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번주말 봄축제 가볼까요?! 서울경마공원 새봄맞이 대축제 'Spring Festival'

by 세상밖으로  2010. 4. 15.
반응형

4월이라..봄은 봄인데 때늦은 꽃샘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네요. 광주지역에는 폭설이 왔다죠?! 뉴스에서는 지금이 소빙하기라고하는데...이제그만 알았으니 봄다운 봄이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다행이 이번주말에는 기온이 약간오르고 화창한 날씨라고 하니 가족이나 지인들끼리 가벼운 봄소풍 한번 나가보는 것은 어떨까요?

한국마사회(
http://www.kra.co.kr)는 서울경마공원에 지난 4월 10일부터 이번주말인 4월 18일까지 '새봄맞이 대축제_Spring Festival' 행사를 실시하고있습니다. 서울근교에서 가볼만한 곳중 가족공원으로 손색이 없는 서울 경마공원의 봄축체는 여타의 봄축제들보다 좀더 다양하고 규모도 큰것같네요! 이번주말 경마공원으로 봄놀이 고고씽!~




새봄맞이 대축제 Spring Festival의 다양한 볼거리에 대해서 미리 구경 좀 해볼까요!^^
 

  01 화합의 바람을 느껴보세요.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로 가족의 화합을 더욱더 돈독하게!!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지루할 틈이 없겠죠? 자녀들위주의 행사들이 많이 눈에 띄네요. 우리아이들에게 여러가지 체험을 하게 함으로써 생각의 폭도 넓히고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는 방법도 깨우치게 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 것입니다.







  02 사랑의 바람을 느껴보세요.
가족은 물론 친구들이나 연인끼리 함께 할 수 있는 사랑의 행사

평소에는 쉽게 접할 수 없는 프로그램들이죠? 리무진타고 가족들과 느긋하게 드라이브도 즐겨보고 연로하신 부모님들께는 시원한 마사지도 해드리고 사랑하는 연인과는 사랑의 깊이를 더욱 깊게 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 꼭 참가해서 좋은 추억만들어 봅시다!







  03 행복의 바람을 느껴보세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들로 봄축제의 기문을 만끽해보세요!

구경거리도 많고 먹을 것도 많고! 이보다 더 행복할 수 있을까요?^^ 개인적으로 미스코리아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너무 마음에 와닿는군요^^;; 사진찍을게 참 많네요! 많이 많이 찍고 추억도 많이 남길 수 있겠습니다.

 




  04 희망의 바람을 느껴보세요.
전시회 위주의 행사로 새봄을 맞이한 경마공원의 정취를 느껴보세요.

문화생활도 어려운 요즘 이렇게 공원안에서 시화전등을 통해 그동안 지친 정신과 육체를 달래 보는것도 좋겠지요? 이번 봄축제의 테마라고도 할 수 있는 바람개비 장식들은 봄의 정취만큼 역동적이고 생동감있게 느껴지내요.
 









벗꽃놀이 꽃마차. 낭만도 있고 재미도 있겠죠!
한국마사회에서 주최하니만큼 말이 빠질 수 없겠죠.
여기는 경마공원이에요~^^




 
로데오 게임을 하고있는 어린이. 매우 신나보이네요~
모처럼 가족들과의 나들이 다양한 행사가 돋보입니다.





 
어린이들을 위한 행사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경마공원 어디라도 포토존으로 손색이 없는거 아시죠?
더군다나 이때는 봄축제이니 사진빨 더욱 잘나올듯!





 
흐들어진 벗꽃들이 역시 봄의 향기를 압도합니다.




 
사랑하는 연인과도 아름다운 추억 많이 만들어보세요.
축제의 날이니 멋지게 프로포즈라도 한다면!
이보다 더 좋을순 없다!!!





다양한 문화체험을 할 수 있는 한국마사회주체 '새봄맞이 대축제 Spring Festival'. 가족, 친구, 연인등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보도록 해야겠습니다. 나라가 어수선합니다. 국민들의 마음도 무거워져서는 않돼겠죠. 서울경마공원에서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봄축제를 통해 기분도 전환할겸 꼭 한번 다녀와야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