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헤라 선크림 ' 헤라 선메이드 데일리 ' 국민 선크림으로 불리운 9가지 파워인증

by 세상밖으로  2011. 6. 8.
반응형


여름이 다가오면서 피부에 자외선 노출이 잦아져 쉽게 상처입을 수 있는 피부와 관련하여 피부관리제품에 관한 포스팅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수분에센스, 피지 및 다크헤드 제거등등..
하지만 여름에 가장 많이 사용하는 피부관리제는 역시 선크림이겠죠.
선크림은 단순히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살이 타지않게하는 기능뿐만 아니라 피부세포보호 및 재생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여름엔 꼭 필요한 피부관리제가 아닐 수 없습니다.

저도 다음달에 여행가는데 선크림하나 볼까하고 검색하던 중 '국민 선크림' 이라고 불리는 '헤라 선 메이트 데일리' 라는 제품을 알게 됐어요.
근데 모델도 태희신 김태희양이 모델이네요!! 와우~ㅋㅋ
태희도 바르는 국민 선크림 헤라 선 메이트 데일리.. 이제 갖이바르장~!


예전에 비해 자외선 노출량이 증가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선크림을 찾고 있습니다.
여름을 보내려면 선크림은 필수품이 아닐 수 없을 정도가 됐으니까요. 그도 그럴것이 여름철 자외선이 피부에 직접 받게 될 경우 피부세포가 화상을 입을 수 있고 세포속에는 기미, 잡티등이 생겨 미용에도 악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저도 작년에 동강에 놀러갔는데 여자친구들은 모두 얼굴과 몸에 선크림 덕지덕지 바르고 나가길래 '에이~ 여름엔 살좀 태워야지!'
라고 객끼부리다가 껍질 홀라당 까져버리고 몇일동안을 따가워서 옷도 제대로 못입고 있던 기억이 있어서 올해는 놀러가기전 꼭 선크림 챙기려구요.
저처럼 여름에 피부화상 심하게 경험하신 분들이라면 선크림의 필요성을 절실하게 느끼실 겁니다.

국민 여신 김태희양이 함께 하니 급구매욕 타오르는 '헤라 선 메이트 데일리'
왜 국민 선크림이라고 하는지 알아봤습니다.



일단 헤라 홈페이지(http://www.hera.co.kr/event/20110517/launcher.jsp )에 방문해보니 헤라 선메이트 데일리의 놀라운 기능을 확인할 수 있네요.

일단 헤라 선 메이트 데일리의 9가지 파워가 눈에 띕니다.

1. 장영실상 수상 (2005 :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2. 대한민국 10대 기술상 (2005 : 산업자원부)
3. 동암 화장품 연구개발 대상 (2005 : 화장품 신문)
4. 세계일류 상품 선정 (2008 : 산업자원부)
5. 소비자가 뽑은 자외선 차단제 사용감 평가 1위 (2008)
6. 자외선 차단제 부분 시장 점유율 1위 (2009, 2010 : 칸타월드 패널)
7. 매거진 <슈어> 롯데백화점 본점 판매 1위 아이템 (2010)
8. 매거진 (우먼센스> 운동 선수들이 뽑은 1위 자외선 차단제 (2010)
9. 7년 연속 100만개 이상 판매 (2005~2011)

좋은것은 감추려해도 감춰지지 않죠.
사람들이 먼저알고 찾기 때문입니다.
헤라 선 메이트 데일리 선크림도 오래 전부터 많은 이들에게 인정받던 제품이기에 국민 선크림으로써 손색이 없는 것이죠.

실제 기능은 어떨까요?
우수한 항산화 효능을 지닌 4가지 성분(비타민 E, 로디올라 추출물, 헬리옥신, 베카글루칸)을 최적의 상태로 조합하여 피부 자체의 방어력을 강화하고 자외선 및 외부 유해 환경에 의한 1차적 손상과 유해산소에 의해 연쇄적 손상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것은 물론 피부를 근본적으로 복원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손상된 피부 세포를 보호하고 재생시켜주는 세포 모사체로 피부속부터 되살려주며 세포막과 유사한 피부 재생 성분으로 세포를 감싸 실제 피부의 활성 상태 그대로 피부 속 깊이 빠르게 전달하여 피부 세포 재생력을 회복시켜준다고 하네요.
피부겉만 신경쓴것이 아니라 피부의 근본인 세포부터 지켜줌으로써 아름다움의 근본을 되살려준다고 해야할 것 같습니다.

우수한 기능으로 9가지 파워에서 인정받은 헤라 선크림 으로 올여름은 피부손상없이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세포까지 보호해 보세요.
김태희 선크림 사러 가야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