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5월의 신부. 피부를 화사하게 SK2 신부세트

by 세상밖으로  2010. 5. 19.
반응형


얼마전 세기의 결혼식이 있었죠. 장동건, 고소영 커플의 결혼. 많은 여성들의 목표(?) 였던 장동건님도 이제는 임자가 생기고 그렇다고 더이상 예뻐질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면 않돼겠죠?!~ 5월은 역시 결혼 시즌입니다. 제 지인들도 5월에 결혼을 해서 예식장만 벌써 2번 다녀 왔네요. 매주마다...아하하;;


아름다운 신부들을 보면 피부들 정말 좋죠. 신부화장을해서 그렇다고 하지만 결혼을 앞둔 신부들은 미리 피부관리에 들어가잖아요. 결혼을 앞둔 신부들이 선호하는 화장품세트가 바로 SK2 신부세트라고 합니다.

결혼식 당일 하루만큼은 세상 그누구보다 화사한 피부를 뽐내고 싶을 겁니다. 화사한 피부를 위한 신부세트 중 SK2 화이트닝 세트가 유독 눈에 띄네요.

제품구성과 사용 순서를 알아보겠습니다. 밑의 표에 나열된 순서로 메이컵하시면 됩니다.
 
 눈에 보이는 노폐물 뿐 아니라 눈에 보이지 않는 피부속 노폐물까지 동시에 제거하여 딥클렌징 해주는 오일 타입의 클렌징 입니다.
 
 각질 층에 쌓인 멜라닌 먼지를 제거하여 스킨케어의 흡수를 돕는 기능성 스킨입니다.
 
 SK2 독자의 성분인 피테라 원액으로 이루어진 에센스로 피부 본연의 리듬을 되찾아주는 다른제품의 효과를 더욱 증가시켜주는 액상 에센스입니다.
 
 눈에 보이는 기미는 물론 보이지 않는 기미와 잘 케어되지 않는 뿌리깊은 기미까지 케어하는 데일리 미백 기능성 에센스입니다.
 
 피부 속부터 생기 있고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를 위한 광채 에센스입니다.  피부속의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고 단백질 당화를 개선합니다. 유용성분을 외부환경과 접촉하지 못하게 보호하고 신선한 상태로 유지시켜 피부에 전달합니다.
 
 표피층이 축적되어 있는 멜라닌 먼지를 걷어내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기능성 화이트닝 에센스 로션입니다. 끈적거림 없는 실크같은 얇은 베일이 부드럽게 피부를 보호해줍니다. 기미나 잡티의 생성억제를 도와줍니다.
 
 피부 속부터 생기 있고 화사한 빛이 나는 피부를 위한 데일리 화이트닝 모이스쳐라이져입니다. 독특한 젤 크림 타입으로 피부속까지 스며들어 그효과가 오랜기간 동안 유지됩니다.
 
 눈가뿐만 아니라 눈꺼풀의 보습, 주름 및 처짐의 근본 원인에 적용하여 눈 주위를 탄력있게 케어해주는 아이크림입니다. 피부칭이 얇은 눈가에 더욱 효과적입니다.
 
 피부 자체부터 눈부시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완성해주는 파운데이션입니다.

위의 순서대로 관리하시면 됩니다. 화이트닝 세트로 화사한 피부를 되찾으실 수 있을 겁니다.

아름다움은 내 자신은 물론 남들에게도 기쁨을 주는 행위이죠. 예쁘게 꾸미는 것은 여성의 특권입니다. 예뻐지기 위해 노력하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인륜지대사인 결혼을 앞두고 있는 대한민국 수많은 아름다운 예비신부님들!

SK2 신부세트로 열심히 관리하시고 결혼식날 그 아름다움의 결정을 마음껏 뽐내보시길 바랍니다.^^ 

                                                         http://www.sk2.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