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실제인지 가상인지 헷갈리는 GM대우 토스카의 주행동영상

by 세상밖으로  2010. 5. 18.
반응형

요즘 화제가 되고있는 CF가 하나있죠. 혹시 GM대우의 토스카 CF 보셨나요? 실물을 찍은건지 3D영상인지 헷갈릴정도로 아주 정교하게 제작된 광고가 많은 사람들 입에 오르내리고 있습니다.




 
저 개인적으로는 레이싱게임을 워낙 좋아하는지라 광고동영상이 정말 멋져보였습니다. 드레프트할때 장면은 마치 영화 분노의 질주3편 '도쿄드레프트'를 보는것처럼 짜릿하더군요.




쭉보고 있노라나 한가지 의문이 생겼습니다. 바로 문제의 잉크 퍼짐장면!!

광고라서 물론 과장이 섞였을줄 압니다. 그래도 저렇게 터프(?)하게 달리면 잉크 금방퍼지지 않을까요?ㅋ 검은물 되는건 시간문제인듯~~




뛰어난 승차감을 표현하기 위해서 아이디어가 참 기발랐습니다. 3D 광고 영상 마지막 장면입니다. 역시 잉크는 섞이지 않았습니다.





동영상일뿐이다. 가능하다. 의견이 분분한 가운데 궁금한거 못참는 우리나라 대한민국 국민들은 이러한 의문을 풀고자 직접실험에 나섰습니다! 그것도 토스카 동호회인 club tosca 회원님들께서 직접 실험에 참가 하셨군요!


이것이 바로 실제 주행동영상입니다. 광고에서와 같이 잉크를 떨어뜨린물이 섞이는지 않섞이는지 동일조건에서 터프하게 주행하셨습니다.




영화에서나 볼법한 거친드라이빙을 마음껏 펼치셨네요~ 운전하는 것도 신기했지만 무엇보다 우리의 관심을 모았던 잉크는 과연 섞일 것인가의 문제! 결과는 놀랍습니다.






섞이지 않았네요!
중력에 의한 흔들림으로 약간 섞이긴 했지만 거친 드라이빙을 감안한다면 저정도는 애교져!



실제 실험 주행동영상에서도 증명됐듯이 토스카의 승차감은 뛰어난것 같습니다. GM대우 토스카 좋아하시는 분들 많이 계시던데 역시 좋아할만한 이유가 있는차군요!

GM대우 또하나의 대표 차종 '토스카(TOSCA)'. 토스카가 대한민국 차라는게 자랑스럽네요^^

토스카 공식사이트(http://www.tosca2010.com)에서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사이트에 가셔서 동영상을 스크랩한 후 자신의 블로그나 카페에 작성하고 URL을 남기면 스크랩횟수에 따라 추첨을 통하여 홈시어터, 넷북, 여행세트를 경품으로 준다고 합니다.

어렵지 않으니 많이들 참여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