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동안피부을 위한 '아리따움 동안 올인원크림' 의 촉촉한 능력

by 세상밖으로  2013. 9. 13.
반응형

요즘 남녀노소 불구하고 피부관리에 많은 신경을 쓰고 계실겁니다.
특히 동안피부에 관심이 많아져서 어떻게 관리를 해야하는가 많이들 궁금해하고 계시죠.
가장 쉽게 찾을수 있는방법이 동안피부를 위한 수분크림 같은 동안피부개선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시중에 이미 여러종류의 동안피부개선제가 나와 있지만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아리따움 동안 올인원 크림 입니다.


- 아리따움  http://www.aritaum.com
- 아리따움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love.aritaum



아리따움 동안 올인원 크림은 토너 + 로션 + 에센스 + 크림 + 수분프라이머를 한번에 해결해주는 궁극의 보습 크림으로 번거로운 동안피부관리를 보습크림 하나로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동안피부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가 바로 촉촉한 피부겠죠?
올인원 크림은 초미립자 히아루론산 플럼퍼라는 특허등록된 물질로 기존 제품에 비해 10배 강력한 수분파워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피부 마를날이 없겠네요!ㅎ

진보된 스킨 케어성분으로 수분 충전은 물론 미백효과와 주름개선효과까지 피부 상태에 맞게 피부를 개선해 주는 맞춤형 동안 올인원 크림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위에 간단히 설명드린것처럼 아리따움 동안 올인원 크림은 총 3가지 제품이 있는데 각각 특성에 맞게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먼저 수분충전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파워 히아루론산' 크림은 언제 어디서나 수시로 발라 줄수 있어서 즉각적인 수분공급을 해줄수 있기 때문에 건조함 없이 항상 촉촉한 피부를 유지 할 수 있게 해줍니다.


매우 가벼운 투명 젤크림으로 피부에 바르면 물을 뿜는듯 촉촉하고 가벼운 사용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10배 더 강력한 초미립자 히아루론산 플럼퍼와 고분자 히아루론산이 피부에 수분을 더 강력하게 끌어 당겨, 수분감으로 촉촉하게 물오른 피부를 가꿔줍니다.

토너+로션+에센스+크림+수분프라이머를 한번에 해결해주는 궁극의 보습 크림으로 피부에 수분을 가득 채워줘 언제나 촉촉한 피부상태를 유지 시켜줍니다.
 
또한 알로에 성분이 함유되어, 외부 환경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켜주기 때문에 트러블 걱정도 없어요.

광나고 생기있는 피부는 역시 수분기 가득한 촉촉한 피부겠죠?
특히 피부속당김이 심한 지성피부를 갖고 계신 분이나 수분의 끊적임이 싫지만 피부 수분 공급이 필요한 분들께 적극적으로 올인원크림 추천 드립니다!






아기처럼 뽀얀피부, 하얀피부를 위해 당신의 피부를 개선시켜줄 미백효과개선 크림.
'울트라 비타C' 입니다.

미백과 보습효과를 동시에 만족시켜줄 울트라 비타C는 농밀한 반투명 젤크림형태로 촥~퍼지면서 매끈한 마무리를 맛볼수 있습니다.
마치 보습팩을 한 느낌이랄까요?

중요한 D-1 특수케어가 도톰하게 바르고자면 다음날 놀랍도록 화사한 피부를 볼 수 있습니다.

피부 톤업 케어를 위한 비타민C 유도체와 레몬성분이 함유되어, 칙칙한 피부를 맑고 화사하게 가꿔줄뿐만 아니라 토너+로션+에센스+크림+수분프라이머 기능을 한번에 해결해 주면서 피부에 수분을 가득 채워준다고하니 일석이조~ 꿩먹고 알먹고~ ㅎ

  
고분자로 이뤄진 젤크림이 피부에 흡수되어 항산화 효능으로 피부를 보호하며, 미백 성분의 빠른 흡수를 도와, 더욱 맑고 투명하게 가꿔줍니다.

