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호주국민의 건강을 지켜온 50년 전통의 건강식품 '세노비스'

by 세상밖으로  2010. 6. 24.
반응형



50년동안 호주국민의 건강을 지켜준 호주비타민 영양제 '세노비스(http://www.cenovis.co.kr/)'가 2010년 6월 국내에 첫선을 보였습니다. 호주 국민의 77%가 건강기능 식품을 섭취하고 있는 호주에서 매우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세노비스는 엄격한 원료선정과 철저한 실험으로 품질의 안정성을 검증받아 약 600여가지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지난 10년 동안 40억개 이상의 비타민 캡슐을 판매하여 명실상부 호주 판매량 1위를 기록한 세노비스는 한국에서도 한국인에게 필요한 영양소와 식사섭취량등을 분석하여 총 10가지의 비타민 제품을 출시합니다.



100을 뜻하는 'CEN' 과 생명, 힘을 뜻하는 'VIS'의 합성어로 탄생한 이름 '세노비스'는 100세까지 무병장수의 원동력이 되게끔 강한 생명력을 뜻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국내에 출시되는 세노비스 트리플러스의 성분을 살펴보면 오메가 3, 멀티 비타민, 미네랄등 3가지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각각의 성분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오메가 3
오메가 3 지상산에는 EPA, DHA 등이 함유되어 있어 체내에서 충분히 합성되지 않으므로 외부 섭취가 필요합니다. 오메가 3는 혈중 중성지방 수치조절 및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물질입니다.

2. 멀티비타민(11종)
비타민 A, B1, B2, B6, B12, C, D, E, 나이아신등 총 11가지의 비타민이 함유되어 있으며 피부점막형성이나 기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에너지 대사를 원할하게 함은 물론 체내 에너지 생성에도 도움이 됩니다. 유해산소로 부터 세포들을 보호하고 뼈의 형성과 유지에도 도움을 줍니다.

3. 미네랄(4종)
칼슘, 마그네슘, 철, 아연등의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어 골다공증의 발생을 줄여주고 신경과 근육기능을 유지 시켜줍니다. 체네 산소운반과 혈액생성에도 도움을 주며 정상적 면역기능에 탁월한 기능을 합니다.




이처럼 인체에 꼭 필요한 물질들로 구성된 세노비스 트리플러스는 여러가지 영양소를 한번에 드실수 있으며 특히 비타민과 미네랄이 부족하신 분들이나 청소년, 노인등에게 특히 좋습니다. 인체를 구성하는 아주 기본적이고 꼭 필요한 영양소들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건강을 위해서라도 꼭 챙겨 먹어야겠죠?
기초가 무너지면 모든 것이 무너집니다.

세노비스 트리플러스의 가장 좋은 점은 여러가지 영양소를 한번에 소화할 수 있다는 점이겠죠.
종합비타민추천 상품으로써 부모님 건강식품으로나 지인들께 선물용으로도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