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안경은 얼굴이다? '룩옵티컬'의 새로운 발상, 닉쿤 은정이 함께한 독특한 안경점광고

by 세상밖으로  2011. 5. 19.
반응형



개인적으로 걸그룹 '티아라'를 좋아라 하는데요~ㅎ
특히 '은정이~ 함은정이~~'ㅋ

얼마전 TV에 새로운 CF를 보게 됐는데 티아라 은정이 나오길래 혹! 해서 봤습니다.ㅋ
아~ 이쁘다.ㅋ
안경써도 이쁘다!
안경?
이게 머야 .. 안경 CF 네??

 



특이하게 안경CF를 찍었네요. 예전에도 안경CF가 있었던가??
무슨 안경이길래 TV광고까지 나오나 해서 알아봤습니다.

'룩옵티컬'

홈페이지(http://www.lookoptical.co.kr)를 방문해봤는데..역시나 다르더군요!
일반적으로 안경이라고 생각하믄 시력이 나뻐서 착용하는 '안경'으로 알고 있는게 대부분일텐데요.
룩옵티컬의 생각은 많이 틀렸습니다.

 



'안경은 얼굴이다'

그렇죠.
패션으로써의 안경도 있겠지만 저처럼 잠에서 깨는 순간부터 잠자리에 들기 전까지 항상 착용하고 있는 안경은 얼굴의 일부분이나 다름없죠.
타인들이 이렇게 안경 쓴 사람을 볼때면 그 사람을 인식할땐 안경도 얼굴로 모두 포함되기 때문에 예쁜안경을 찾기 마련입니다.
최신유행안경을 쓸것인가. 차분하고 무난한 안경을 쓸것인가. 간지나는 뿔테안경을 쓸것인가....
만나는 사람이 누구냐, 어떤 모임에 참석하느냐에 따라 착용하는 안경도 달라질 수 있을 것입니다.
사람의 첫인상이 그사람을 단정짓는데 80%이상을 차지한다고 하니 안경도 아무것이나 착용할 수 없는 노릇이죠.

룩옵티컬 에서는 이러한 점을 충분히 생각해서 안경을 착용하는 사람에게 최적의 얼굴로 보여질 수 있도록 다양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안경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독특하게 룩옵티컬의 경쟁상대는 일반 안경원이 아닌 성형외과라고 하네요!
얼굴을 예쁘게 성형하는 성형외과 처럼 룩옵티컬도 얼굴을 예쁘게 보일 수 있도록 최적의 안경을 추천하고 있다고 합니다.



정말로 안경이라는 것은 매우 중요한것 같습니다.
안경의 착용 목적 중 가장 우선 되는 것이 바로 눈이 잘보이지 않아서 착용하는 이유도 있겠지만 그 이외에도 다양한 목적이 있습니다.
예전에 고등학교 선생님 중 한분이 동그란 뿔테 안경을 쓰고 다니셨는데 아이들에게도 잘해주시고 멋진 남자 선생님이셨습니다.
그분은 예전에는 안경을 착용하지 않으셨다고 하셨는데 안경을 착용하는 이유가 사나워 보이는 자신의 얼굴을 순하게 보이려고 착용한다고 하시면서 안경을 벗으셨는데... 정말로 반전도 그런 반전의 얼굴이 없었습니다.;;;

사람의 단점을 감춰줄수도 있고 그사람의 인격도 높여줄 수 있는 안경.
선택할때 많이 신경이 쓰이게 되는것은 어찌보면 당연하다고 할 수 있겠죠.

TV광고에서도 티아라 은정이가 '어떤 얼굴이 좋을까?' 하면서 안경을 고르는 장면이 나오는데....
넌 아무거나 써도 이뻐~ㅋ


TV광고를 티아라 은정 만 찍은게 아니네요. 2PM 닉쿤 도 찍었네...
둘다 인물이 되니 뭘 써도 다 멋지고 이쁘네요...부럽다능......
그래도 갠적으로 티아라 은정이가 더 지적이고 섹시했다능.......ㅎㅎ



TV에서 처음보는 안경점광고 이지만 티아라 은정이 나와서 그런지 광고가 참 세련됐네요.
(은정을 향한 편파적 의견임@!ㅋ)
저도 새로 안경할때가 왔는데 룩옵티컬을 눈여겨 봐야겠네요.
독특하고 세련된 안경. 룩옵티컬 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