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여름에 번지기 쉬운 아이라인 걱정끝! 서인영 아이라이너 '메이블 타투라이너'로 해결하세요!

by 세상밖으로  2011. 5. 28.
반응형


얼마전 티비를 보는데 성유리가 오랫만에 나오더라구요.
새로운 드라마 로멘스타운에 여주인공으로 나오고 있었습니다.
간만에 봐서 반갑기도 했는데 오호~~ 이미지가 많이 바뀐것 같드라구요.
화장도 진하게하고 세련되고 날카롭게 보이던데... 쭉보는 드라마가 아이어서 모르겠네요.ㅎ;

성유리 화장에서 가장 눈에 띄던게 바로 찐하게 그린 아이라인.
아이라인은 여자의 자존심이라고 누가 그러던데... 그 드라마에서 성유리가 자존심을 찐하게 세우고 있나봅니다.
드라마를 않보니 드라마이야긴 여기서 그만.ㅋ

그러고 보니 요즘 여성분들 아이라인이 장난아니죠.
강렬하고 섹시해보이기도하고..... 자존심은 자존심인듯! 이쁩니다.^^


아이라인의 역사는 고대 이집트시대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이집트시대의 여성들이 눈을 크고 길게 보이게하려고... 한마디로 이쁘게 하려고 행해왔던 화장술이죠.
여성의 아름다움에 대한 욕망은 예나지금이나 변함이 없군요.
이렇게 아주먼~~~ 옛날부터 오늘날에 이르기까지 아이라인은 여성을 대표하는 화장술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화장은 패션이 함께 어우러져 여성의 아름다움을 극대화 시키고 있죠. 
어떤옷을 입느냐에 따라 화장법도 달라지테구요.
화장과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할 수 있는 대표적인 여성은 누가 있을까요?


얼마전 종영된 영웅호걸에서 세련되고 깔끔한 화장을 보여줬던 패셔니스타 '신상녀 서인영!' 
서인영만큼 화장과 패션에 대한 이해가 확실한 사람도 없을것 같아요.
그래서 이 제품이 탄생했나봐요.
서인영 아이라이너라 불리는 '메이블린 타투라이너'

아이라이너도 종류가 여러가지가 있던데요.
붓펜형, 펜형, 젤형으로 나눌수 있는데 각각의 특징들이 있습니다.
붓펜형은 그리긴 쉽지만 색이 번지거나 그려지기 쉽고, 펜형은 쉽게 뭉쳐서 지져분해보이고, 젤형은 그리기 어렵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서인영 아이라이너인 '메이블린 타투라이너'는 어떤 특징을 갖고 있을까요?

그녀의 한마디를 들어보겠습니다.

"아이라인은 여자의 자존심과 같죠. 저에게는 킬힐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바로 아이라인이에요. 이번에 처음 만나본 메이블린 하이퍼 샤프 라이너는 마치 타투를 한듯 선명하고 번짐없이 오래 지속 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타투라이너 라는 애칭을 지어줬을 정도랍니다."

선명하고 번짐없이 오래 지속된다.

말다했네요.
아이라이너가 선명하고 번짐없고 오래지속된다면 아이라이너 종결자 아닌가요?ㅎ
그래도 좀더 알아보고 싶은 마음에 구체적인 특징들을 살펴보겠습니다.


하나. 0.05mm 극세모 브러쉬
정교한 라인은 그리기 힘들다는 고정관념을 깼습니다. 0.05mm 탄력있는 극세모 브러쉬로 세밀한 아이라인부터 볼드한 느낌으 두꺼운 아이라인까지 손쉽게 조절이 가능합니다. 자유자재 각도 조절로 손쉽고 정교하게 눈썹사이를 체워 예술적인 타투를 입힌듯한 눈매로 완성할 수 있습니다.

둘. 초강력 워터프루프
물, 눈물, 땀에 놀랍도록 완벽한 강력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하루종일 또렷하게 유지되는 아이라인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셋. 필름타입? NO 번짐 Easy 클렌징
하이퍼 코팅 폴리머가 바르는 즉시 필름 형태로 피부위에 밀착되어 가루 떨어짐이나 비늘 같은 갈리짐은 물론 번짐없이 하루 종일 그래로 유지되는 또렷한 눈매, 립&아이리무버 또는 폼클렌징으로 착생없이 깔끔한 클렌징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넷. 고광택 수퍼 리얼 블랙
기존 블랙 컬러에서 경험할 수 없는 고광택 블랙컬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셨듯이 단순이 아이라인을 칠하는게 아니라 과학이 녹아있어 아이라이너의 효과를 극대화 시켰습니다.
효과가 극대화 되었는지는 직접 비교실험을 해본 내용이 '쎄씨 5월호'에 기사화 되어있네요.


요약하자면 총 4개 회사의 붓펜아이라이너를 직접 그려서 비교해봤는데요.
세밀도 테스트, 워터프루프 테스트, 클렌징 테스트에서 단연 월등한 실험결과로 최강자로써의 아이라이너로 인정받게 됐다는 것이죠. 최강의 아이라이너로 인정받기 위한 노력이 보여집니다. 짝짝짝~~~

홈페이지에 가보니 이벤트도 진행중에 있군요. (http://www.maybelline.co.kr/ )
하이퍼샤프 라이너 출시기념 특별 증정이벤트로 펴셔니스타 서인영이 직접 디자인한 패션타투 스티커를 선물한다고 하네요.


확실히 뭔가 아는사람이 한거라 믿음이 가네요.
여름에 번지기 쉬운 아이라인. 서인영 아이라이너 메이블린 타투라이너 로 화장걱정 없이 열정적인 여름을 만끽하시길 바랍니다.
아이라이너 추천 제품! 메이블 타투라이너였습니다.



반응형

댓글