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1박 2일로 떠나는 지엠대우 윈스톰 오토캠핑가서 축구응원하자!

by 세상밖으로  2010. 5. 19.
반응형
월드컵이 한달도 않남았죠! 각종 이벤트들도 많이하고 있구요. 지엠대우에서도 윈스톰 오토캠핑 이벤트를 통하여 월드컵 그리스전을 단체로 관람, 응원할 수 있는 이벤트가 있어서 소개합니다.

일단 가족들과 함께하는 오토캠핑이라서 더 재미있겠죠? 이번 2010년FIFA 남아공 월드컵에서 대한민국과 그리스는 6월 12일날 조별 첫게임을 시작합니다. 현재 지엠대우 윈스톰 오토캠핑 이벤트는 5월 30일까지 신청을 받고 있으며 오토캠핑 일정은 추후에 공지한다고 하니까 6월 12일(토) 이쯤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윈스톰 오토캠핑은 지원하신 100가족을 추첨을 통하여 선별합니다. 당첨발표는 6월 2일. 월드컵개막일에 발표합니다~

그밖에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 윈스톰 오토캠핑은 자연과 함께하는 프로그램들이 많이 있습니다. 송어나 메기를 가족들과 함께 직접잡아보거나 무기농으로 재배된 다양한 농산물을 직접 캐서 먹어보는 체험행사를 비롯해 캠프의 하일라이트~ 보물찾기, 캠프화이어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있으니 꼭한번 지원해보세요.

가족들과 함께 재미있는 체험이벤트도 하고 세계축제인 월드컵 경기도 야외에서 응원하고! 일석이조라고 할 수 있겠죠?!!


1박 2일로 진행되는 지엠대우 윈스톰 오토캠핑은 윈스톰2010 홈페이지(http://www.winstorm2010.com)를 통하여 지원하실수 있습니다.

또한 지엠대우에서는 기존에 SUV차량 소지자가 지엠대우 윈스톰을 구입하면 100만원을 돌려주는 자동차구입혜택 이벤트와 타던 SUV차량과 윈스톰을 무상으로 교환해주는 자동차무상교환 이벤트도 함께 실시 하고있습니다. 자세한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행복한 6월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대한민국 대표팀 화이팅 하시고! 오토캠프 떠나시는 가족분들도 행복한 6월 되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