죠. 그기준으로써 판매량도 가장 좋고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상품을 가져오자였는데....말이쉽죠 이게 어디 쉽겠습니까?! 이러한 고민은 쇼핑몰을 운영하는 대부분의 사장님들의 고민일 것입니다. 그래서 많이들 사용하는 방법이 방송에나오는 아이템을 팔아보는 것이죠! 인기드라마나 오락프로등에서 스타들이 입고 나오는 옷이나 소품등을 적절한 홍보와 함께 판매하게 되면 정말 신기할 정도로 잘팔렸던 기억이 납니다.

지금부터 소개해드릴 쇼핑몰이 바로 이러한 쇼핑몰인데요.

" MBC TShop! "

대충이해가시죠?! MBC에서 방송한 프로그램에 나오는 각종 제품을 판매하는 쇼핑몰입니다. 제품들뿐아니라 인기리에 방영됐던 프로그램도 판매를 하네요. 아마존의 눈물, 베토벤바이러스등과 같은 인기 프로그램도 판매하는 멀티쇼핑몰입니다. 

■ MBC 티샵 바로가기 : http://www.mbctshop.com/

판매 상품 중 히트상품을 보면 무한도전 달력이나 피규어가 잘나가고 있는것 같네요. 일반 쇼핑몰상품은 물론이고 현재 방송하고 있는 프로그램과 더불어 종영된 프로그램에 나왔던 상품들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노홍철, 한영등 스타스타일 샵도 있구요. 방송편성표도 있구요.. 무지 다양하네요.. 기존 쇼핑몰사이트랑은 뭔가 다르게 방송국다운 버라이어티 함을 느낄 수 있으실겁니다.

[노홍철 스타일]



[이선진 스타일]



 
[한영 스타일]




[인기 방송 드라마 DVD]



[무한도전 피규어]


아이디어가 참 신선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방송과 상품판매의 상관관계를 아주 잘 이용했네요. 다른 어떤 홍보효과보다 확실하구요. 방송과 쇼핑몰이라... 이것이 하나가 됐을때는 어마어마한 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겠죠.

쇼핑몰 구상하고 계신분들도 뭘팔것인가라는 생각도 중요하지만 이처럼 독특하지만 확실한 무언가를 찾아내는것이 가장가장 중요합니다!

사업의 성공은 다른 사람들이 모르는 무언가를 나만이 알고 있을때 가능한 것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