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트랜스포머의 범블비, 스키즈 타보자! 쉐보레 카마로, 스파크(마티즈크리에이티브)를 탈 수 있는 쉐보레런칭이벤트!

by 세상밖으로  2011. 3. 28.
반응형

한국지엠 쉐보레가 2011년 창립 100주년을 맞이 한다고 합니다. 특히나 100주년을 맞는 올해, 처음으로 한국에서 쉐보레의 새로운 역사를 시작하게 되니 그 의미가 남다르지 않나 생각되네요.

쉐보레(Chevrolet)는 미국 제너럴 모터스(GM)의 자동차 상표 중에 하나입니다.
제너럴 모터스의 폰티악과 함께 대중적인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GM의 한국에서의 역사는 1972년에 시작 됐습니다. 1972년 GM코리아로 시작해 '시보레 1700'을 출시한 바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올해(2011년) 1월이 GM대우가 기존 브랜드를 폐지하고 '쉐보레'로 시작한 것을 처음으로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의미에 따라 시작이라는 개념의 차이는 있을 수 있겠지만 어찌됐건 본격적인 국내 시장진출은 2011년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이제 '시보레' 가 아니라 '쉐보레' 입니다.


저번 주말에 결혼한 친구도 쉐보레 다니는 친군데... 항공대 나와서 스펙도 좋고 성실하고 인물잘났고 키도 크고....... 제주변에 보기드문 엄친아가 있다는게 신기하기만 하네요...; (걍... 넉두리임.ㅡㅡ;)

암튼..
100주년을 맞이하는 쉐보레가 쉐보레런칭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일단 아래 주소를 클릭하시면 쉐보레런칭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쉐보레런칭이벤트 홈페이지 주소 : http://event.chevrolet.co.kr



트랜스포머의 귀염둥이(?) 로봇 범블비가 메인을 장식하네요~
이벤트도 이벤트지만...웹디자이너라는 직업상...홈페이지를 뜯어보게 되는데...참 깔끔하니...잘맨드렀에요~



오른쪽 상단에 위치한 '쉐보레 런칭이벤트' 버튼을 클릭하면 전시장 런칭이벤트에 관한 소식을 보실 수 있습니다.
메가박스에서는 아베오가 공중에 떠 있다네요?!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쉐보레 팝업 스토어에서는 범블비! 카마로가 전시되어 있답니다. 그곳에가면 커피가 공짜!



페이지 하단중앙에 메뉴쪽에 마우스를 갖다대면 본격적인 이벤트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중 하나에 참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 하나!
'풀라인업의 주인공이 되라!'



이벤트 목록을 클릭하시면 다음과 같은 쉐보레 신형차 6종을 보실 수 있습니다.
보고만 있어도 뿌듯해지는 이유는 왜일까요?
막~~ 갖고 싶고 타고 싶고...그러네요~~!!
구경은 잠시만 뒤로하고 이벤트에 참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 참여하기' 클릭!
(이벤트에 참여하시려면 회원가입 하셔야 합니다. 복잡한 것도 없으니 간단하게 회원가입 완료!)



이벤트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다음과 같이 외형라인만 보여진 6종의 차량 형태를 보실 수 있습니다.
맘에 드는 차량을 좌우 화살표버튼 클릭하셔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당연히 범블비! 카마로 선택해 봤습니다.



선택을 완료하시면 해당 차종에 대한 스펙이 다음과 같이 이미지 아이콘화 되어 나타납니다.
저 이미지 아이콘들을 하나씩 외형라인만 그려진 차모양 안으로 드레그해서 옮기면 됩니다.
간단하죠?



하나씩 드래그하면 차모양이 모자이크에 가려진 형태로 나타납니다.



계속해서 이미지를 차쪽으로 드래그하면 모자이크는 점점작아지고... 마침내!!!



짜잔~~~ 완벽한 모양의 카마로가 나타났네요~
드래그 완료되면 '응모하기' 버튼이 나타납니다.
응모하기를 눌러볼까요?



이렇게 해서 '풀라인업의 주인공이 되라' 이벤트의 첫번째 미션이 끝났습니다.
끝나자 마자 바로 두번째 미션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두번째 미션은 혼자하는 것이 아니라 본인 포함 6인 1조의 공동 미션이 되겠습니다.
일단 가족이나 친구등 함꼐 하고 싶은 분들과 함께 그룹을 만들어야 합니다.



참여방법은 위에 나와있는 설명에 따르면 됩니다.
일단 본인을 제외한 5명이 더 필요하며 5명 모두 회원가입을 해야 그룹원 구성이 가능합니다.



5명의 인원이 모이면 그분들에게 이메일을 보내서 그룹을 만들게 됩니다.



그룹이 만들어졌으면 그룹이름과 아이디 갖고싶은 차량을 선택하여 그룹을 등록하면 됩니다.



그룹이 수행해야할 미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홍보, 방문, 체험, 구매의 4가지 미션으로 나눌 수 있는데 이들 미션마다 각각 점수가 있습니다.
홍보/10점, 방문/20점, 체험/30점, 구매/50점

이렇게 각각의 미션을 완료하고 얻어지는 점수를 합산하여 점수가 높은 그룹에게 당첨의 영광이 주어지는 것입니다.
그룹공동미션의 목표점수인 360점에 도달하게 되면 쉐보레 6종차량을 동시에 탈 수 있는 풀라인업 이벤트에 응모가 완료됩니다.



그룹인원이 6명이어야 하는이유를 이제 아시겠죠?
쉐보레의 신차대표라인업 6종의 차량을 직접 운전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이기 때문입니다.
그룹미션의 경품이 쉐보레 대표차량 6종이라는 것이 놀라지 않을수가 없네요.
개별미션의 경품도 아이패드와 명품지갑등을 받을 수 있으니 운만 따라준다면 완전 땡~ 잡는거겠네요.ㅎ

불과 몇년전만해도 카마로는 전세계 4대 밖에 없어서 트랜스포머 촬영당시 배우들도 카마로에 탑승할때 신발에 먼지 털고 탑승했다고 하는데 이제 그 카마로가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다니.. 역시 세상은 오래(?) 살고 볼일이 아닌가 싶네요.ㅋ
아무쪼록 이벤트 참여하신 분들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