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여성전용 드림카! 지엠대우 핑크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출시기념 이벤트!

by 세상밖으로  2010. 7. 22.
반응형

12년 연속 브랜드 파워 1위에 빛나는 지엠대우 마티즈 크리에이티브가 새로운 색상으로 출시 되었네요. 세련된 디자인으로 여성분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여성분들이 좋아할 만한 '핑크'색상으로 새롭게 컴백 했습니다.



기존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색상은 검은색, 아쿠아, 그린의 색상이었지만 완벽하게 여성소비자만을 위한 색상으로 핑크색을 출시함으로써 귀엽고 상큼한 여성의 이미지를 더욱 완벽하게 나타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여성분들 탐낼만하죠? 이렇게 이쁘고 상큼한 핑크마크를 갖을 수 있는 이벤트 한가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여성들이 꿈꿔 온 Dream Car 핑크 마.크. 이벤트 주소

위에 주소 클릭하고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보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내용은 핑크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1호차의 주인공으로 선정된다면 이라는 주제로 가상기사를 만드는 것입니다.



가상기사 작성후 가상기사 만들기 버튼 클릭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됩니다.



한가지 더~

핑크 마티즈 출시기념으로 던킨 핑크 마티즈 세트가 출시 되었습니다. 던킨 핑크 마티즈 세트 구매하시고 영수증 받으신후 영수증에 적혀있는 번호를 사이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하여 핑크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드립니다.
또한 지엠대우 영업소나 던킨 도너츠 매장에서 받은 핑크카드의 행운의 번호를 입력하면 2000명에게 던킨 핑크 마티즈 세트 무료 쿠폰을 나누어 드려요.



마지막으로 핑크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구매하시는 모든 분들께 베네피트 핑크 마티즈 패키지를 드립니다.
또한 서울,경기,인천지역 베네피트 매장에서 실시하는 시승이벤트에 응모하면 7일 시승권과 함께 5만원상당의 주유상품권과 베네피트 키체인을 드린다고 하네요.


이벤트가 너무 다양한가요?^^
이게다 여성전용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기다려오신 여러분들을 위한 것이지요.
다양한 혜택과 마음껏 누려보시구요. 국내 최초 여성전용 자동차, GM대우 핑크마티즈 크리에이티브가 도로위를 쌩쌩 달리는 모습 기대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