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파스퇴르 로히트위드맘 2010년 예비부부 행복 결혼 캠페인! 청첩장을 보내주세요! 아름다운 신혼부부되기!

by 세상밖으로  2010. 6. 12.
반응형

분유업계의 선두주자 파스퇴르 로히트위드맘의 2010년 행복결혼 캠페인.
예비부부들을 위한 청첩장 이벤트를 소개 하겠습니다. 예비부부나 신혼부부의 결혼 청첩장을 이벤트 사이트(
http://www.bebeon.com/portal/event/wedding/index.jsp?select=6)에 응모하면 됩니다.



2010년 결혼하시는 예비부부님들께서는 2010년 10월 30일까지 위의 사이트를 방문하시고 청첩장을 스캔하시거나 이미지로 뜨셔서 이메일로 보내주시기만 하면 접수완료!

100만원상당의 가족여행권과 므흣한 분위기 연출의 필수품 와인잔 세트와 커플 영화 예매권까지!
특히나 와인잔 세트와 커플영화예매권은 매달 준다고 합니다. 서둘러서둘러!!

청첩장 만들기도 힘들었는데 그 청첩장이 이렇게 유용하게 쓰일때도 있네요~ㅋㅋ
예비부부님들 많이 신청 해보시길~



여기서 잠깐!
로히트위드맘이 어떠한 분유인지 아직 모르시는 분들을 위하여 간단히 소개하고 넘어가겠습니다.
로히트(Low-Heat)..........저열로 분유를 가공했다는 것인데요. 왜 이렇게 저온으로 가공을 해야하는가!
바로 분유가공단계에서 손실되는 영양소의 파괴를 최소한으로 줄이기 위한 파스퇴르만의 정성어린 가공법을 말하는 것입니다.




요즘 TV 광고에서도 나오잖아요~ "우리가기 황금변을 볼수 있어요"
저온으로 가공해서 우리 아기들에게 영양소도 그대로 전할수 있고 또한 소화흡수력까지 좋게 하니 역시 분유계의 명품브랜드답죠?



암튼 예비부부님들 2010년 행복결혼 캠페인 위드맘 청첩장 이벤트도 많이 참여해보시구요 나중에 첫 아기 낳으시면 로히트위드맘으로 육아도 시작해보세요.

행복한 결혼되세욧!!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