피부가 늘 건조해서 보습이 필요한 분이나 칙칙한 피부톤 때문에 고민이셨던 분들, 매끈한 피부결을 갖고 싶은 분들께 꼭 필요한 제품이 아닐까요?






어쩌면 동안피부에 가장 필요한 부분이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바로 주름개선효과죠.

나이들은 흔적이 주름으로 나타나듯이 동안피부에 있어서 주름은 최대의 적이나 마찬가지 입니다.
따라서 주름을 없애야 진정한 동안으로써의 자격이 갖춰진다고 할 수 있겠죠.

아리따움 동안 그림에도 이에 딱맞은 크림이 있습니다.
제품이름에서부터 주름개선에 확고한 의지가 담긴 '슈퍼 콜라겐'

투명한 느낌의 크림으로 찰지고 쫀쫀하게 발리나 촉촉한 수분 코팅 느낌을 줍니다.

쫀쫀 수분 코팅케어와 함께 수분감& 영양감&윤기감의 최적의 궁합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주성분이 콜라겐/ 아데노신 & 허니 추출물라고 하니 주름개선을 위한 맞춤형 크림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피부를 탱탱하게 가꿔주는 콜라겐과 허니 성분이 함유되어, 영양감 넘치는 보습감으로 찰지고 탱탱한 꿀피부로 가꿔줌은 물론 토너+로션+에센스+크림+수분프라이머를 한번에 해결해줘서 피부에 수분을 가득 채워줍니다.

탄성 있는 고분자 구조에 촘촘하게 콜라겐과 유효 성분들을 잡아주어, 피부 본연의 탄력을 되찾아 주고, 윤기를  부여줍니다.

뭘 발라도 건조한 피부를 갖고 계시거나 점점 탄력을 잃어가는 피부를 보며 속상해 하신분들, 무엇보다 주름때문에 스트레스 받으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릴만 하겠네요.





촉촉한 피부를 위한 보습력을 기본으로 각각의 특징있는 효과를 보여줄 아리따움 동안 올인원의 놀라운 테스트 후기가 있습니다.

뷰티블로거 스윗나나님께서 직접 진행하신 흥미롭고 창의적인 테스트를 소개해드릴께요.

동안 올인원 크림의 놀라운 수분력을 알아보는 실험에서 건미역을 사용하셨습니다!
확실한 효과를 직접 눈으로 확인 할 수 있는 정말 참신한 아이디어네요!

<이미지 출처 :  뷰티블로거 스윗나나님의 블로거 中>

간단하지만 확실한 효과를 비교할 수 있는 테스트라고 생각합니다.
보습력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죠?
실험은 파워 히아루론산을 도포하였고 타 제품들과는 확실한 차이를 보이는 보습력을 보여줬습니다.

직접 피부에 도포하였을때도 끊적임 없이 촉촉한 수분감을 보여줘 피부에 거부감이 없다고 하네요.

자세한 아리따움 동안 올인원 크림 에 관한 리뷰는 스윗나나님의 블로그를 참고해보세요.
(스윗나나님의 아리따움 동안 올인원 크림 리뷰 : http://blog.naver.com/sonyeo89/110174539922)



 카카오스토리 를 통해서도 아리따움 동안 올인원 크림의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스토리에서 "아리따움 동안 올인원 크림"을 검색해 주세요.



탁월한 보습력과 미백 및 주름개선까지! 올인원크림 추천 드릴만하죠?ㅎ
확실한 동안을 꿈꾸신다면 아리따움 동안 올인원 크림을 사용해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크림 하나로 다양한 피부개선 효과를 볼 수 있고 또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하게 사용할 수 있으니 원할때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서 마음에 드네요.

꿀피부~ 촉촉한 피부~ 동안의 길은 그리 멀고 험한 길이 아닙니다.
아리따움 동안 올인원 크림으로 여러분도 시작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