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의료실비 보험금 청구할땐 병원에서 바로원서비스를 이용하자.

by 세상밖으로  2010. 5. 19.
반응형

정말 필요한 서비스하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그동안 병원치료받으시고 의료실비보험같은 보험금을 받으시기 위해 번거롭게 서류준비하시고 보험사 방문하시고 하셨죠? 보험금이 지금되려면 이틀정도 기다려야하구요. 시간적으로나 육체적으로 참..고단하죠..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보험금 지급 2시간이면 모든 걱정이 끝나는 획기적인 의료서비스가 있습니다.
바로 '바로원(ONE)서비스(http://www.baroone.co.kr)' 입니다.



간단하게 설명드리면 병원퇴원시 바로ONE서비스를 이용하시면 2시간만에 실시간으로 보험금을 청구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를 신청하시려면 병원에서 치료를 받은후 병원내에 위치한 바로ONE서비스 창구로 가셔서 보험금 청구에 필요한 각종 서류들을 실시간으로 보험사에 보내면 되는것입니다. 국내 유일의 보험금 청구 통합네트워크서비스 인것이죠.



바로원서비스의 특장점을 살펴보겠습니다.


1. 보험금 청구를 위한 서류발급을 위해 병원에서 대기하는 시간이 절약된다.
2. 치료직후 보험금청구가 가능하므로 병원비 부담을 덜 수 있다.
3. 이용가능 보험사
   - 현대해상, 흥국생명, LIG손해보험, 동부화재, 삼성화재, 메리츠화재
4. 이용가능 병원
   - 서울성모병원, 서울아산병원, 중앙대병원, 강남세브란스병원 등 전국 200여개 병원
5. 기존의 보험금 청구시 영수증등이 누락되는 경우를 막을 수 있다.(배송사고방지)
6. 의료문서위조를 할 수 없다.
7. 가입한 보험 갯수에 관계없이 청구하는 보험사 1곳당 1건의 수수료만 발생한다.


바로원서비스 이용가이드

1. 병원가기전
  - 서비스 이용가능한 의료기관을 확인한다.
  - 가입한 보험사에 보험금 청구시 필요한 서류를 문의한다.

2. 병원에서
  - 진료접수시 환자의 이름, 생년월일, 가입한 보험사, 환자보험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 진료직후 의료기관 내(제증명창구)에서 의료문서를 바로 해당보험사로 보낼 수 있어 병원비
     납입전에라도  신속하게 보험금을 청구할 수 있다.




보험에 가입하고도 보험금 지급절차도 복잡하고 번거롭기 때문에 고생들 많이 하셨죠. 이제는 바로원서비스를 통하여 이러한 번거로움 없이 신속하게 보험금을 지급받을 수 있고 의료비부담도 덜 수 있어서 정말 편리한것 같습니다.


병원에 가는 일이 없어야겠지만 혹시라도 병원신세를 지게됐다면 바로원서비스 꼭 확인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