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플라그 제거 99%의 빗살모양 칫솔모 오랄비 '크로스액션' 구강건강 지킴이

by 세상밖으로  2010. 5. 31.
반응형


사람의 오복중 하나가 치아건강이죠. 치통에는 장사도 없구요. 치아뿐만 아니라 구강건강 전체를 위한 오랄비(
http://www.oral-b.co.kr )만의 노력으로 크로스액션이라는 과학적인 칫솔모를 개발하였고 이를 통하여 구강내를 건강하게 지킬 수 있습니다.



구강건강만을 위해 지금까지 달려온 오랄비의 구강건강관리지수(Oral Quotient)라는 것이 있습니다. 나의 구강건강은 어느정도인지를 알아볼 수 있지요.

오랄비와 KDA는 구강관리 지수(OQ)를 통하여 전 국민의 건강한 구강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잔존치아 갯수와 건전치아 갯수를 예상할 수 있는 자가진단용 치아수명 표를 통하여 자신의 구강 건강 생태가 전 국민의 몇 %에 해당하는지를 체크해 볼 수 있습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OQ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그렇다면 OQ를 높이기 위해 어떻게 구강내를 관리해야 할까요? 다음 10가지 항목은 반드시 숙지합니다!

1. 플라그 제거 및 잇몸 마사지에 가장 기본적이고 효과적인 방법은 칫솔질이다.
2. 바람직한 칫솔의 머리크기는 자신의 집게 손가락 첫째 마디 길이를 넘지 않아야한다.
3. 이를 닦을 때에는 플라그가 잘 끼는 치아와 잇몸 경계부위를 잘 닦아야 한다.
4. 하루 세번, 식후 3분내에 3분동안 모든 치아의 구석구석을 골고루 칫솔질 하는 습관을 생활화한다.
5. 칫솔은 3개월에 한번씩 새것으로 교체한다.
6. 잇몸 건강을 위해 칫솔질뿐 아니라 치아사이 플라그를 치실 또는 치간칫솔로 제거해야한다.
7. 입냄새 제거를 위해서는 이를 잘 닦는 것은 물론이고, 칫솔질 후 혀도 닦아 주어야한다.
8. 끈적이는 간식뿐만 아니라 단맛이 나는 음료도 충치를 유발한다.
9. 가족의 구강건강을 확인하기 위해 거울 등을 이용하여 입안을 자주 들여다 보아야한다.
10. 6개월마다 정기적인 구강검진과 스케일링 및 칫솔질 교욱을 통해서 구강질환을 예방할 수 있다.

어떠신가요? 위의 10가지 사항 중 얼마나 알고 계시고 실천하고 계신가요? 치아건강은 꾸준히 관리해야합니다. 한순간에 무너지는것이 아니라 조금조금씩 썩어들어가다가 결국 한번에 와르르~~ 매순간 철저하게 관리를 해줘야합니다.



플라그제거를 위하여 오랄비에서는 크로스액션이라고하는 빗살모양의 칫솔모로 구성된 칫솔을 개발했습니다. 플라그가 남아 있을 수 없도록 치아 구석구석까지 칫솔모가 닿는것이 가장 큰 장점이죠!



건강한 치아는 건강한 신체의 초석이 됩니다. 오랄비 크로스액션으로 건강한 치아를 만들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