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오랄비 전동칫솔의 스케일링한듯한 놀라운 플라그 제거효과! 소중한 분에게 선물하세요~

by 세상밖으로  2010. 6. 8.
반응형



플라그 제거를 치과가 아닌 집에서도 할 수 있다면 정말 좋겠죠? 오랄비 전동칫솔이 바로 해답입니다. 스케일링을 한듯 놀라운 플라그 제거 효과로 입안이 깔끔하고 개운해 진것을 확실히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힘않들이고 치아에 갖다 대주기만 하면 알아서 싹싹~ 닦아주니 완전 편하죠! 관리도 어렵지 않으니 본인이 쓰기에도 좋겠지만 소중한 분들께 선물하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그럼 혁신적 기술로 집에서도 스케일링을 가능하게한 오랄비(http://www.oral-b.co.kr)의 '프로페셔널 케어 3000'의 놀라운 기능을 알아볼까요?


오랄비의 프로페셔널 케어 3000은 칫솔질에서 상하운동은 물론이고 좌우 회전운동까지 결합되어 3차원적인 입체 세정작용을 합니다. 일반 칫솔과 비교했을때 플라그를 2배정도 더 많이 제거 할 수 있다고 하네요!!



분당 4만회의 초고속 상하진동과 함께 8800회 초고속 좌우화전으로 3차원 입체 세정작용을 완벽하게 구현하였고 이때문에 치간과 잇몸선에 누적되어있는 플라그를 제거하여 잇몸질환이나 충치예방등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오랄비의 프로페셔널 케어 3000은 3가지 맞춤모드로 작동합니다.

1. 세정(Clean)
치아표면과 치간, 잇몸선의 플라그를 깔끔하게 제거하므로써 충치예방에 탁월합니다.

2. 부드러운 세정(Sensitive)
일반세정모드보다 부드럽게 상하진동, 좌우회전 운동을 하므로써 민감한 치아와 잇몸을 부드럽게 세정해줍니다.

3. 미백(Polishing)
효과적인 치아책색 제거기능을 통하여 치아를 보다 하얗고 건강하게 지켜줍니다.


칫솔모 또한 일반 칫솔과 비교하여 독특하고 보다 과학적으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사진에서 보이듯이,
 
녹색의 프리시즌 클린 칫솔모는 두개의 다른 필라멘트로 구성된 칫솔모로써 물에 닿으면 치아형태에 맞게 구부러져 치아세정에 맞게 최적의 상태를 만들어 줍니다.

파란색 인테덴탈 칫솔모는 긴 칫솔모가 치간 잇몸선의 플라그를 제거하는 기능을 합니다.


하얀색의 프로화이트 칫솔모는 주로 미백 기능을 하게 되는데 노란색 프로피 컵이라고하는 특수 광택을 입힌 컵으로 치약을 오래 가지고 있게 하여 치아의 얼룩과 단단한 착색을 제거하므로써 뛰어난 미백효과를 보여줍니다.

이처럼 단계별 기능별로 보다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구성으로 우리의 치아를 보호하고 깨끗하게 해줍니다.

특히나 직접 힘들여서 치아에 문지르는 것이 아니라 치아에 가볍게 갖다 대주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사용하기도 쉽죠.

저같은 경우는 격한(?) 칫솔질로 잇몸에 칫솔이 부닿쳐서 잇몸이 까지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거 한번쯤은 다들 경험해보셨을 거에요..ㅡㅜ


아~~ 너무 아퍼!!! 음식도 제대로 못먹고 말할때도 가꾸 닿아서 따겁고..

하지만 오랄비의 프로페셔널 케어 3000을 사용하면 이문제는 싹!! 사라집니다. 아우~ 너무 조하효!!ㅋㅋ

특별한 관리법도 없고 거치대에 꽂아만 주면 충전도되고 칫솔모만 따로 분리하여 보관 및 교체도 가능하니 손잡이만 잘 보관하면 되겠죠.

오랄비의 프로페셔널 케어 3000은 예민한 잇몸이나 약한 치아를 갖고 계신 분들에게 선물하시면 더욱 좋을 듯 싶습니다. 말씀드렸듯이 직접 문지르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이시림이나 잇몸에 크게 자극을 주지 않습니다.



부모님께 선물해드리면 특히 좋겠죠? 45세 이상 중,장년층의 가장 큰 고민중 하나가 구강건강이라고 하는데요. 부모님 생신이나 어버이날 선물때문에 고민하신 분들 계시면 부모님 건강과 관련된 선물을 준비하세요. 낳아주시고 길러주신 은혜 다 갚아드리지는 못해도 이제는 부모님 건강정도는 자식들이 챙겨야 하지 않겠습니까? 그 시작으로 오랄비의 프로페셔널 케어 3000으로 부모님의 치아건강부터 지켜드립시닷!

또...음.. 저같은 칫솔질 격하게 하는...성격급한..남편분이나 아내분..친구분들께 선물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ㅋㅋ
정말 양치질하다가 칫솔로 잇몸 확! 긁으면!!!! 아우!!! 너무 아퍼요.ㅜㅜ
확실히 써보니 안정된 양치질과 잇몸 긁을 걱정없이 편안한 맘으로 양치를 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ㅋㅋ

좋은건 나눠써야 더 좋아지겠죠?
오랄비의 프로페셔널 케어 3000로 본인 치아건강도 지키고 소중한 분들의 치아건강도 챙겨 주세요.
선물용으로 참 좋은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