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앱솔루트]시원한 보드카! 앱솔루트치어스 출시기념 여름보다 더 뜨거웠던 앱솔루트파티 현장 속으로!

by 세상밖으로  2010. 7. 26.
반응형

보드카의 새로운 트랜드를 제시하는 앱솔루트가 새로운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 기프트팩인 앱솔루트 치어스를 출시하면서 이를 기념하고자 지난 7월 8일 서울 역삼동에 있는 클럽 헤븐에서 앱솔루트 치어스 파티가 열렸습니다.

그전에 앱솔루트 치어스 에디션에 대하여 간략하게 소개를 하겠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앱솔루트 보트카 한병과 피쳐셋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피쳐에는 4~5인분의 보드카를 제조할 수 있습니다. 상단 부분을 오픈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고, 하단에 손잡이가 달려 있어 휴대 및 사용이 편리합니다. 또한, 패키지에 보드카와 믹서의 비율을 표시한 눈금이 표시되어 있어 초보자라도 손쉽게 칵테일을 제조할 수 있게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앱솔루트 제품별 시음 법 및 칵테일 레시피 북이 동봉되어 있어 다양한 칵테일을 직접 제조할 수 있습니다.

그럼 다시 앱솔루트파티 현장으로 가볼까요!

오호~~ 엄청나네요~ 많은 분들이 파티에 참석하여
이날의 뜨거운 열기를 만끽하셨습니다.

다함께 하나되는 분위기가
그날의 흥분을 그대로 느낄 수 있네요!



뜨거운 열기를 식혀줄 수 있는것은
오직 앱솔루트 보드카뿐~!

다양하게 제조되는 앱솔루트 보드카를
즐기면서 신나는 파티를 즐기고 있네요.



색소폰을 기본으로하는 일렉트로닉 음악과 열정적 댄스를 주제로하는
하우스룰즈의 개성넘치는 공연도 볼 수 있었습니다.


말그대로 열광의 도가니군요.
클럽분위기에도 딱맞고 파티에 참가한
여러 사람들을 흥분시키기에
이보다 더 좋을순 없겠죠!


앱솔루트 치어스 파티에서 준비한
타투 이벤트!

몸에 아름다운 타투를 세기고
오늘하루는 내맘대로 신나게@!



화끈한 비키니 댄스 타임!!
그야말로 열광 또 열광 모드네요!!


※ 앱솔루트 치어스 치어스 홈페이지 : http://www.absolut-cheers.co.kr


다양한 레시피를 통하여 취향에 맞는
보드카를 즐길 수 있는 앱솔루트 치어스.

올 여름 휴가에서 빠져서는 않될 필수품이겠죠?
저도 이번주말 휴가갑니당~ㅋㅋㅋ
떠나기전 후딱 구매해야긋네용.ㅋㅋㅋ
불타는 여름 앱솔루트치어스 보드카와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