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신한금융투자의 스마트폰 주식거래 어플리케이션 '굿아이스마트'

by 세상밖으로  2010. 7. 2.
반응형



바야흐로 스마트폰 시대 입니다. 지인들 중에도 아이폰으로 바꾸신 분들을 이제는 쉽게 찾아볼 수 있을 정도가 됐으니까요. 저도 스마트폰의 유혹에 넘어가고 있는 중이라 이것저것 따져보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의 가장 큰 장점은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으로 내게 꼭 필요한 기능을 다운 받을 수 있다는 것이죠. 그중 주식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께 매우 유용한 어플리케이션이 있습니다.

신한금융투자의 '굿아이스마트' 가 바로 그것인데요.
어떠한 기능이며 어떻게 사용을 해야하는가 천천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굿아이스마트란?

쉽게 말씀드리자면 스마트폰 주식거래 어플리케이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애플 아이폰(iPhone 3GS)과 갤럭시 S 등 안드로이드 탑재 스마트폰 전용 신한금융투자 자체 트레이딩 Application으로 실시간 시세 및 주문, 관심종목, 주요지수, 경제지표, 이체 등 다양한 기능 및 정보가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 굿아이스마트의 특장점

1. 깔끔한 UI 구성으로 사용하기 쉽다.
직관적인 메뉴 구성과 간편항 메뉴 이동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기가 쉽습니다.

2. HTS, Web에서 설정한 관심종목이 자동으로 연동된다.
HTS, Web에서 설정한 관심종목을 그대로 불러올 수 있으며 프로그램 내에서 편집도 가능합니다.

3. 보유종목을 초기화면에서 한눈에 볼 수 있다.
잔고조회뿐만 아니라 초기화면의 보유종목 메뉴에서 계좌를 선택하면 보유한 종목들의 실시간 시세를 볼 수 있으며 현재가 및 매도화면으로 연결도 가능합니다.

4. 텍스트가 커서 보기 쉽다.
넓은 화면에서 큰 텍스트로 구현되기 때문에 쉽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5. 실시간으로 시세가 제공된다.
간다한 설정만으로 HTS와 동일하게 실시간으로 시세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타 주식거래 어플리케이션보다 보기 쉽고 사용하기 쉽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실시간 동향을 그대로 내손안에서 볼 수 있으니 투자타이밍 맞추는데 한결 수월해지겠죠?


※ 이용절차 및 유의사항은 아래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www.goodi.com/cst/gchannel/mobile/gchannel_mobile_106.htm

스마트폰이 정말로 스마트한 기능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간의 주식프로그램들은 이것저것 볼것도 많고 다소 어려운 감이 없지 않았는데 굿아이스마트 어플리케이션은 간결하면서도 꼭 필요한 기능들로 되어있기 때문에 사용하기도 쉬울뿐아니라 주식거래에 있어서 부족함없이 실시간으로 체크가 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식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타이밍일 텐데요. 이제는 굿아이스마트로 확실한 타이밍을 체크할 수 있게 돼었습니다.

아이폰주식 어플리케이션 굿아이스마트 다운로드 안내 

                
http://itunes.apple.com/kr/app/goodi-smart/id367321861?mt=8


현재 안드로이드 주식 어플리케이션 굿아이스마트 오픈기념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goodi.com/evt/P75/Intro.jsp

홍보글 잘만 남기면 아이패드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정말 탐나는 아이패드~~~~

스마트폰에는 유용한 어플리케이션이 무궁무진하게 있습니다. 비싼돈 주고 산 스마트폰 재기능 발휘하지 못하고 오락기, 엠피쓰리로만 사용하지 마시고 스마트폰이라는 닉넴에 걸맞게 정말로 스마트하게 이용해야겠죠?

주식도 마찬가지로 스마트해야됩니다. 자기만의 원칙과 소신을 갖어야 큰 피해없이 투자가 가능하겠죠. 이를 위해서 다양한 '무기'가 존재한다면 한층 더 든든할 겁니다. 굿아이스마트 어플리케이션으로 현명한 주식투자, 스마트한 주식투자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