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12년 연속 브랜드 파워 1위기록 지엠대우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베.프.마.크 12가지 선물 이벤트

by 세상밖으로  2010. 7. 21.
반응형

대한민국 대표경차! 영화에도 당당하게 출연했던 경차! 게다가 변신까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차종이 경차임에도 불구하고 감히 함부러 대할수 없는 자동차죠. 지엠대우의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매력적인 자동차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지엠대우의 마티즈가 많은 분들의 사랑에 힘입어 12년 연속으로 브랜트 파워 1위를 달성했다고 합니다!
이에 보답하고자 많은 고객분들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커다란 이벤트 하나를 준비했네요.


7월동안 실시하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이벤트. 베.프.마.크의 12가지 선물

이벤트 내용을 보면 현금 Refund 혜택과 12개월 주유상품권 등이 경품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이벤트 참여자 중 실계약이나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하여 지급하게 됩니다.



베.프.마.크의 12가지 선물 이벤트 주소
www.matizcreative.com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 가셔서 그림에 보이는
'온라인 사전등록' 을 클릭하시면 간단하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1200만원 현금 리펀드와 12개월 주유 상품권 등
다양한 혜택을 주는 베.프.마.크의 12가지 선물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차량을 예쁘게 꾸밀 수 있는 악세사리들이 많이 있네요.
얼마전 핑크마티즈도 출시 됐다죠? 여성분들께 많은 인기가 있다고 합니다.

한가지더!

위에 그림들 보시면 혜택계산기라고 있죠?
 아래 항목들을 선택하면 총 얼마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가를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해봤습니다~


22만원의 혜택을 볼 수 있다고 나오네요~ 오호~ 솔찮네요^^

멋진 국민차!
 GM대우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베.프.마.크의 12가지 선물 이벤트 많이 참가해 보시구요.
다양한 혜택 누려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