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슈퍼스마트 갤럭시S(SUPER SMART GALAXY S)의 야무진 스펙

by 세상밖으로  2010. 7. 12.
반응형

바야흐로 스마트폰 시대입니다. 하나걸러 하나가 모두 스마트폰입니다. 저도 사고싶습니다만... 이건뭐... 눈뜨면 신상 스마트폰 나오는 추세라... 쉽게 결정을 내릴 수 없네요.

요즘 스마트폰 시장의 형태를 보면 애플 아이폰의 독주체제를 저지하고자 국내일류 세계일류의 휴대폰 업체인 삼성이 그 아성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삼성의 야심작!

갤럭시 S



국내브랜드 스마트폰이라 왠지더 정감이가네요. 그것도 그렇지만 일단 갤럭시S 의 스펙도 상당하네요. 얼마전 인터넷 뉴스에서 아이폰4G와 갤럭시S의 강도 테스트가 있었죠.

결과는 갤럭시S의 압승! 예전에도 그랬지만 삼성휴대폰 참! 튼튼합니다! 몇번을 떨어뜨려도 쌩쌩한~ 한때 벽돌폰이라는 별명도 유행했었죠..

이번에 출시되는 갤럭시S도  단단한(?) 강도는 일단 기본 베이스로 깔고 시작하네요.ㅎㅎ

그럼 여기서 갤럭시S의 스펙을 알아보겠습니다.

 OS  Android Platform 2.1
 Touch 방식  정전식 Full Touch
 Display  4.0", WVGA(480*800), Super AMOLED
 Memory  16GB 내장 + 외장메모리 최대 32GB 까지 지원
 CPU  1GHz (S5PC111)
 배터리  1.500mAh (탈착식 2개)
 센서  가속도 / 지자기 / 조도 / 근접센서
 Size / 무게  122.4 X 64.2 X 9.9 / 121g
 비디오  HD(720P@30fps)급 고화질 녹화/재생
 카메라  500만 화소 AF + VGA 영상통화 카메라 (셀프촬영, 액션샷, 스마일샷, 파라노마 등 촬영모드 지원)
 주요 서비스  TDMB, T map, Melon, WiFi Nate, T cash (7월중 예정), 영상통화 지원
 Connectivity  WiFi(802.11b/g/n), 블루투스 3.0, 3.5파이 이어잭 지원
* 내장 메모리 16GB : 어플 설치용 1.8GB, Contents 설치용 13.4GB


일단 안드로이드 2.1의 OS를 탑재한 것이 눈에 띄네요. 또한 디스플레이 액정이 아몰레드이기 때문에 더욱 선명한 화질로 볼 수 있겠네요. 멀티미디어 기기인 스마트폰에서 디스플레이 기술이란 정말 중요하죠. 선명도에서 단연 최고의 화질을 자랑하는 아몰레드로 사진이나 동영상, 게임을 더욱 실남나고 생생하게 즐길 수 있겠습니다.

아이폰4G 와 비교했을때 외형도 훨신 얄쌍하니 매끈합니다. 121g 밖에 않되는 무게가 휴대하기 더욱 용이하겠습니다.
또한 SK텔레콤 가입시 더욱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기 때문에 스마트폰의 기능을 한껏 누릴 수 있겠죠?



아..요것도 땡기네;;;;;;;;


스마트폰 이벤트 소식 한가지!

갤럭시S 및 스마트폰 고객을 위한 '쿨 & 핫 페스티벌'

이벤트 페이지(http://android.event.tworld.co.kr )를 방문하시고 쿨 & 핫 페스티벌 이벤트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후 두가지 이벤트 중 선택하여 핸드폰 번호 입력하시고 인증번호 받으신후 홈페이지에 기입하시면 됩니다.

강원도 낙산 해수욕장의 썸머 위크앤티 초대권과 T맵 내비게이션, T 스토어 상품권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절호의 찬스! 놓치지말고 참여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