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박한별의 비타민 물방울 피부 비결? 닥터자르트 비타드롭으로 피부에 비타민을...

by 세상밖으로  2011. 6. 7.
반응형

여름이 되가면서 피부손상이 쉽게 찾아올 수 있기 때문에 피부관리 제품들이 많이 쏟아져나오고 있는것 같습니다.
피부에 민감한 여성분들은 특히나 걱정이 많으실텐데요.

건강한 피부, 촉촉한 피부로 변화시켜줄 'V7 릴리프 비타드롭' 은 알고계신가요?
유명화장품 브랜드인 닥터자르트에서 개발한 v7 릴리프 비타드롭!
v7 릴리프 비타드롭은 바르는 순간 톡톡 터지는 수분 비타민 물방울 이 피부속 깊숙히 스며들어 촉촉하고 탄력있는 건강한 피부로 가꿔줍니다.


aa2g와 알부틴, 아데노신 함유로 식약청 미백,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을 인증 받은 제품으로 주름개선 효과와 함께 칙칙해진 피부도 맑고 투명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피부에 필요한 7가지 비타민 a, b3, b5, c, e, f, h가 외부 환경에 의해 손상된 피부에 생기와 함께, 탄력, 리커버리 효과를 줌으로써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기능을 합니다. 
신기하게도 물방울로 변하면서 피부에 더 빠르게 스며든다니 기존의 워터드롭, 수분크림보다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을것 같아요!
여름철 쉽게 지친 피부에게 생기를 팍팍! 불어넣어줄 수 있겠네요.

일석삼조? 일석사조? 하나의 제품이 몇가지 기능을 해주는 아주아주 기특한 녀석~ㅎ
역시 화장품은 과학입니다...


직접 사용해본 before & after 사진을 보시면 사용효과가 어떤지 더욱 확실히 아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에 피부화이트닝 7일째 사진을 보시면 더욱 확실해 지네요!
모공까지 작아진 부드러운 피부로 재생시켜준 v7 릴리프 비타드롭!

v7 릴리프 비타드롭의 모델 '박한별'도 v7 릴리프 비타드롭의 효과를 톡톡히 봤다고 하네요.


"상큼한 비타민 한방울을 머금은 v7 릴리프 비타드롭에 제 피부 비밀이 담겨 있어요. 바르는 순간 톡톡 터지며 피부에 스며들어 7가지 효과를 주는 피부를 위한 비타민 필수 처방이에요."

아... 누군 좋겠네요... 곱다고와~~ㅎㅎ
안그래도 이쁜데 v7 릴리프 비타드롭 바르고 연예인 피부 올킬할 준비하시는듯!ㅋ

그동안 비타민은 먹는다고만 생각했었는데 피부에 비타민을 직접 투여하여 그 효과를 극대화 시킨다는 점이 놀라울 따름이네요.
비타민은 노화방지에도 좋다고 하는데 먹지않고 피부에 직접 바르니 피부가 느끼는 재생효과는 더욱 크겠죠?
특히 여름처럼 자외선 노출이 심할땐 피부노화도 쉽게 찾아오고 피부가 많이 지치게 됩니다.
v7 릴리프 비타드롭처럼 보습, 개선, 영양을 하나로 관리한다면 따가운 여름철 피부도 안전하게 지켜줄수 있을것 같아요.

 
올여름 여행 떠나실 때 닥터자르트 비타드롭 꼭 챙겨가시구요.
한번 손상된 피부는 되찾을 수 없으니 박한별처럼 탱탱한 비타민 물방울 피부 를 원하신다면 v7 릴리프 비타드롭 수분크림 으로 다양한 피부개선효과를 만끽하시길 바랍니다.


· 닥터자르트 비타드롭 홈페이지 :   http://www.drjart.com/drjart_vitadrop/index.asp
· 닥터자르트 비타드롭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home.php#!/pages/DrJart/13315729005038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