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WE NEVER FREEZE 얼지않은 최고의 샷브랜드 '예거마이스터'

by 세상밖으로  2013. 7. 23.
반응형
장마가 다소 길어지고 있네요.
이제 본격적으로 휴가 기간으로 접어드는데...
비 때문에 여름 휴가를 가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하시는 분들고 계실듯 합니다.

그러나!

비가 오나 눈이 오나 휴가는 휴가 아닙니까!ㅎ
떠나야죠~!!!

비가 온다한들 날씨가 후덥지근한 것을 보면 여름은 여름입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떠나는 여름휴가 여행에 꼭 챙겨갈 시원~한 아이템 한가지 소개해드릴께요.

 


'영하 18도에서도 얼지않은 최고의 샷 브랜드 예거마이스터 !'

영화 퍼시픽림의 거대 로봇 '예거' 가 아닙니다.ㅎㅎㅎ

예거마이스터는 영하 18도에서도 얼지 않는답니다.
머리 아프도록 차갑겠죠?ㅎ

푹푹찌는 여름. 예거마이스터가 여러분을 시원하게 적셔드립니다.

마스터 사냥꾼으로 해석되는 예거마이스터는 전세계 80여국에서 판매되고 있는데요.
본래 예거마이스터는 소화를 돕거나 기침을 멈추게하기 위해 개발되었다고 하네요.
세계각국 56가지 허브, 꽃, 과일등을 원료로 제조하는데 그 제조법은 철저한 비밀에 붙여지고 있답니다.

1934년 독일에서 개발된 예거마이스터는 네모진 병의 독특한 디자인으로 현재까지 꾸준하게 많은 사람들에게 권해지고 있습니다.


예거마이스터를 더욱 시원하게 마실수 있는 예거마이스터 먹는법 이 있습니다.

'ICE COLD SHOT'

'ICE COLD SHOT (아이스콜드샷)' 아라 하여 예거 를 영하 15도로 차갑게 하여 마시는 방법입니다.


예거 샷 쿨러는 안티도트(ANTIDOTE) 홍대점과 부산점에서 특별판으로 판매되고 있답니다.

- 안티도트 홍대점 : 02.334.0034
- 안티도트 부산점 : 051.744.4677


최근에는 클럽이나 바 등에서도 예거 전용 쿨러를 비치하여 예거를 ICE COLD SHOT 으로 판매하고 있다하네요.
불타는 여럼 예거마이스터를 ICE COLD SHOT 으로 마시는 순간 한겨울의 시원함을 느낄 수 있지 않을까요?ㅎㅎ

시원하게 한입에 쭉 들이키는 스트레이트 방식이나 콜라, 오렌지주스, 맥주등에 섞어 마시는 칵테일로도 즐길 수 있다니 기호에 따라 입맛에 따라 다양하게 제조가능 하겠습니다.




'WE NEVER FREEZE'

예거마이스터 'WE NEVER FREEZE' 동영상입니다.
개성을 존중함과 동시에 화합을 중요하게 여기는 예거마이스터의 'BONDING' 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잘 담고 있습니다.
예거마이스터와 즐기는 신나는 음악과 클럽 영상을 보니 어깨가 절로 들썩들썩하네요~ㅎ


예거마이스터는 세계에 걸쳐 떠오르는 여러 뮤지션의 저변확대를 위해 적극적으로 후원활동을 하고 있다는데요.
국내 뮤지션 중에는 360sounds, bnskrew, deadend, vluf 가 있어요.

이런 후원활동을 바탕으로 7월 26일부터 28일까지 안산밸리록페스티벌이 열립니다.
신나는 음악과 함께 예거 부스에서 시원한 여름을 맛볼 수 있겠군요!


행사기간동안 예거마이스터 부스에서는 예거 큐브가 관객들의 편의를 위한 레스트라운지로 운영되고 아이스콜드샷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 심야 예거마이스터 스테이지가 운영될 예정이라 하는군요.




예거마이스터 페이스북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저도 참가했어요~ㅎ


페이스북 좋아요 누르기, 퀴즈 정답 풀기 후 간단한 정보 입력하면 끝입니다.

 


방문후 이벤트 참가해보시고 멋진 경품에 도전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