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하이퀄리티 여름패션 제안 '베스트데이즈'에서 시작해보세요

by 세상밖으로  2010. 7. 9.
반응형


유통 전문가들과 마케팅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인 쇼핑몰.

진심, 정성, 성장이라는 기업과 고객간의 소중한 약속을 지켜나가는 쇼핑몰. 'BestDays'

쇼핑몰 이름처럼 고객과 베스트데이지가 만나는 그날이 바로 베스트데이라고 과감하게 말하는 쇼핑몰!
직접 사이트를 방문해보니 옷들도 세련되고 노력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베스트데이즈의 패션은 일반 쇼핑몰과는 약간 다르게 전체적인 코디를 위주로 의류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단품과 개별아이템을 판매하는 대부분의 쇼핑몰에서 상품을 구매한후 실제로 착용을 해보면 인터넷에서 보았던 느낌과 사뭇 다른 느낌을 받아 쉽게 실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코디가 이루어지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이에 반해 베스트데이즈 패션은 단품 보다 상의와 하의 그리고 어울리는 액세서리까지 제안을 해주고 더불어 이런 제안의 이유와 트랜드를 소개해줍니다.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에 완성형 패션을 다루는 새로운 쇼핑몰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 베스트데이즈 패션의 배경
옷장에 옷이 없는 건 아니지만 막상 중요한날 옷을 고르려 하면 마땅히 입을 옷이 없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또 마음에 드는 바지가 있어도 어울리는 다른 옷이 없는 경우도 경험해 봤을 것입니다. 
스타일이 좋은 주위 사람을 보면 뭐 특별히 나하고 다른 게 없는데…
새로운 쇼핑몰 베스트데이즈에서 이번 여름 누구나 한번쯤 고민하는 스타일링에 관한 좋은 방법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일류 패션 디자이너이자 컨설턴트인 로미안이 제안하는 코디법, 착장법으로 이번 여름 돋보이는 패션니스타로 변신해 보십시오.
세련된 옷들은 베스트데이즈의 스타일리스트 로미안의 감각적 표현이 잘 나타나 있는듯 합니다.



스타일리스트 로미안은

뉴욕과 서울의 패션전문가로써 뉴욕주립대학교 예술 대학 Fashion Institute of Technology(FIT) 의상 디자인 학과를 졸업하고 영국의 노팅햄 트랜트 대학을 거친 실력있는 스타일 리스트입니다.

Jill Stuart 에서 시작하여 Renee Taylor/Sara Max 등 뉴욕 7번가에서 시니어 디자이너로 활동했습니다. 뉴욕디자이너 협회 임원으로써 국내에서는 수년간 패션 트랜드 컨설턴트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녀가 제안하는 베스트데이즈의 여름 패션 4가지 스타일을 살펴볼까요?

        마린룩라인      오피스정장라인        빈티지캐쥬얼          진캐쥬얼 
 
고급스포츠의 대명사인 해양스포츠의 대중화로 보다 친근하게 다가오는 해양스포츠 패션을 대표하는 마린룩입니다. 

딱봐도 여름해변이 연상되지 않나요? 시원한 망사패션과 여성의 섹시미가 물씬 풍기네요!
수십년간 사랑받아온 미니멀하고 모던한 컨샙의 여름 정장 오피스 정장라인입니다. 

단정하지만 시원해보이는 여름 정장패션이네요. 캐리우먼의 이미지가 돋보이는 시티룩이네요.
워크웨어의 강인한 인상을 주는 빈티지 야상과함께 쇼트한 팬츠의 조합이 잘 어울어진 빈티지캐쥬얼입니다. 

빈티지에서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 야상! 갠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패션! 신발도 딱맞는 워커에 흠잡을 곳없는 나이스 패션!
언제 어느때나 여성스러움을 잘표현하는 데님스타일의 패션으로 편안하고 다리라인을 살려주는 진스타일의 진캐쥬얼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는 진패션이죠. 데님으로 여성미를 강조하면서 큐티한 느낌을 잘 살렸습니다.

스타일별로 상품들도 잘 정리되어있고 옷이 정말 세련되어 보입니다. 전체적인 코디에 신경을 많이 쓴듯하네요. 소비자에게 정말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잘알고 있는것 같습니다.
올해 썸머스타일링은 베스트데이즈에서 세련되고 감각적인 코디해보시길 바랍니다.

■ 베스트데이즈 쇼핑몰 바로가기 : http://www.bestdays.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