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임페리얼 박지성 응원단의 열정적 응원을 담은 박지성응원단 블로그

by 세상밖으로  2010. 6. 22.
반응형


1차전 그리스를 승리로 이끈 대한민국 월드컵 대표팀은 2차전 세계최강 아르헨티나에게 일격을 당하여 16강진출에 어려움을 겪게 됐습니다. 마지막 3차전인 나이지리아를 최소한 비기는 경기를 해야만 16강을 바라볼 수 있게 됐죠.
아르헨티나를 제외한 B조는 다소 혼선의 모습을 보이고 있네요.
마지막 3차전 나이지리아전을 반드시 승리로 이끌어 주길 바랄뿐입니다.

캡틴 박지성선수의 활약이 그 어느때보다 기대가 되는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 나이지리아전! 박지성선수 화이팅해요!!
서로 친하지 않았던 초등학교 동창 박지성선수~ 왜 않친했을까 후회아닌 후회를 해보지만 ㅋㅋ 이렇게나마 멋진 동창을 TV에서 볼 수  있다니 이번 월드컵주장을 달고 경기에 임하는 박지성선수가 더욱 자랑스럽기만 합니다.

연락이라도 되는 친구였다면 직접응원의 메세지를 전하고 싶지만 그러질 못해서 안타깝네요.


얼마전 임페리얼 박지성 리미트에디션(임페리얼LE)을 출시하여 박지성선수의 이번월드컵에서 선전을 기원하는 이벤트를 실시하였죠. 블로그도 개설되어 있네요. 박지성선수의 남아공에서 선전을 기원하는 응원을 담고 있습니다.


박지성선수 응원 블로그 : http://kr.blog.yahoo.com/kyunghoshin


블로그 방문해보시면 박지성응원단의 다양한 응원메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각종  UCC를 이용한 응원을 보시면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돋보입니다. 열정이 정말 대단하네요. 임페리얼 박지성응원단은 남아공의 생생한 취재현장도 담고 있습니다.
임페리얼 남아공원정대는 남아공현지에서 각종 공연과 함께 직접 경기를 관람하며 다함께 모여 응원도 펼치고 있습니다. 아~ 가고싶다!!



임페리얼박지성에디션(임페리얼LE) 이벤트는 계속 진행중 입니다.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인 나이지리아전의 선전을 기원하며 여러분도 꼭 응원의 메세지 남겨 주세요.


이벤트 홈페이지 : http://www.imperialgo2010.com

UCC이벤트와 응원메세지댓글 이벤트가 실시 중입니다. 응원댓글이벤트에 당첨 되시면 축구공 드립니다! 간단하게 글 작성하시면 되니까 꼭! 응원의 메세지 남겨 줍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